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Model Y Long Range

5교시의질주
21.08.09

2,653

69,990,000
롱레인지






4.3점
자동차를 전자기기로 느껴지게한 차








5점
가속감좋고 승차감도 생각보다 나쁘지않음





3점
호불호갈릴수잇으나 개인적으로 맘에듬





4점
안전도는 미국최고점수받은차량. 오토파일럿기능 우수





5점
전기차로 전비 무척좋음
댓글
15
ferrari
롱레인지 기본가격이 6천9백 아닌가요?

0

2

5교시의질주
아 저는 보조금 할인가적는건쥴... 참고로 현재 출고대기자에요

0

0


소니7
모와이 정말 예쁘네요

1

0
denwh
시승기가 이렇게 올라오니 판단에 큰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0

0


울트라맨8
오 승차감도 나쁘지 않은가보네요???

0

2
bulletpr
테슬라 클럽가면 에어서스 개발하고 있긴 하더라구요 무튼 저렇게 휠 인치업하면 긴터널이나 대교에선 엄청 나빠요 단차는 많이 잡혔는대 아직도 서비스센터가면 그냥 타란식이고 페인트 불량은 엄청 기다려야됨

0

0
ferrari
일단 무게중심이 아주 바닥이고, 순간 가속이 훌륭해 운동성능이 굉장히 좋게 느껴지지만 가혹한 상황에 서스가 제대로 받아줄려나 하는 의심은 듭니다. 좌석의 착좌감은 가격대비 아주 형편이 없습니다. 요철구간도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지구요. 나머지는 아주아주 훌륭하네요 ㅎㅎ 요새는 Y만 타고 다녀요

0

0

아엠게쥐티
축하드립니다 ㅎㅎ

0

0
대유안대유
매력적이네요

0

0
chg
시승차는 출력낮춰놔서 느리던데요

0

0


GoFoward
시승기 잘봤습니다.

0

0
벤츠 EQA EQA 250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크게 기대하고 시승한 차량은 아니었는데 주행성능 승차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전기차답게 정말 조용해서 주행 중에 에어컨 소리만 들립니다 ㅎㅎㅎ 착좌감이라고 하나요? 시트도 직물시트라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앉아보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밴츠답게 실내는 정말... 야간에 타봤으면 엠비언트 라이트를 잘 볼 수 있었을




현대 PALISADE 2.2 디젤 프레스티지 8인승 2WD
여유로운 공간의 패밀리카를 원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이나 역시나 페이스리프트를 앞둔 모델이라 그런지 다소 실내 디자인이나 이런 측면에서 예전 느낌이 남아있는 점이 다소 아쉽습니다. 하지만 요즘 현대차 옵션 장난질 보면 페리되면 펠리세이드도 엄청 가격이 올라갈 느낌이라 옵션 장난이 심하지 않은 지금 모델이 오히려 저렴하게 큰 차를 구매할 수 있는





포르쉐 Cayenne Coupe Cayenne Coupe
와.. 라는 말뿐.. 차린이인 제 입장에서는 카이엔쿱 기본 모델의 스포츠플러스 모드에도 지릴뻔 했습니다.. 1억 넘는 차에 다소 아쉬운 2열의 편의 장비는 어쩔 수 없지만, 점점 전기차로 세대가 바뀌어 가는 현시점에서 마지막으로 소유해보고 싶은 내연기관 차의 느낌 SUV임에도 거친 노면에서도 굉장히 쫀쫀하게 바닥에 붙어 가는 느낌이 들었는데 대체 GTS






현대 GRANDEUR 가솔린 2.5 익스클루시브
컴포트성으로 좋은점이 많은차이긴 하나... 물침대라 운전자까지 멀미가 나기도 하는 마성의 차량.. 단기간 빌려서 타본것이긴 해서 2.5엔진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타고다닐땐 출력이 중간에 조금 멍한부분이 있긴했지만 가족들과 안락하게 다니는데는 문제없습니다.뒷좌석 레그룸은 광활하고 트렁크 역시 매우 넓습니다. 국민차로써 무난하고 편안하게 타기






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
*본 시승기는 현대모터클럽의 차량지원을 받았습니다.^^ 현대모터클럽의 지원을 받아 5월초 GV70 3.5터보 스포츠패키지 차량을 시승해보았습니다. 3박4일 짧지만 최대한 타보려고 노력했고, 약 150키로 정도 타보고 시승기를 작성합니다.참고로 제가 탄 차량의 등급을 넣어봤을때, 6,700만원으로 꽤나 비싼차량이었습니다. ,성능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350






제네시스 ELECTRIFIED G80 e-AWD 파퓰러 패키지
뭔가 완전 전기차로 가기전 과도기적인 모델같아보임. 그렇다고 대충 만든건 절대 아닌듯. 달려보면 전기차를 만드는 노하우가 많이 쌓인것 같다는 생각이듬. 정말 달리기 하나는 제대로 함. 만약 G70전기차가 이런 성능으로 나온다면 완전 잼날것 같은 생각이 들었음. 울렁거림에 대한 해결책은 좀 찾아야할듯. 플랫폼이 전기차 전용이 아니다보니 사실 많은 기대를 안하






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어제 gv70 1시간 좀넘게 시승해봤는데여 놀란게 몇개있어요 내장품질들이 생각보다 좋았구 가죽이 도배가 되있었어요 초대형화면도 괜찮았는데 서라운드뷰는 바로옆에 차있으니 차있는쪽은 이상하게 옆차만 크게나와서 잘안보이더라구요 승차감 말캉단단느낌에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의 가속력 힘 좋았구여 브레이크또한 잘꼽히는 느낌들었고 일단 주행성능자체가 고급진느낌이 많이




포르쉐 Taycan 4S
안녕하세요 4월에 인도받아 7월 한 4개월가량 타이칸을 몰고있는 오너입니다. 애엄마 차량으로는 xc60을 보유하고 있구요 저는 주로 타이칸을 탑니다. 많은 주변분들이 포르쉐를, 그것도 전기차를, 타이칸을 샀다는것에 많이 궁금해하시고 물어보셔서 구매 고민을 하시는 분께 도움되고자 주저리 주저리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점 ㄱ.유지비가 거의 들지 않습





아우디 A5 45 TFSI Quattro Premium Sportback
A4 40tfsi 프리미엄에 이어서 A5 45tfsi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구매목록에는 A5 40tfsi 콰트로프리미엄이있었지만 시승차가 없는관계로… <실내> A4를 탔을때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만 핸들이 조금 더낮은 느낌이였고 차체가 조금 더 낮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조수석쪽 앞에 콰트로라는 글씨가 박혀있었네요..!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지난번 320i를 시승한 이후, 오늘은 뒤이어 A4 40tfsi 프리미엄을시승하고왔습니당 (A5 45tfsi 콰트로프리미엄도 같이했습니당 이어서쓸개용!) 목표는 원래 A4 45tfsi콰트로 아니면 A5 40tfsi콰트로모델이였으나… 차가 반대로 있어서 A4 40tfsi A5 45tfsi콰트로로 시승했네용 일단 a4 40tfsi(콰트로x)을 먼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