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GR86 M/T Premium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 자유주제
현대 AVANTE N N 2.0T [수동]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펀카. 모두 내연기관을 포기하고 전기차로 돌아서는 요즘, 아직까지 퍼포먼스에 충실한 수동변속기 차량을 내주는 것이 고마울 따름
권지용 기자0
0
1,043
- 자유주제
벤츠 Maybach S 580 4Matic
정말 좋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다. 그럼에도 오리지널 마이바흐의 향수를 잊기 어렵다. S클래스 기반 마이바흐는 아직도 어색하다.
권지용 기자0
0
869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3.8 가솔린 캘리그라피 7인승 2WD
디젤이 싫다면 어쩔수 없는 선택지. 나쁜 연비와 비싼 세금 탓에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이 필요해 보인다. 하이브리드는 언제쯤..
권지용 기자0
0
1,542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2.2 디젤 프레스티지 7인승 2WD
많이 팔리는 덴 이유가 있다. 장거리 주행이 많다면 디젤 엔진도 훌륭한.
권지용 기자0
0
1,060
- 자유주제
토요타 GR86 M/T Premium
후륜구동+수동변속기'. 무슨 말이 더 필요해?'
신화섭 기자0
0
1,116
- 자유주제
현대 AVANTE N N 2.0T [수동]
아반떼를 4000만원에?'가 아니다. 이 차는 현대차의 레이싱 기술이 집약된 스포츠카다. 게다가 일상생활에도 쓸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내가 4000만원 줄 테니 대안을 찾아와봐라(농담).
신화섭 기자0
0
929
- 자유주제
벤츠 Maybach S 580 4Matic
G90 롱 휠베이스를 타고 마이바흐를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마이바흐를 타보고 바로 생각을 바꿨다. 마이바흐 S580은 1억원이라는 가격 차이, 그 이상의 승차감으로 보답한다.
신화섭 기자0
0
1,166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3.8 가솔린 캘리그라피 7인승 2WD
외모가 소소하게 변했고 캘리그라피 트림만의 디지털 센터 미러, 1열 릴렉션 센터 미러 등으로 특별함도 더했다. 이쯤 되면 모범적인 페이스리프트 아닐까.
신화섭 기자0
0
1,233
- 자유주제
현대 PALISADE 2.2 디젤 프레스티지 7인승 2WD
비록 디젤이 싫더라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자동차세와 두 자릿수 연비를 원한다면 어쩔 수 없는 선택지. 디지털 센터 미러와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를 옵션으로조차 선택할 수 없는 건 아쉽지만, 그
신화섭 기자0
0
1,084
- 자유주제
토요타 GR86 M/T Premium
경량화된 차체를 바탕으로 후륜구동이 주는 퓨어 스포츠카의 맛은 비슷한 가격대의 아반떼 N과는 궤가 다르다. 박서 엔진과 후륜구동, 수동변속기가 주는 감성을 오롯이 느껴보자.
박홍준 기자0
0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