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35 TDI 콰트로 다이나믹 스포츠백


배불뚝이0
22.12.14

3,907

최종거래가
2,6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5 TDI 콰트로 다이나믹 스포츠백






3.8점
19년도에 중고 5시리즈 구매하려다 디자인보고 구매했습니다^^ 디자인 하나는 처음 출시당시부터 아직까지 독보적인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떠나보냈지만 세컨으로 다시 데려오고싶을 정도입니다








3점
고마력이 아니라 성능을 논할게 없지만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없이 탈만하고 s모드로 달리면 변속 직결감이 끝내줍니다 디젤이지만 아직까지 떨림없이 조용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안정감은 덤이구요





5점
디자인만보고 구입했다고해도 과언이아닙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쿠페를 선호해서 패스트백 디자인 진짜 좋아합니다 15년도쯤 유럽여행때 렌트카로 수동미션차량 보름넘게 타보고 나중에 꼭사겠노라고 다짐했었습니다





3점
현재나오는차들에 비해 옵션은 많이빠지네요ㅎㅎ 베컴작업하면 옵션이추가되긴하지만요 개인적으로는 잘달리고 잘서기만하면된다는 주의라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확실히 국산차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옵션이 많은건 사실이네요





4점
처음타는 독일차라 구매전에 누유문제등 걱정이 많았는데 4만키로넘게 타는동안 누유나 잔고장 일체없었습니다. 소모품구하기도 쉽고 크게 불편한점은 없습니다. 큰문제는 10만키로정도에 dsg클러치가 소모품이라 무조건 교환해야됩니다.
댓글
9


여드름
역시 패스트백은 아우디가 맛집인 듯 합니다 ㅎㅎ

0

1


배불뚝이0
다시 구매하고싶어요ㅎㅎ

0

0

탈퇴자
크 1세대 a5 당시 울상패밀리룩 시절 a5가 처음나왔을때 인기많았지요. 말씀대로 직결감하나는 최고죠. 직빨도 좋더군요. 잘봤습니다

0

1


배불뚝이0
네 고마력차를 소유해보지 않아 잘은모르겠지만 만족했습니다^^

0

0



동탄 현마허
1세대 디자인이 진짜 장난 아니었죠 ㅋㅋㅋ 쿠페 컨버 도 이뻤어요

0

1


배불뚝이0
패밀리카 기추하면서 차가3대로 늘어나 어쩔수없이 정리했는데 아직도 미련이남네요ㅠ

0

0



한시적백수
2세대 a5 오너인데 가끔 공도에서 1세대 a5를 봐도 키야~! 합니다. 디자인보고 차 산 사람 여기도 있습니다🤭

0

0
BMW X6 xDrive 40i M 스포츠
차 인수한지 이제 2주 갓넘겼습니다. 길들이기 기간이라서 조신하게 운전하는 것도 있긴하나 340마력에 45.9kgm가 차 무게 및 덩치에 비해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렇다고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진 못했습니다. 전에 타던 차가 SUV였는데도 불구하고 조금 더 높은 곳에 앉아서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 더욱 시원시원 합니다. 차선 변경하기 위해 깜빡이를







현대 싼타페 2.0T 가솔린 익스클루시브 5인승 2WD
기대 이상으로 잘 달리고, 잘 서고, 힘과 승차감 좋고, 생각보다 조용한 패밀리 SUV. 새로 차량 구입하며 처분하려다가 매우 아쉬워서 팔지않고 나중에 큰 아이 대학교 들어가면 물려주기로 했습니다. 1998cc 가솔린 4기통에 235마력, 토크는 36kgm. 경쾌하면서도 묵직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보여줍니다. 코너링도 SUV 답지않게 안정적으로 잘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xDrive 스포츠
올초 중고로 가져온 20년식 3GT xdrive sport입니다. 키로수는 2만키로정도 였고 현재 만키로 정도 더 탔습니다. 3GT중엔 가장 높은 등급으로 알고 있습니다. 마음속으론 6GT 사고 싶었으나.. 가진현금 올인해야하는것도 있고 아끼고 남는돈 투자하잔 생각으로 3GT 샀습니다. 투자결과는.. 요즘 상황보시면 굳이 말안해도 아시겠죠? ㅜㅜ 이전에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4 SDV8 AB
16년식 차량 신형으로 앞뒤실내컨버전 해논 친구차 구매하였습니다. 최근 누유관련하여 교체작업으로 거의6천들었다고 수리비만 주고 가져왔습니다. 저렴하게산거라고 생각중인데 ㅎㅎ 8기통주행질감과 편안함 편안하고 편안한게 다인듯합니다. 기존차 아우디S6, 싼타페cm이라 비교대상이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ㅎㅎ 계기판 한글미지원이고 솔직히 하차감은 s6는 쨉도안됩니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340마력 + 광활한 공간감+ 서스펜션 + 옵션 빠짐 최소화(전동핸들 제외)+에어서스 등 11월 폭풍할인(취득원가기준) 받고 조금 과하게 질렸는데 자녀가 2명이라 안전하고 편하게 타는것에 만족합니다. 묵직하게 노면 누르고 갑니다. BMW5시리즈 대비 차체 무게로 핸들링은 날카롭지 않습니다. 2.3톤 무게라 다소 둔한 느낌은 있습니다. 전 올로드 주행모드





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
한줄요약: 달리고 싶으면 중고 BMW F바디 M4 가세요. 이자 7~8%의 시대에 신차 출고한 호구 차주입니다. 22년 12윌 2일 출고했고 아직 2주도 안됐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이자, 취등록세 등등 내다보니 금액이 6천이지만요. 전 달리는 편이 아니라 적당한 연비와 오픈 에어링 둘다 잡고 싶었습니다. 제게 고민되는건 BMW 4시리즈 컨버모델과 머스탱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할인이 많길래 샀는데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합니다 사기전에 사진으로 봤을땐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였는데 실물로보니 디자인은 저한테 완벽하네요 실내도 실제로 보시면 나쁘지않습니다 아반떼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성능이야 일상영역에선 나쁠거 없습니다 한 80밟고 있는줄 알았는데 120이더군요 전차가 아반떼 여서 더 만족하는거 같아요 근데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P0-1
반도체 이슈가 있던 22년 1월 출고하여 옵션이 많이 빠진게 아쉽지만 그래도 BMW입니다. 이 가격대에서 가성비가 느껴지는 전자장비들과 역시 BMW다 싶은 운동성능, 디자인은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대기는 2개월 했습니다! BMW의 운동성능은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나 공격적이라 좋습니다. 근데 F바디를 탈때는 못 느꼈던 저단에서의 변속충격이 G바디에선 느







재규어 XF 2.0D 포트폴리오
전체적으로 5년째 잔고장 없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승차감의 차량입니다. 신형과 디자인 차이도 거의 없고 실내 전체적인 다크 브라운 시트와 대시보드도 이쁜 차량입니다. 시동시 돌아가는 공조기, 숨어있다 올라오는 기어노브도 감성입니다. 가속감이 전에 타던 F10 BMW 520d에 비해 부족한 점은 있었으나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의 주행감이 특징이었습니다. 토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X6]
매트릭스 LED는 빠지고 20인치 휠이 들어갔습니다 실내는 베이지로 가니 화사하고 너무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길들일필요도 없이 너무 잘나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