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부산송정 주유소


검은비
20.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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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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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새로이
양심적인 주유소네요ㅎㅎ 지금 국제유가가 마이너스유가라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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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eanH
그건 5월물 만기 떨이때문에... 몇시간만 그런거고요 6월물로 롤오버 되었고 22달러시작 현재 12달러 수준이에요 정유가안된 WTI기준이고 현물이 아니라 선물가격... 참고로 원유 생산단가가 사우디 12달러 수준입니다. 콘탱고로 유가선물이 요동치고 러시아 오펙 증산재고에 코로나 소비위축으로 싸진건 맞으나 그걸 현물가격으로 받아들이시면 안되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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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제2막
고급은 ㅋ 안떨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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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문트
20년전 대학 다닐 때 가격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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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재현
934원하는데보면 기절하겠군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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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01
얼마전에 부산 감천에서 경유 937원에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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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v
워~ 계속떨어지고있구만유ㅋㅋ차만 나와라 만땅으로만 채워야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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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나와라뚝딱
왜 우리동네는 소식이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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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ient1
오늘 좌천동 봉생병원맞은편 s 오일 고급유1460에 넣었습니다 부산분들 참고하세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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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러가자
분당인 저희 집 앞은 아직도 1500원 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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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오리 스피커 질문드립니다
작성글을 보다가 회오리 스피커를 알게되었습니다 혹시나 부산쪽에 회오리 스피커 잘하는곳 아시는분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대충 금액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쪽에 무뇌해서 그런데 교체하는 방식이 스피커 다 교체하는건지 아님 커버만 교체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차는 20년식 530i입니다




국산차 최대 문제는 부식,그 중 최고는 머플러
지난해 국산차 부식은 수입차의 3.4배 수준으로 2015~2016년 5배 이상에서 상당 부분 좁혀졌다. 대부분은 현대-기아차 개선 효과였다. 특히 현대-기아차는 일부 연한에서 다른 국산 브랜드를 앞서기도 했으나 구입 1~5년에서는 여전히 국산-수입차를 통틀어 가장 많은 부식 건수를 보였다. 현대-기아차의 부식 문제는 지난 3년 동안 많은 개선을 보였지만



GV 80. 현재 상황
1. 2019년 12월 31일에서 2020년 4월 10일 사이 제작된 7016대의 경우 일시적 경사각도 오판단으로 HAC(Hill-start Assist Contol)오류 2. 2019년 12월 31일에서 2020년 4월 10일 사이 제작된 4318대는 후방카메라 영상 출력 오류 3. 2020년 1월 7일에서 2020년 3월 27일 사이 제작된 257



이차 멀까요?
라인이 이쁘네요 차주 눈치보여 차이름 못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부분변경 추가 포착
주유소에서 포착된 콰트로포르테 부분변경입니다. 실내까지 유출되었는데...인포테인먼트가 소소하게 변경되고 외관은 범퍼 및 그릴 부분의 디테일과 헤드램프 그래픽 정도만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 바꾸고 가장 많이 헷갈리는거
내차 주유구는 왼쪽인가 오른쪽인가? 고민하지 말고 주유미터 주유기모양 옆 삼각형을 보세요 오른쪽, 왼쪽 알려줍니다 현기차는 왼쪽에 있습니다. 배기구는 오른쪽이구요. 일본차가 좌측통행으로 인도 반대편에 배기구를 만드는데 현기는 일본차에서 기술을 배워서 아직도 오른쪽 배기, 왼쪽 주유입니다. 우측통행하는 독일차른 반대구요 무슨차 게기판일까요?






a5/cla/스팅어/320i 선택장애입니다
올해말쯤 차를 바꾸려고 하는데 세가지 차량중 너무 고민입니다 ㅠ 물론 시승을 해봐야 알겠지만 오너분이시거나 시승경험자분들 혹은 차량에대해서 잘아시는분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일단저는 운전성형이 밟는 스타일은 아니고 안정적으로 운전을 하는스타일입이다 길이 뚤리고 카메라가 없어도 왠만하면 정속주행하고 밑에는 현재 제가 가장 우선순위인 a5에대한 정보인데 의견



독일 기술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ㅎㅎ 웃고갑니당^^





한문철TV 3647회
상황 설명하자면 원래 갓길에 있던 박슨데 앞에 트럭이 지나가면서 풍압으로 인해 박스가 도로 안쪽으로 들어옴. 블박차주는 25톤 고철 싣고 다니는 트럭인데 어쩔 수 없이 밟고 지나감. 갑자기 뒤에서 빵빵 거리며 차 한대가 따라옴. 운전하며 실랑이 벌어다가 갓길에 차세우고 대화를 하는데 '니 차에서 박스 떨어져서 내 차 맞았다' 시전 (벤틀리 차



모르면 손해보는 국내외차 무상수리내역
국토교통부가 국내에서 판매된 국산 및 수입차 일부 차종에 대한 무상수리 내역을 공개했다. 자동차 무상수리의 경우 국토부 장관에게 시정 및 보상과 관련된 분기별 보고가 이뤄지는 리콜과 달리 자동차 소유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는데 그쳐 시정조치율이 현저히 낮은 편이다. 리콜과 비교해 안전 운전과 직결되는 요소는 덜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꼭 챙겨야 할 부분임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