BMW iX3 M 스포츠 P1-1


입분
22.05.28

19,441

최종거래가
6,9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M 스포츠 P1-1






4.5점
작년 5월에 530e 모델 출고하여 1년타고 5월에 ix3 온라인 광클에 성공하여 기변하였습니다. 저는 2번이나 실패했는데 와이프가 한번에 성공해서 얼떨떨하네요,, 주변에서 5시리즈(530e는 그래도 5시리즈중에서도 가격이 높아서) 에서 3시리즈로 왜 다운그레이드 하냐, 플하차량도 휼륭한데 굳이 왜 바꾸냐 엄청 잔소리를 들었습니다. 가성비충이라 플하차량 맛도 잘봤고 감가방어도 나름해서 차팔고 기변할수있었고, 아파트에 충전기가있고 계속 사용할수록 유지비, 세금, 공간적인 면에서 좋다 생각하여 바꿨습니다 플하차량 몰면서 전기차의 감성은 이미 알고있기에 가속력, 회생제동의 이질감도 다 적응했기에 너무기대했는데 오늘 막히는 서울시내를 뚫고 고속도로주행과 시내주행 총 5시간 운전을 해보니,,, 세단과 suv 의 본질적인 차이인지,, 5시리즈를 판걸 좀 후회했습니다. 530e와 ix3 비교 ㅡ 단점 ㅡ 1. 성능도 별로고 시끄럽기만하여 사용가능만했던 통풍시트. 막상 없으니 아 아쉽네요. 2. 나파가죽 나중에 주름이 많이져서 별로야라며 생각했지만, 나파가죽의 부드러움과 촥 감기는 느낌이 그리워요 ix3 시트가 탄탄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운데 오늘 5시간 운전하니깐 엉덩이가 많이 아프네요 ㅠ 3. 고속주행시 안정감과 승차감 이건 세단과 suv의 본질적인 차이겠죠?? 4. 아 스티어링휠이 수동인걸 차 나오고 알았네요,,,, 저랑 와이프랑 키차이가 많이나서 메모리시트 설정하면 핸들도 착 자동으로 맞춰졌는데 ㅠ ㅠ 시동끄면 슉 올라가고,,,, 아 너무 아쉽네요 5. 기어노브쪽 콘솔이 하이그로시라 먼지 너무잘보이고 기스도잘나! 하지만 ix3는 너무 쌩플라스틱이라, 깜놀했습니다. 하이그로시 극혐하지만 오늘 차받고 그리웠습니다. 6. 핸들이 고속주행시에는 묵직해지지만 주차나 저속시에는 너무 가볍네요 날라다녀요,, 7. 후방카메라 어라운드뷰 화질이 안좋습니다. 정말 5시리즈는 정말 화질 좋았는데 ix3는 탁합니다 그렇다고 못볼정도는 절대 아닙니다. 훌륭합니다. 8. 기어노브가 참 안이쁘네요 ㅠ ㅠ 기회가 된다면 크리스탈노브로 바꿔봐야겠어요. 9. 엠비언트라이트 광량 차이가 많이 나네요 밝기를 최대로해도 어둡네요 ㅠ ㅡ장점ㅡ 1. 실내크기가 5시리즈보다 넓습니다. 2. 2열 공간 역시 ix3 승리 3. 트렁크 또한 대 승리 4. 운전이 쉽다. 이건 suv라서 그런듯합니다. 공간감과 앞으로의 유지비, 친환경이라는 장점이 위 단점을 커버할 수있을지 앞으로 좀 더 친해져 보겠습니다 체감상 5시리즈에서 ix3는 다운그레이드가 맞는것같네요












5점
후륜이지만 가속력과 주행 안전성은 뛰어납니다. 고속주행시 핸들이 묵직해져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스포츠모드에서의 펀치력은 놀랍네요





4점
전면 키드니그릴은 마음에 좀 안듭니다 ㅠ ㅠ 교체예정이라 바꾸고나면 좋아질거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리프트 x3 디자인과 같아서 전체적으로 맘에듭니다.





