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3 35 TDI Quattro Premium

권지용 기자
22.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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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3 35 TDI Quattro Premium
디자인만 믿고 사기엔 아쉬운 부분이 많다. 이 돈이면 여러 경쟁자가 떠오른다.




아우디 Q3 35 TDI Quattro Premium
이전 모델은 어딘가 고급차같은 멋이 덜했는데, 이런 점을 의식한 탓인지 꽤 화려해졌다. 하지만 다소 빈약한 주행 보조 시스템이 아쉽다. 끝물인 BMW X1의 인기를 이겨내려면 강력한 한방이 필요하다




아우디 RS7 TFSI Quattro
디자인은 단연코 쿠페형 세단의 교과서라 부를 만 하다. 겉만 예쁜 게 아니다. 600마력 V8 엔진과 프레임리스도어, 가변스포일러까지 취향 저격 사양을 잔뜩 품었다.




아우디 RS6 Avant TFSI Quattro
600마력 V8로 달리는 잘 빠진 슈퍼 왜건. 이 차를 보고도 왜건이 짐차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까? 한국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슈퍼 왜건이라는 점이 RS6 아반트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BMW Z4 M40i
롱노즈 숏데크 바디, 두 개의 시트, 하늘을 맞는 천장, 여기에 강력한 심장까지. 오롯이 운전 재미를 위한 요소만 가졌다. 무엇이 더 필요하랴?




BMW 3 Series Touring M340i Touring xDrive_Perf
왜건 마니아들의 드림카. 부족한 3시리즈의 실내 공간을 왜건의 실용성으로 살리고, M 엔지니어링이 더해져 달리는 재미까지 잡았다. 조금은 딱딱한 서스펜션만 잘 설득한다면..?




BMW 2 Series M240i xDrive Coupe First Edition
BMW는 작은 차를 잘 만드는 데 도가 텄다. 후륜기반 6기통 380마력…믿고 타는 소형 스포츠카다. 무게만 뺀다면 더 재밌을거 같은데…뒷좌석을 과감히 삭제해보는건 어떨까




BMW 3 Series M340i_Perf
뒷바퀴를 굴리는 스포츠 세단, 387마력 실키식스, 펑펑 터지는 팝콘…현실적인 드림카를 꼽으라 하면 단연 M340i다.




토요타 GR86 M/T Premium
진정한 드리프트 머신으로 거듭날 후륜구동 수동 스포츠카. 호화로운 옵션이 부족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어른들의 장난감.




현대 AVANTE N N 2.0T [수동]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펀카. 모두 내연기관을 포기하고 전기차로 돌아서는 요즘, 아직까지 퍼포먼스에 충실한 수동변속기 차량을 내주는 것이 고마울 따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