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디젤 2.2 AWD 파퓰러 I 패키지



정원삼
23.04.11

3,331

최종거래가
6,4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디젤 2.2 AWD 파퓰러 I 패키지






4.5점
오너뱃지 한번 받아보고 싶어서 뒤늦게 작성합니다 2년 시승기정도 되겠네요.. 전체적으로 부족한 것 없고 디젤 차량이지만 생각보다 소음, 진동은 잘 잡았습니다. 디자인은 현 제네시스 돌아다니는 모델+경쟁 차종 중에는 가장 이쁘다고 개인적으론 생각됩니다 2년정도 타다보니 저속으로 코너 돌 때는 잔진동+소음이 살짝 올라오지만 무던하신 분들은 별 신경 안쓰실 정도로 아직은 만족 스럽네요.








4점
전에 아반떼를 타서 그런가 주행성능은 잘나가고 잘 섭니다 생각보다 브레이크 밀린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못느낀거 같네요. 모든 차량이 그렇지만 터보렉은 뭐 당연히 있는데 일상 생활에서 타고 다니기엔 충분합니다





5점
사실 뭐 디자인보고 샀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이쁘네요 실내 디자인도 깔끔하니 벤츠 제외하고는 꿇릴 곳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gv80 디자인을 개인적으로 크다고 생각해서 70골랐는데 잘 산듯합니다





5점
국산차 옵션보고 사는 것 아니겠나요 옵션은 돈 주는만큼 달려나오니 제 예산에선 가장 최선의 옵션이였네요 렉시콘 하나 추가안한게 좀 아쉽습니다. 기본 옵션도 충분하니 무옵션도 고려해볼만 한 것 같네요





4점
디젤답게 연비는 꽤 좋습니다 가솔린 모델는 연비가 극악이라고 하는데 참고하시면 될 듯 하구요 생각보다 반자율이 차선 중앙을 못잡습니다. 코너는 잘 돌아가는 것 같은데.. 뭐 블루핸즈가서 오일류 교환은 굉장히 편한데 생각보다 수리비가 많이 나와서 수입차랑 큰 차이는 없지 싶네요
댓글
10


겟덕
크... 개이쁘네요 라이트보소

0

1



정원삼
감시합니다!

0

0


여드름
연비 좋아서 저라도 디젤로 할 듯 합니다 렉시콘 안한 기본오디오는 어떤가요?

0

1



정원삼
막귀라서 저는 좋네요 사실 오디오 옵션달린 차를 안타봐서요 ㅎ

0

0



동탄 현마허
크으 멋집니다!!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0

1



정원삼
차가 더러운 상태라 부끄러웠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0

0
현대 아이오닉5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생애 첫 전기차!! 작년10월 계약후 1년 대기라 했는데 갑자기 나왔네요 딜러가 실수로 실내v2l 옵션을 빼고 주문을 넣어 취소하고 기다릴까 그냥 인수받을까 고민하다 인수했습니다 조용하니 아주 스럽네요 만족합니다 아직 시내 주행밖에 못해서 잘모르지만 승차감도 만족스럽습니다. 뒷자리 안타봐서 그런지 에어서스 달린 5gt 30d와 큰 차이 잘 못느끼겠어요^





기아 K7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스페셜
전체적으로 발란스가 좋은 차종이라 생각합니다 연비 디자인 옵션 잔고장없이 5년째 잘 타고 있어서 다음 차로는 5시리즈 생각중인데 마지막 내연기관 차를 성능좋은 차를 한번은 몰아보고 접고싶어서요 10년~20년 후면 전기차가 대체를 하겠죠 평범한 수준입니다 승차감 안정적이고 핸들링 적당하고 달리는 차가 아닌지라 나름 만족합니다 스마트 크루즈 또한 고속도로에서만





