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20i xDrive M Sport Pro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스포티지의 완벽 변신. 파격적인 전면부 디자인은 투싼이 심심해 보일 정도다. 여기에 하이브리드까지 추가되면서 더욱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권지용 기자0
1
1,663
-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쏘렌토 하이브리드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이지만, 유달리 스포티지와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하이브리드와 함께라면 티구안도 무섭지 않다. 하이브리드+시그니처+그래비티까지, 스포티지 최상위 모델인 만큼 외
신화섭 기자0
1
1,668
-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비싼 가격이 논란이었지만, 타보면 다르다.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은 유독 스포티지와의 궁합이 좋다. 쏘렌토나 K8에서는 중후하게 달려주는데, 스포티지에서는 퍼포먼스를 논할 정도로 빠르다. 그
박홍준 기자0
1
1,386
- 자유주제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그랜저를 정면으로 저격한 기아의 야심작. K8은 그랜저보다 더 크고, 그랜저보다 더 친환경에 어울리는 엔진을 탑재했고, 그랜저보다 더 호화스런 실내를 가졌고, 그랜저보다 더 좋은 오디오 시스템을 탑
권지용 기자0
1
1,539
- 자유주제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하위 트림이지만 12.3인치 클러스터 및 내비게이션까지 두루 갖췄다. 그랜저엔 없는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은 경쾌하고 효율적이다. 단언컨대, 1.6 터보 하이브리드는 향후 10년간 현대차그룹을 먹여
신화섭 기자2
1
1,470
- 자유주제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그랜저보다 새로운 플랫폼에, 덩치도 크다. 옵션도 더 풍부한데 노블레스부터 선택 가능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기능적으로도, 심미적으로도 좋다. 스마트키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격 주차보조
박홍준 기자1
1
1,516
- 자유주제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BMW X3, 벤츠 GLC에 대항하는 제네시스의 대답. 디자인, 성능, 옵션 어디하나 독일차에 꿀릴 것 없다.
권지용 기자0
1
1,761
- 자유주제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독일차와 직접 견주어도 크게 모자라는 구석이 없다. 국산차 답게 풍부한 기본 사양은 덤. 조금만 눈을 돌려봐도 가성비가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신화섭 기자1
1
1,190
- 자유주제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깡통이어도 있을건 다 있다. 통풍, 열선시트에 후방카메라, 고속도로 주행보조까지 기본. 작은 휠이 안예쁠지 몰라도 연비에는 더 좋고, 인조가죽시트는 나파가죽보다 더 질겨서 내구성도 좋다. 깡통이 아
박홍준 기자1
1
1,371
- 자유주제
BMW X3 30e xDrive M Sport Pro
충전 환경이 갖춰졌고, 작은 SUV가 필요하다면 꼭 맞는 모델. 그런데 너무 비싸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보조금도 받지 못한다. 이 가격대는 다른 선택지가 많다.
권지용 기자0
1
1,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