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재키춘
23.06.19

3,698

최종거래가
8,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솔린 2.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4.3점
가속과 코너링 빼곤 뭣하나 빠질 것 없던 차. 1년 반 타고 떠나보낸 옛사랑 ㅠㅠ 배지에 눈이 멀어 쓰는 전전차 리뷰.. 이 가격대 이만한 차 없음. 특히 우리나라에서 탄다면 제네시스가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듯








4점
2.5는 조금 부족한 듯. 세단과 비교하면 코너링도 불안함. g80은 같은 2.5t인데도 가속 좋고 코너링도 준수합니다. 연비도 의외로 나쁘지 않고 안전옵션들 작동 잘함. 고급유만 먹였지만 일반유만 먹이는 g80도 잘만 나가는 거 보면 편식도 안함.





5점
sds2 한정 디지인은 정말 완성형인 듯 합니다. 지금 나오는 다른 어떤 차와 비교해도 제 눈엔 제일 예쁜.. 제가 sds 선택 안한 g80을 지금 타는데 우레탄과 하이그로시로 떡칠된 이 차가 같은 브랜드 형제차가 맞나 싶어요.





5점
렉시콘 돈 값합니다. 7인승 3열 추가는 비추. 국내한정 제네시스가 외산 엔트리 럭셔리카보다 우위인 게 내비, 그리고 기타 옵션들. 근데 아이폰14프로맥스는 무선충전 안됨.. 아무리 자리를 바꿔봐도 절대 충전 불가.. 휴대폰 충전때메 차를 바꾸는 상황이 올수도..





3점
내비돌빵소리는 아무도 못고침.. 현기차 특유의 마감불량은 제네시스에도 적용됨. 제네시스 전용 서비스 센터는 바라지도 않음. 블루핸즈를 들어가면 블루핸즈에서라도 고칠 수 있게 해달라.. 블루핸즈 거쳐서 사업소 넣은 것만 일년반동안 두번..
댓글
2
사수자리
미친가격 미친 결함 덩어리 g80

1

1



날아라실키6
이런글을 다시는 이유가 뭔가요? 역지사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0
BMW i8 쿠페
6년전 신차 구입 당시엔 하차감 완전 좋았는데 지금은 쫌 부담스러움 중고 똥차 하나 샀나보다 생각하는 것 같아서.. 튀는 화이트 제끼고 차분하게 소피스트그레이 선택한 건 신의 한 수 남들 눈에 잘 안 띄고 나만의 재미 즐기기에 가장 좋은 컬러임 주차할 때 죽었다깨도 운전석 쪽 공간 80cm이상 확보해야 하고(구입초기 왼쪽에 주차한 차 때문에 두 시간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P2
4월 대기순번 9번으로 저번주 금요일에 탁송받았습니다 국산만 타다가 첫 외제차고 신차로 출고한지도 꽤 되어서 적응이 좀 필요하네요 내무부장관에 밀려 흰색에 럭셔리지만 주말 300km 나들이 다녀 왓는데 맘에 듭니다 주행성능은 스무스하게 밟아도 잘올라가서 출력이 딸리는 느낌은 못받았구요 원래 밟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ㅎㅎ 핸들링감은 좋은거 같습니다 승차감은 기





미니 3도어 해치 쿠퍼
19년식으로 와이프 생일선물로 출고. 당시 BMW 재구매 할인 받아서 괜찮은 가격에 구입했고 생일 맞춰서 빠른출고 좋았습니다. 4년 넘는기간 약 3만킬로 타는동안 특별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물론 킬로수가 적어서 문제가 없는걸지도요. 최근에 배터리 agm으로 교체해준 것과 타이어 교체할 시기에 컨버s 휠로 교체 해 줬습니다. 이쁜데 승차감 안좋고 핸들 무겁고






BMW iX3 M 스포츠 P1
팰리세이드 타다가 전기차에 꽂혀서 구매했는데 승차감, 핸들, 가속감 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너무 만족합니다. 주행 가능 거리 때문에 고민을 많이했으나 실제로는 400km 이상 그냥 가능하고, 사실 적응되고나니 핸드폰처럼 주행가능거리 보다 배터리 몇% 남았는지만 보게되네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강추하고있습니다. 악셀 반응은 아무래





마세라티 기블리 S Q4 그란스포츠
이쁜쓰레기라고 불리는 마세라티입니다 페이스리프트된 차량 3.6만키로 주행한 중고차로 데려왔습니나 기블리는 마세라티가아니다 이런얘기 많이 합니다 기블리타면 카푸어고 콰포타면 부자다 라는 얘기도 참 많이듣습니다 저는 카푸어가 맞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급의 차를 몰려면 어느정도 재력이 되야할듯합니다 배기음, 성능, 브랜드, 디자인 정말 좋습니다 너무 갖고싶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0D SE (150PS)
약 4년전 구매한 디스커버리 스포츠입니다. 저희 네 식구 아주 만족하며 운용중입니다. 랜드로버 브랜드 이런저런 말들 많지만 절대다수의 실제 오너분들은 저처럼 높은 만족도로 운용하고 계실겁니다. 저는 다음 차도 랜드로버로 재구매할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편안한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다만 150마력짜리 엔진이라 그런지 캠핑짐을 싣고 가면 힘이 좀 부족하게 느





아우디 Q8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 개선]
아이가 태어나면서 공간감, 정숙함, 정숙함, 옵션이 충족되면서도 아빠의 욕심으로 디자인과 운동성능을 갖춘 차량을 찾던 중 q8을 시승해보고 바로 정착했습니다. 동급 타사 차량들도 경험해봤지만 제 기준에선 q8이 여러 측면을 두루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특히 저는 아우디 인증 중고를 통해 반년된 1000키로 미만 차량을 구매하였기에 좋은 가격에





포드 몬데오 트렌드
구매 당시 디젤치고 실내정숙성이 좋았으며, 멋진 외관과 외제차치고 괜찮은 기본옵션(선루프,2열 선루프,2열폴딩)입니다. 무엇보다 차체가 굉장히 튼튼합니다. 문짝도 엄청 두꺼워서 여성분들은 문여닫을때 낑낑대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부에서는 시끄러운 편이나 실내정숙성은 준수합니다. 초반 가속시 엔진소음이 좀 있는 편이나 거슬릴정도는 아닙니다. 힘도 굉장히 좋고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1.6 프리미엄
겟차 오토캐쉬백 받았어요. 개인사업자라 장기렌트 알아보다 금리가비싸구매가 더 낫다하여 구매로 결정하고 처음엔 k8,니로 견적받다 니로로 결정하고 계약하고 캐쉬백 상담까지 끝냈는데 영맨 땜에 코나로 급 변경했어요.갑자기 변경했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순서까지 잊어버리지않게 챙겨주셨어요.다음에 차 구매하게되면 또 겟차 이용할거에요. 주행 성능 코너링 모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D150 S
차 출고후 2년반이 지났네요 그동안 아무런 문제 없이 너무 잘 타고있습니다 주행성이 너무 맘에 들지만 국산차에 비해 마감처리나 시트나 헤드라이닝에 오염 등... 가슴아프지만 참아냇죠... 그래도 다음차는 디펜더를 향하여👍 디스스 중에도 제일 낮은 마력인데도 생각보다 밣는데로 잘치고 나갑니다. 그리고 처음 차를 탓을때 승차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막내급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