벤츠 EQA EQA 250 AMG 라인
내부 넓이가 조금 아쉽긴하지만 23년식에서 모터변경되면서 주행거리도 늘어나고, 아파트주차장에 전기차가 아직 많이 없어서 충전도 편리하고 무엇보다도 유지비 걱정이 없어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특히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볼때마다 뿌듯하네요. 후회없는 선택한 것 같아요! 다른 전기차를 타보지 못했지만 D auto 설정해서 타보면 꿀렁거림 이나 이런거 전혀 없고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차에 대해서 알지는 못합니다 ㅠ 정비하시는 아빠 친구분이 극찬하는 차여서 겟차로 시세 눈여겨보다가, 12월 중순쯤에 할인뜨자마자 전시장 가서 계약해서 구매했습니다. 요즘 구매 안하시는 디젤이긴한데,, 제가 시골사람이라 마트만 가도 10km가 넘어서 매우매우 만족입니다. 이제 거의 4개월인데 7500 탔습니다 이전차가 싼타페 cm 30만km 이상 탄거라 상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입니다 보조금이랑 취등록세 총 구매 비용은 5850 정도 들었구요 틸팅 등 여러가지 해서 6천 들었습니다 승차감은 말 많은데 그럭저럭 탈만 하구요 슈퍼차저의 편리성 정숙함 전기차는 시기상조 라는 말은 나만 타려고 만들말 이라고 생각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차 나오고 바로 사이버트럭 주문! 가속감, 쫀쫀한 핸들링 나무랄대






페라리 포르토피노 컨버터블 GT
페라리는 페라리네요 승차감은 911과 거의 비슷한것 같고 차 사이즈는 훨씬 크게 느껴져서 아직 적응이 안됩니다 911보다 힘이랑 배기가 월등하게 좋아 운전하는 재미가 더 좋네요 911은 캐쥬얼 페라리는 포멀한 느낌이네요 뚜껑이 하드탑이라 열고 닫는게 더 오래걸리고, 더 조심스러워서 약간 불편하긴 하나 디자인은 훨씬 이쁜 것 같습니다 911만 해도 그






BMW 5시리즈 530e 럭셔리 P2
21년 6월초에 출고 후 2년 가까이 개인적으로 운행해본 결과, 제 기준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연비 좋고 가속력에 부족함이 전혀없고, 제동 성능 훌륭하며, 승차감이 공기압에 다르겠지만 부드럽습니다. 충전이 자유롭다는 조건하에, 차량 자체는 2000cc 기준, 평균적으로 흠잡을곳이 없는 차량입니다. 잘 달리고, 잘 섭니다. 스포츠 모드가 아니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C5+PAO+4GF]
노인증 1렙의 무식한 댓글에 어그로 끌려서 출고하고 1년동안 안쓰던 리뷰를 쓰게 되었음 제발 안타보고, 또는 대차 받은 수준으로 차 평가하는 코끼리 만지는 장님깉은 소리는 안했으면 함. 이 리뷰를 쓰는 결정적 이유 1렙 노인증인 사람이 "A6 대차 받아서 타봤는데 BMW보다 불안하다" 는 취지로 댓글을 남김 BMW도 전륜 후륜 사륜 다 있는데 특정







BMW i3 솔+(94Ah)
장점 왕복 100km 이내 시내 / 근교 주행에 최적 1 ~ 2인 출퇴근 끝판왕 BMW 전기차임에도 있어야 할 옵션은 들어가 있음 단점 짧은 주행거리 기괴한 타이어 사이즈 설정이 불가능한 회생제동 (드라이버의 능력을 극한으로 요구하는 차) 비머입니다. 경차들이 주로 사용하는 175/60R, 155/70R의 타이어를 사용하는데 20인치임.... 편평비가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어머니께서 suv를 타고 싶어 하셔서 알아보다가 여성 혼자 타기 괜찮은 셀토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역시나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쁘고 어머니께서 만족해 하십니다.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했습니다. 승차감이 썩 좋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지턱에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악셀을 세게 밟을때도 부웅하고 알피엠이 올라가며 조금은 힘겨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