4점
현 bmw 의 마이너스옵션에 나름 자유로운 ix3입니다. 어라운드뷰. 하만카돈. Hud. 트렁크 킥모션 모두 포함입니다. 뒷자석도 리클라이닝이되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핸들이 수동인것과 필요는없지만 통풍이 빠진게 아쉽습니다. 그리고 조수석 메모리 시트 기능은 없습니다(운전석은 가능) 5시리즈에 비해서는 부족한면이 있어 아쉽습니다.





5점
아파트 전기충전비가 워낙 저렴합니다. 풀충전시 현재 465km 트립에 표시됩니다. 세금은 연납할인 시 10만8천원. 출고 시 받았던 차지비 카드 200만원,, 당분간 유지비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댓글
5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P250 SE
디젤 차량에서 넘어왔더니, 세상 조용하고 고급집니다. 내부 컬러 또한 제맘에 쏙 드네요ㅎㅎ 디펜더 6개월 이상 알아보다가, 급 이보크에 끌려서 질러버렸습니다. 때마침 원하는 옵션이 국내 마지막






BMW 7시리즈 740L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P1
4년전에 어머니께 s450 선물을 드리고 전 어머니가 타시던 08년식 체어맨 cw700을 타고다니다가 엑셀 반응이 없고 시동도 꺼질뻔하고 문제가 많아서 폐차하고 이번에 740li 할인 어느정도 받고







벤츠 E-클래스 AMG E 53 4MATIC +
E450 까브리올레 3개월 기다리다 포기할려고 전화하고 조금있다 취소차량 있다해서 급하게 이걸로 넘어왔네요...내년엔 e450까브리올레 요트블루로.... 풀체인지로 넘어가고 싶네요 1년정도 428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P1-1
제 취향을 저격했다고 할만큼 만족스럽습니다. 파나메라로 가기전까진 계속타도 되겠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스럽네요. 돈 많이 벌어서 얼른 더 올라가고싶습니다ㅎㅎ 기존 그랜저대비 방지턱은 더 부드럽게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1 [Z6M]
5와 비교하면 서운한 차량입니다. 단점이 없는 차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제 기준으로는 대안없는 가성비 페밀리카입니다 전 차량인 520d에 비하여 코너링이 매우 아쉽습니다. 그러나 6기통 3000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잘 달리고, 잘 서고. 예쁘기까지 합니다 가격만 안예쁘네요 1,2인가구나 미취학아동이 있는 가족의 세컨카로 좋을듯 합니다 이전 차가 재규어xe 디젤이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고속







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럭셔리+스포트 세단의 끝판왕 3단이상에서의 가속력과 핸들링은 매우좋으나 2단에서 3단 변속간의 특유의 급변속감이 불편 AMG라인 특성상 휠로인한 방지턱+포트홀 충격이 다소 강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1
출고 후 시운전 겸 출근할때 타고 출근했습니다. 고속에서의 안정성에 매우 만족스럽고 의외로 노면의 소음이나 풍절음은 약간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에 mou할인까지 받아 좋은가격에 구매했고 앞





벤츠 GLC-클래스 GLC 300 4MATIC
와이프차로 뽑았는데 좋아하니 평점5점 줄려다 옵션이 준거에비해 추가된 옵션이 적어 0.2점 까서 4.8이라 생각합니다 잘나가고 잘서고 연비도 발크루즈로 11정도 나오는걸 보니 만족스럽네요 길들이기중





볼보 XC90 B6 AWD 인스크립션
1년여동안 7인승위주로만 gv80 에비에이터 q7 그랜드체로키 카니발 x5 gle등 계약금만 환수하니 400정도였는대 이게 내차였구나 라는듯이 운명으로 다가왔네요 2열 승차감은 동급비교 차량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