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AMG E 53 4MATIC +


nsxcli
22.12.23

12,495

최종거래가
1억 1,5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AMG E 53 4MATIC +






4.5점
E클래스 끝판왕.. 1년 6개월 26,000km 주행 경험은 충분히 만족스러운 차량이었습니다. AMG 6기통 감성과 내연기관 정점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E53 AMG 는 추후 단종이 되는걸로 아는데, 어쩌면 6기통 AMG 의 마지막 혜자 차량이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5점
컴포트 모드의 승차감은 아주 준수한 편안함으로 데일리카로 충분한.. 페리모델은 순정 가변 버튼이 따로 있어서 컴포트에 순정 가변모듈을 키면 심심치않은 가벼운 배기감성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스플 모드는 온전히 AMG 6기통의 436 마력을 느낄수 있는.. 적절하게 패들 시프트를 사용하면 팝콘도 가능하고 ㅎㅎ 다이나믹 합니다. 다만, 배기음은 더 우렁찼으면.. 좀 아쉬워요 ㅎㅎ





4점
1억 초반의 AMG 차량임에도 E 클래스는 E 클라스 라는 외부 디자인이 좀 아쉽긴 했습니다 ㅎㅎ 개인 취향이지만, CLS 나 AMG GT 용 송풍구 앰비언트는 아니어서 따로 작업 필요하고.. 외부 전면은 AMG 시그니쳐 그릴로 스포티하지만 후면 디자인은 무난한게 좀 아쉽.. 그 외 실내 등 나머지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5점
현재 23년식 모델은 가격도 800만원 더 오르고, 일부 반도체 부품 이슈로 몇가지 옵션이 빠진것으로 알고 있는데, 21년식의 경우는 빠진 옵션이 없어서 더 혜자였던것 같네요. ㅎㅎ





4점
배터리 관련 소프트웨어 리콜 대상으로 몇 번 정비하느라 아쉬움은 있었으나, 전반적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로 얻은 장점도 있었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고출력 주행시, 터보렉이 없는것도 좋고, 1년 6개월 간 26,000km 를 주행했는데, 연비도 상당히 준수했습니다. (고속 9-10 / 시내 7-8)
댓글
16

회색 버스 939
다음 e53은 4기통이될꺼 같은데 마지막모델이네요 앞은 그냥 e클같은데 옆태는 상당히 공격적이네요

1

1


nsxcli
요즘 다운사이징 추세라.. 말씀하신것처럼 4기통으로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쥐어짜는 출력보다는 6기통이 더 매력 있는데 ㅎ

0

0
탈퇴자
데일리로 타기에 부담이 있을정도로 단단하진 않나요? ㅎ

0

1


nsxcli
에어 서스가 들어가 있어서 감쇄력도 좋은편인데, 컴포트 모드는 매우 편한 E300 익스클루시브 만큼은 아니지만. 약 80% 정도..? 스포츠 패밀리 세단으로 보면 될 것 같아요. AMG GT43 경우, 너무 단단해서 노면 소음이 거슬릴 정도였는데, AMG E53 은 현존하는 최고의 스포츠 비즈니스 또는 패밀리 세단으로는 손색 없어보여요 ㅎㅎ

0

0


FAITH YJ
E클 끝판왕 오너시네요. 지금은 떠나보내신 겁니까?

0

1


nsxcli
최근에 비머 M850i 로 주력을 바꿨습니다. 내연기관 마지막 8기통은 느껴봐야죠 ㅎ

1

0
탈퇴자
멋있다 멋있어

0

1


nsxcli
감사합니다 ㅎ

0

0
겟차20420
어차피 못 사는 값이긴 하지만 부럽네요

2

0
흑마구
혹시 벨트 클립 쓰시나요?

0

1


nsxcli
예리하시네요 ㅎㅎ 네 씁니다.

