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그만하자
21.08.02

1,801

0
가솔린 3.5 터보 AWD

어제 gv70 1시간 좀넘게 시승해봤는데여 놀란게 몇개있어요 내장품질들이 생각보다 좋았구 가죽이 도배가 되있었어요 초대형화면도 괜찮았는데 서라운드뷰는 바로옆에 차있으니 차있는쪽은 이상하게 옆차만 크게나와서 잘안보이더라구요 승차감 말캉단단느낌에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의 가속력 힘 좋았구여 브레이크또한 잘꼽히는 느낌들었고 일단 주행성능자체가 고급진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근데 실내는 많이 좁았어요 일단 천장이 낮은편이었구 앞자리도 생각보다 좁은느낌이었어요 트렁크는 말도 못해요 실내자체가 고급+간결+좁음 이느낌이네요 순정네비는 의외로 시인성이 안좋았어요 팍팍 눈에 안보임 hud는 큼직하고 네비정보도 잘나왔지만 키가 좀크신분들은 높이를 낮춰야해요 근데 현대기아차들은 스피커가 왜케 안좋은지?? 제 막귀로는 스피커 옵션들어가있어도 별론거 같아요 카니발 팰리 gv70 동일하게 별로임.. 차만보면 일단 괜찮다 갖고싶다느낌 뿜뿜나요 마지막으로 금액에서 놀랐어여 제가 시승한놈이 7217만원입니다... 계획한대로 185가 누을수있고 옵션,크기대비 가성비좋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로 갈예정입니다

댓글
7
포르쉐 Taycan 4S
안녕하세요 4월에 인도받아 7월 한 4개월가량 타이칸을 몰고있는 오너입니다. 애엄마 차량으로는 xc60을 보유하고 있구요 저는 주로 타이칸을 탑니다. 많은 주변분들이 포르쉐를, 그것도 전기차를, 타





아우디 A5 45 TFSI Quattro Premium Sportback
A4 40tfsi 프리미엄에 이어서 A5 45tfsi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구매목록에는 A5 40tfsi 콰트로프리미엄이있었지만 시승차가 없는관계로… <실내> A4를 탔을때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지난번 320i를 시승한 이후, 오늘은 뒤이어 A4 40tfsi 프리미엄을시승하고왔습니당 (A5 45tfsi 콰트로프리미엄도 같이했습니당 이어서쓸개용!) 목표는 원래 A4 45tfsi콰트로






BMW 3 Series 320i Luxury P2
시간이 남아서 구경도할겸 견적도 내볼겸 해서 바~로 가서 320 엠팩을 시승하러했으나… 이게 무슨일이람…320i lux밖에없다하더라구요 (이노베이션패키지적용모델입니당) 아쉽지만 럭셔리도 한번






현대 TUCSON Hybrid 인스퍼레이션
이전에 현대자동차 투싼X안다르 시승행사때 2시간여 타보았던 투싼 하이브리드에 대한 아주 좋은 기억이 있었고, 와이프가 다음차로 투싼 하이브리드를 낙점(?)하신터라... 한번 장기간 타볼수 있으






렉서스 NX 300h Executive
비가오고 대기가 많아 짧게 시승했습니다. 일단 내무부장관은 nx로 바꾸자고 허가 나온상태고 신형이 곧 나오니 1년만 기다리기로 잠정 결론 내렸습니다. 일단 구형플랫폼이다 보니 출력이 좀 떨어져서






벤츠 S-Class S 580 4MATIC Long
...는 넘 길어져서 블로그에 일단 올렸고 간단히만.. 1. 외관 다른거 없음. 580이 롱바디라 살짝 더 길어짐. 400d의 불가사리휠이 580에선 S클다운휠로 바뀜. 2. 내장 거의 비슷하







BMW X5 M Competition
4.4리터/8기통 트윈터보 가솔린 심장을 가진 625마력/76.5토크/0-100 3.8초의 괴물인 X5M을 시승해보고 왔습니다... 제가 이전까지 타본 고성능 SUV의 경험으로... 힘쎄고 빠른






BMW 5 Series 520i Luxury P2
320i를 관심있게 보던 중 많은 인터넷 글에서 "그 돈이면 5~600 더 보태서 520i 가세요" 라는 글들을 많이 봤는데 520의 실제 주행느낌이 궁금해 합정에 있는 바바리안모터스를 방문했다.





DS 오토모빌 DS 7 CROSSBACK GRAND CHIC
루브르 에디션까진 과한거같고 그랜드 씨크가 적당한 트림인것 같아 타봤습니다 디젤의 소음및 진동은 살짜기 느껴지네요 독일차만큼 차단이 잘되는것 같진않고 노면이 좀 느껴지는듯합니다. 다만 롤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