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AVANTE N N 2.0T [수동]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 자유주제
벤츠 Maybach S 580 4Matic
정말 좋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다. 그럼에도 오리지널 마이바흐의 향수를 잊기 어렵다. S클래스 기반 마이바흐는 아직도 어색하다.
권지용 기자0
0
869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3.8 가솔린 캘리그라피 7인승 2WD
디젤이 싫다면 어쩔수 없는 선택지. 나쁜 연비와 비싼 세금 탓에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이 필요해 보인다. 하이브리드는 언제쯤..
권지용 기자0
0
1,542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2.2 디젤 프레스티지 7인승 2WD
많이 팔리는 덴 이유가 있다. 장거리 주행이 많다면 디젤 엔진도 훌륭한.
권지용 기자0
0
1,060
- 자유주제
현대 AVANTE N N 2.0T [수동]
아반떼를 4000만원에?'가 아니다. 이 차는 현대차의 레이싱 기술이 집약된 스포츠카다. 게다가 일상생활에도 쓸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내가 4000만원 줄 테니 대안을 찾아와봐라(농담).
신화섭 기자0
0
928
- 자유주제
벤츠 Maybach S 580 4Matic
G90 롱 휠베이스를 타고 마이바흐를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마이바흐를 타보고 바로 생각을 바꿨다. 마이바흐 S580은 1억원이라는 가격 차이, 그 이상의 승차감으로 보답한다.
신화섭 기자0
0
1,165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3.8 가솔린 캘리그라피 7인승 2WD
외모가 소소하게 변했고 캘리그라피 트림만의 디지털 센터 미러, 1열 릴렉션 센터 미러 등으로 특별함도 더했다. 이쯤 되면 모범적인 페이스리프트 아닐까.
신화섭 기자0
0
1,232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2.2 디젤 프레스티지 7인승 2WD
비록 디젤이 싫더라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자동차세와 두 자릿수 연비를 원한다면 어쩔 수 없는 선택지. 디지털 센터 미러와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를 옵션으로조차 선택할 수 없는 건 아쉽지만, 그
신화섭 기자0
0
1,083
- 자유주제
현대 AVANTE N N 2.0T [수동]
아반떼라는게 장점이자 단점이다. 서킷에서 수입 스포츠카를 압도할 수 있지만, 결국은 아반떼라는게 대표적. 그럼에도 일상과 서킷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델이라는 최적의 모델이라는 점에선 반박의 여지가 없
박홍준 기자0
0
1,165
- 자유주제
벤츠 Maybach S 580 4Matic
평가가 의미가 있을까, 수 많은 경쟁자가 등장한 가운데에서도 마이바흐의 승차감은 독보적이다. 너무 화려해진 느낌도 있지만, 그런 요소들이 하차감을 더 좋게 한다.
박홍준 기자0
0
1,090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3.8 가솔린 캘리그라피 7인승 2WD
시작 가격은 더 저렴한데, 출력은 더 높고, 패밀리 SUV의 본질에 맞는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도 누릴 수 있다. 먹성만 뺀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는 차다.
박홍준 기자0
0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