0

0
오징어알리
와 데일리로 컴포트와 다이나믹주행 두가지를 얻으셨네요!! 대박입니다👍🏻👍🏻👍🏻👍🏻

1

0
토요타 RAV4 2WD
이젠 보내준 우리 라붕이 후기입니다 ㅎㅎ 디자인은 지금봐도 너무 세련된거같아요~ 여전히 이쁩니다 ^^ 일본차라서 너무 자랑도 못하던 아픈손가락 같은 차였는데 7년동안 너무 만족하고 탔어요 ^^ 이제는 아버지께 드렸는데 정말 튼튼하고 잔고장 하나없이 건강하게 제 두발이 되어주었습니다 ^^ 일본차 품질은 정말 좋아요~~! 주행성능 - 가솔린 2.5 탔는데 주행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단점이 꽤 많다고 느껴서 고민을 엄청했는데.. 첫 만남에 디자인보고 단점은 눈녹듯 사라졌어요 ㅎㅎ 장점. # 현재 출시된 전기차중 디자인 탑3 들간다고 봅니다. # 승차감 정말 좋아요. # 전비 병맛이라햇는데 막상 타보니 전비 좋아요~~! (환경부 뭐하는놈들인지...) # 실내가 매우 넓어요. # 아우디 답게 역시 조명 맛집 단점 # 환경부 덕분에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2C5+NOQ+PS8+PV6]
벌써 구매한지 3개월 지났는데 이 차를 살때 저는 시승도 없이 디자인과 가격 메리트를 보고 구매하였지만 모든걸 만족 시켜줍니다. 아우디는 콰트로 라지만 저는 전륜 차량도 상관없었고 중고 가격 방어가 안되는건 외제차가 거진 다 그럴거기에 후회없이 탈 예정 입니다~~^^ 핸들링은 많이 가벼운편 입니다 이 전 차가 국내 중형 세단이었는데 그차와 다르게 A6





쉐보레 말리부 1.5 터보 LS
차량 태그에 2013년식 말리부 없어서 16년식 풀체인지 태그합니다!! 그때당시 sm5 쏘나타 많이 고민했는데 사실 디자인 하나보고 구매했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땐 솔직히 말리부 옵션 갠찮았습니다 사이드미러 자동 하향 ltz아니고 lt인데도 4시트 열선 있습니다.. 주행감은.. 고속안정성하나는 인정합니다!! 묵직하게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P2
1년 반정도 운행 35000키로 운행 했습니다. 서비스는 유리창에 비온 후 줄자국이 크게나와서 사이드미러 시야를 가려서 몰딩교체를 했습니다. 다시 줄이 갔으나 사이드 미러를 지나서 머 그냥 타고 있습니다. 1200 rpm ~ 1800 정도 까지 기어변속 단수에 상관없이 핸들 진동으로 서비스 받으로 갔으나 조치가 없습니다. 정상... ㅋ 이리 저리 알아





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E클래스의 완전 엔트리급 모델로 무난히 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bmw나 아우디에 비해 많이들 성능이 안좋다고 하지만 저처럼 무난하게 이쁘게 타실분들은 좋을 것 같고 그냥 벤츠다?? 승차감은 이전에 딱딱한 투도어 타다가 타니 물렁한 느낌이 많이나네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근데 저단 기어변속 때 완전 부드럽지는 않은 것 같아요. 고속에서 안정성은 좋다는게 느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P0-1
11월에 계약 했었으나 기존 차가 팔리지 않아서 배정 두번이나 받았는데 거절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다행입니다 이번달은 한장더 받았거든요 ㅎㅎ 거의 목끝인거 같아요 연말할인 최고 7788만원은 취등록세 포함입니다 재구매 트레이드 Mou없이 올현금 구매 했습니다 딜러분이 잔금을 빨리 치루면 차가 빨리 나온다고 했는데 정말로 예정일 보다 차가 일찍와서 좋네요






BMW X3 20i xDrive M 스포츠
예전에 X3이랑 X4랑 고민하던 예비아빠입니다! 고민끝에 와이프랑 상의 후 눈에 아른거리던 X4를 접고 X3으로 갔는데..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일단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네요! 와이프차라..ㅎㅎ 아기도 12주차 지나서 7센치가 넘게 컸어요 겟차여러분들 결정에 도움을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BMW 라는 소리처럼 주행감 너무너무 좋습니다 다만 제





벤츠 C-클래스 C 220d 4Matic 에스테이트
아직까지 만족하면서 탑니다. 아쉬운점은 단종되어서 이제 살 수 없다는 겁니다. 그것 외 다른 불만은 없구요. 애들이 커지면서 킥을 조금씩해서 큰차로 바꿔야하나 고민만 하고 있네요... 성능은 패밀리카로 손색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차에 비교하긴 그렇지만 사골엔진과 사골 미션이라 이질감 없고 정비 수훨하니 큰 불만 없습니다. 패밀리라 막 밟고 다니지는 않고요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개인적으로는 완벽에 가까운 차이지만, 취향을 타는 부분들이 크기 때문에 구매 전 심사숙고는 필요할 거 같습니다. 본인이 스피드나 핸들링을 즐기는 타입이라면 꼭 시승은 해보셔야 할 겁니다. 평균 80키로에서 100키로 정도의 속도로 좀 느긋하게 달리고, 높이와 크기에서 나오는 물리적 한계를 즐기면서 타는 타입에게는 이 이상 좋는 차도 없을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