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20i xDrive xLine P1-2

차좀사고잡다
22.06.20

3,775

최종거래가
6,37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i xDrive xLine P1-2






3.5점
좋음 자동차선이탈방지기능은 처음이라 깜짝깜짝놀라게되네요. 헨들 묵직하니 좋고 HUD없지만 안써봐서 모르겠고요. 허드빠졌는데 할인100만원안해줘서 좀 기분잡침 취등록세빼고 구매가격임








3점
승차감 쇼바가 딱딱한느킴





5점
디자인은 개이쁨 그레이색인데 그래도 좋음





3점
신차만사왔지만 그사이 많은 발전이 있었다는걸 다시느낌 하지만 쓸데있는옵션들이겠지만 안스는옵션이랑 기능이 많음ㅋ 앞으로도 안쓸듯한기능들이 80프로임





3점
이건 모르겠음 연비생각할거면 버스타고다녀야됨 돈버른데 기름은 신경안씀
댓글
4


울트라맨8
엑포진짜 이쁘네요

1

0


GoFoward
요새 HUD가 다 빠지네요 ㅠㅠ

1

0



동탄 현마허
헤드업은 아쉽네요 정말 ㅠㅠ X4 20i 연비 어느정도 나오나요?ㅋㅋㅋ

1

0


기어세컨드
축하드려요~x4 디자인 예쁘면서 연비도 괜찮고 좋은 차예요

0

0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P2-1
대만족 그자체..ㅎㅎ 배기음이 살짝 아쉬워요. 핸들링 괜찮은데, 생각보다 많이 딱딱하진 않아요. 4기통 20i치고는 출력 괜찮습니다. 디자인은 제 첫번째 버킷이었어서 넘 만족합니다. 요즘 옵션이 많이 빠졌다고 하는데, 제 구매 당시엔 완전 풀옵으로 받아서 만족합니다. 약 1년 운전하면서 별도 유지비가 들진 않았습니다.





기아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AWD
왜 이 차를 단종시킬까 이 가격에 이 성능은 개꿀이다. 다만 2.5를 시승을 해봤다면 어땠을까 한다. 최근 기름값이 너무 올라가니 3.3의 연비는 조금 부담... 다른 전자 편의 사양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준이다. 그러나 제동력은 약간 아쉽다. 역시 패드가 문제인가? 잘 모르겠다. 실내 디자인은 만족한다. 곳곳의 플라스틱 갬성이 맘에 안드는 곳도





벤츠 E-클래스 E 220d 아방가르드
평범합니다 그냥 컴포트해요 디자인은 솔직히 너무 이쁩니다ㅎㅎ시동걸 때 퍼포먼스부터.. 옵션은 14년식 그랜져 풀옵션보다 떨어져요 오일필터 50만원에 놀랬습니다.






테슬라 모델 3 스탠다드 Range 플러스
4점 고속 주행 시 밑으로 깔아주는 느낌이 일품이더라구요. 핸들도 스포츠 설정하니 고속에서 두손 운전합니다. 빵빵한 뒷태까지 모두 맘에 드는데 밖에서 보니, 스포츠카 디자인에 높은 천장고가 이질감이 살짝 들어서 하나 뺍니다 솔직히 최악입니다 핸들열선 부재, 통풍시트 없음 전기차라 말이 필요없지요.






벤츠 E-클래스 E 300 4Matic 아방가르드
3년정도 운행하고 판매하기전에 한번 올려봅니다. 아버지한테 받은 차량인데 보증기간이 끝나서 차량감가 및 전기차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BMW 대비 떨어지는 주행감 단 삼각별이 용서한다.. 외관은 AMG라인이 안 들어가서 조금 심심합니다 ㅠㅠ 실내는 동급대비 최고 3년지난 지금 봐도 최신식 실내입니다. 구매 당시 파노라마루프랑 반자율 주행이 빠져서 이건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M 퍼포먼스 에디션 OS
520i 온라인 에디션은 없어서 올려보아요 틴팅작업중이라 아직 운행은 못해봤는데 너무 예뻐요.. 520i 이거 살바에 530사시라는분들이 꽤 있던데 저는 아얘 다른 모델이라고 생각을합니다. (그리고 530 p2 7900이에요; 가격차이 많이나요 프로모션이랑 mou할인받아서 실구매가는 6천중반입니다) 애기가 태어나 시내주행만 할거고 첫차라 비교대상이 없는터





BMW X4 20i xDrive XLine P2
4시리즈 대기 하다 너무 오래 걸려서 즉출가능한 x4로 출고 하였는데 실물이 너무 예뻐서 왜 4시리즈를 기다렸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핸들링 승차감 좋습니다 사진빨이 안받네요 실물이 100배 낫습니다 Hud빼고 다 있는거 같아서 만족 합니다 초반이라 아직 잘 모르는 부분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P250 SE
토요일에 출고했습니다. Suv가 필요했는데 제네시스는 납기가 너무 길고 독3사는 예산이 너무 넘어가서 디스커버리5 보러갔다가 디스스 계약하고 받았습니다. 동급대비 2열, 트렁크 사이즈가 너무 맘에 들어서 결정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시승할때는 디젤모델로 시승하고 가솔린모델로 구매했으며 승차감은 에어서스 없는 모델중 손꼽힙니다. 디자인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







볼보 S90 B5 인스크립션
그냥 만족 그 자체입니다. 선입견을 빼고 탄다면 이 세그먼트에서 가장 좋은 "패밀리카" 아닐까 싶네요. 무난한 디자인, 풍부한 옵션, 진보된 한국화, 넓은 공간, 패밀리가로서 적당한 성능, 5m에 어울리지않은 두자리수 연비. 그냥 좋네요. 볼보 딜러분들의 친절함, 볼보 본사의 배려(8개월 대기 이상 고객에게는 볼보 올드카 모형 배송) 걱정과는 다르게 안락





기아 카니발 R2.2 디젤 9인승 프레스티지
4세대 갖고싶습니다 이거슨 패밀리카 언덕오를때 에어컨만 잘나오면 됩니다 저는 suv가 좋습니다 있을건다있습니다. 발로조립해서 그런지 초기 불량만 고치니 그뒤는 별 탈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