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E-Tron SportBack 55 Quattro [2C5]



벤비아믹스86
22.02.10

1,775
댓글
4


소니7
진짜 이쁘죠

0

0

겟차220663
승차감 최고 에요

0

0


울트라맨8
승차감이 어떻길래 모두다 극찬이실까요 궁금하네요ㅠㅠ

0

0


북곽선생
좋은차죠. .ㅎ

0

0
BMW X4 20i xDrive M Sport Pro
독특한 차체 디자인에 M스포츠패키지까지 더해져 개성넘치는 SUV로 탄생했다. 여기에 가솔린 엔진의 정숙성과 사륜구동의 안정성까지 전반적인 완성도가 높다.




BMW X4 20i xDrive M Sport Pro
내가 타기엔 부담스럽지만, 내심 주변에 한 대쯤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쿠페형 SUV. BMW SUV가 워낙 이쁘지만, 이 정도 가격 차라면 과감하게 선택해볼 만하다. 유려한 라인 덕분에 연비도 손톱만큼 더 높다.




BMW X4 20i xDrive M Sport Pro
X3가 투박해서 싫다면, 좋은 선택지. 옵션은 동일한데,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는다. SAV 라는 지향점에 맞게 주행 성능도 X3보다 더 다이내믹한 느낌이다.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스포티지의 완벽 변신. 파격적인 전면부 디자인은 투싼이 심심해 보일 정도다. 여기에 하이브리드까지 추가되면서 더욱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쏘렌토 하이브리드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이지만, 유달리 스포티지와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하이브리드와 함께라면 티구안도 무섭지 않다. 하이브리드+시그니처+그래비티까지, 스포티지 최상위 모델인 만큼 외관에서 좀 더 티를 냈으면 어땠을까.




기아 SPORTAGE Hybrid 시그니처 그래비티
비싼 가격이 논란이었지만, 타보면 다르다.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은 유독 스포티지와의 궁합이 좋다. 쏘렌토나 K8에서는 중후하게 달려주는데, 스포티지에서는 퍼포먼스를 논할 정도로 빠르다. 그 와중에 공인 수치를 웃도는 연비를 보면 차값 이상의 만족도가 밀려온다.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그랜저를 정면으로 저격한 기아의 야심작. K8은 그랜저보다 더 크고, 그랜저보다 더 친환경에 어울리는 엔진을 탑재했고, 그랜저보다 더 호화스런 실내를 가졌고, 그랜저보다 더 좋은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했다.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하위 트림이지만 12.3인치 클러스터 및 내비게이션까지 두루 갖췄다. 그랜저엔 없는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은 경쾌하고 효율적이다. 단언컨대, 1.6 터보 하이브리드는 향후 10년간 현대차그룹을 먹여 살릴 파워트레인이다.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그랜저보다 새로운 플랫폼에, 덩치도 크다. 옵션도 더 풍부한데 노블레스부터 선택 가능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기능적으로도, 심미적으로도 좋다. 스마트키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격 주차보조는 옵션값 제대로 뽑는 핵인싸옵션!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BMW X3, 벤츠 GLC에 대항하는 제네시스의 대답. 디자인, 성능, 옵션 어디하나 독일차에 꿀릴 것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