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파손차 판매 관련해서 다소 잡음이 있었던 SSCL 에서 입장문 을 내놓았네요.

BMW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동탄 현마허Lv 96
조회 수1,381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가 품질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1일 전달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 포르쉐 센터 대치에서 출고된 ‘포르쉐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에서 고객에게 인도되기 전부터 조수석 ‘스태프’ 3곳이 파손된 상태로 출고됐다. ‘스태프’는 문 아래쪽에 장착된 철판 등을 말한다. 문제의 차량은 현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지점장(차량 계약 당시 ‘포르쉐 센터 대치점’ 부장)이 계약을 진행하고 지난달 22일 고객에게 인도했다. 다음은 포르쉐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보낸 입장문 전문. - 2022년 7월 22일(금) 차량 출고 이후 파손이 발생한 자세한 경위는 현재 파악 중에 있습니다. - 당사의 담당 SC(세일즈 컨설턴트)와 직원은 최초 차량 출고 후 확인, 인도 전 과정에서 당사의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응대하였으나, 고객 응대 과정에 있어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당사는 정황을 파악한 후, 즉시 센터 전 직원 대상으로 해당 사건을 공유하고, 고객 응대 시 보다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고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시 한 번 고객님께 고객 응대 과정에 있어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현재 고객님과 원만한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게 끝이네요!

댓글 12

wongLv 66

해석하자면... - 도대체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우리는 모르겠다 - 가이드대로 했으니 우리 잘못은 아닌 것 같다 - 직원들한테 뻔히 걸릴 뻥은 치지 말라고 얘기는 해뒀다 - 우리 잘못은 아니지만 이슈가 되니 일단 사과는 하겠다 - 이미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달라질 것은 없다 계약 걸어둔 입장이라 뭐라 할 말은 없습니다 ㅜㅜ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혹시 인간 번역기세요??? ㅋ 정답이십니다.. 또~~^^

BMW 로고 이미지VOLKSWAGEN 로고 이미지
auto2063Lv 91

와 👍👍👍💯💯💯

BMW 로고 이미지MINI 로고 이미지
FAITH YJLv 77

대박이네요👍👍👍👍👍👍👍

wongLv 66

요새 예복습을 성실히 하고 있습니다 😆

BMW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동탄 현마허Lv 96작성자

와우~~~!!

KIA 로고 이미지
회색 버스 939Lv 61

포르쉐가 하도 잘나가니까 요세좀 문제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출고되기로한차가 갑자기 사고차라고 못판다고 하는경우도 있도라고요

BMW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동탄 현마허Lv 96작성자

흐음 갑자기 왜들 그럴지 ㅠㅠ

bulletprLv 73

무엇보다 파나메라 하브가 최강 잔고장이라고 하던대.... 카페에서 최악

BMW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동탄 현마허Lv 96작성자

맞아요! 전기 충전 관련해서 오류가 너무 많고 맵 도 문제고 기어 변속도 잘 안되고 등등 있다고 하더라구요

PORSCHE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태리파파Lv 62

제가 출고받은 카이엔, 카이엔쿠페, 타이칸 3대 모두 실내잡소리(시트. B필러등)가 어휴

BMW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동탄 현마허Lv 96작성자

헐 ㅠㅠㅠ 방음 해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