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OE

흰고
22.08.06

3,001

최종거래가
4,5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20d 럭셔리 플러스 OE






4.5점
기존 k5타고 520d는 와이프님 장거리 출근으로 인해 구입했습니다, 첨 탔을때는 다이나믹한 변화는 없다생각하는데 계속 타다보니 변속의 부드러움이나 중속 고속에서의,정숙성이 제차랑은 다르네요.,








5점
디젤인데 실내에선 놀랍도록 정숙합니다 핸들은 가벼운느낌이고 주행성능은 외제차가 첨인지라 국산과 비교할수밖에 없네요 제차k5에 비하면 모든면에서 압도적이네요 물론 정비가격도...





4점
실내는 벤츠에비해 떨어지지만 그래도 깔끔함니다 실외는 특유의 bmw 콧구멍이 있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5점
첨경험한것이 전동시트인데 기존 앞뒤 높이조절 뿐만아라 등받이,각도와 날개?(광배근??)조절은 신선했습니다 그외 안전옵션(센서관련)도 신선하네요





4점
연비는 훌륭합니다 고속도로 위주인데 연비 20은 충분히 되는듯합니다 수리비는 워런티 끝나면 사설가야죠..,.
댓글
8


auto2063
ㅎㅎ날개 조정—사이드 볼스터 side bolster 라고 부릅니다

1

1

흰고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ㄱ

0

0



동탄 현마허
당시 5시리즈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스톤은 지금 봐도 이쁩니다ㅋㅋㅋ 음...마지막에 블랙박스 사진..............블랙 박스 아주 정말 별로죠?ㅋㅋㅋ

0

1

흰고
ㅋㄱㄱㄱ 눈치채셨습니까 ㅋㅋㄱㅋㄱㄱ 세상에 뭐이런놈이 있나 싶습니다 ㅋㅋㅋ 하이패스랑 블박은 벌롭니다 ㅋㅋㅋ

0

0
으앗차차
중고 사신건가요???

0

1

흰고
넵넵

0

0
BMW iX3 M 스포츠 P2
그 유명하다는 전기차 사봤습니다. 정말 잘 나가고 잘 서고 유지보수 걱정없고, 완벽합니다. 아직 전기차 주행가능거리가 마음에 좀 걸리지만, 문제될만큼 장거리는 아직이라 모르겠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역시 세단파 라서 suv를 탈수밖에 없는 현실이 아쉽습니다. 잘나가요. 공차중량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2.2t급인데 체감은 정말 가볍게 나갑니다. 무슨 달려주는






BMW X5 xDrive 30d xLine 7인승 P2
20대때부터 꿈꿨던 드림카였습니다. 물론 세월이 흘러 40대가 된 지금은 다른 차를 꿈꾸지만, 어렸을때 가지고싶었던 차를 소유했다는 충만감에 당분간 행복할것 같습니다. 출퇴근차로 알아봤던 비엠의 530i도 매우 훌륭한 차였지만 아이가 크면서 이제는 조금 작아져버린 glc를 제 출퇴근차로 쓰고 가족과함께하는 팸카에 미친할인, 오래된 드림카 라는 X5에 충동구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경쟁차종 E클래스 , 5시리즈에 비해 브랜드 가치가 떨어질지 몰라도 옵션과 보증기간만큼은 최고인 거 같습니다 !! 그리고 이 차 사실 분들은 SDS2 옵션은 꼭 넣으세요 추천드립니다 !! 2.5 터보지만 쭉 쭉 잘 나가고 가격대비 승차감도 최곱니다 !! 하지만 문제는 경사가 있는 곳에선 알피엠이 너무 과하게 올라가는 거 같네요 .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디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모든 면에서 두루두루 만족하는 차 천천히 주행 시 오르막길 조금만 가면 갑자기 알피엠 쭉 올라가는 바보 같은 미션 빼고는 모든 게 차고 넘침 과장 조금 보태서 실내 하나만으로 살 수 있을 정도의 조화로움 옵션은 뭐 필요한 건 다 들어있는 듯요 고장은 모르겠고 연비는 고속도로 빼면 시내는 망...





제네시스 G70 3.3T 스포츠 슈프림 AWD
잘 나가고 잘 서고 착좌감 좋고 고급지고 대신 2열에는 사람 태울 생각 하면앙되여 F바디 3시리즈 대비 턱없이 부족한 공간 4번째 사진은 150초중반대 저희 어머니 시트포지션 놓았을때 2열 공간입니다. 저기서 3센치? (이지억세스때문) 두말할필요 있나요? 개인적으로 현대 디자인 3대장은 구형 G70, EQ900, 그랜저IG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최고.







BMW X5 xDrive 45e xLine P2
2009년 중고 레조로 3년 타다 고장나서 폐차 후 아반떼 MD로 기변 후 11년 타고 있었습니다. 차가 엔진도 고장나고 가다서다 반복으로 목숨의 위협을 느껴 차를 알아보다 선택했습니다. ㅎㅎ. 국산차는 희망차종 소렌토 하브, GV80, 아이오닉, EV6등이었고 대기기간이 너무 길어 그거 기다리며서 기존 차 타고 있다가 죽을것같아 외제차로 맘을 돌렸습니다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너무 마음에 듭니다. 대기도 8개월 했는데 기다린만큼 만족스럽네요. 스포츠플러스하면 이 속도가 맞나싶을정도로 만족스럽네요. 코너링도 훌륭하고요 화-블인데 전적으로 와이프가 원하는걸로 했는데 너무 이쁘네요. 어라운드뷰, 멀티빔, ,,HUD등등 있을건 다있어서 너무 좋네요 연비는 고속 18키로 시내 8키로 나오네요 ㅋㅋㅋ 첫날부터 고급유 먹이고있습니다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이 차만 타면 어느 순간 밟고 있는 나 자신을 보게 된다. 과학 5호기 말 그대로 과학임 150까진 쑥쑥 올려주나 그 이상은 쩜육의 한계같고 스포츠 모드 사용시 액티브 사운드, rpm유지, 세팅 잘 되어있음 앞에도 매력적이나 뒷유리에서 트렁크까지 내려온 모습보고 구매하였는데 질리지 않는 디자인임 이차 타면서 긴급 제동 2번 걸렸는데 작동 잘함 비오거나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마치 구축 주택에서 신축 소형 아파트 이사온 느낌. 전 차가 싼타페 더 프라임이었는데 정말 전혀 다른 운동성능과 승차감, 실내정숙 등등 모든 것이 새롭다고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적응하는데는 꽤 오래 걸릴듯 합니다. 겟차에서 참 많은 고민을 공유하고 토로해왔습니다. G80으로 오기까지 약 1년 넘게 고민하고 방황했었네요. 최초 glb250을 시작으로 e클래스







BMW iX3 M 스포츠 P1
내연기관분들 전기차로 빨리 넘어오세요~ 전기차라 뭐 성능은 말 할 필요없이 잘 나가고 잘 서네요. 앞 키드니 그릴이 전기차 타입으로 막혀있어 처음엔 이질감이 좀 있었는데 보다보니 이쁜거 같기도 하구 무엇보다 뒷태가 건담 같이 너무 이쁩니다. 반도체 이슈로 다른 시리즈들은 옵션이 많이 빠지는데 ix3는 통풍 제외 옵션 하나도 안빠지고 다 들어가있어서 매우 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