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HOT
구매고민
VS

패밀리카 SUV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
조회 수2,926
예산

7천만원

비교 아이콘

VS 차량 비교

59명 참여중
쉐보레 레드라인 트래버스 차량 이미지
쉐보레레드라인트래버스
5,522만원
2.93% 할인

36% (21명)

아우디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Q7 차량 이미지
아우디45 TDI 콰트로 프리미엄Q7
9,851만원
9% 할인

64% (38명)

4인 가족 패밀리카 SUV 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0년 이상 타야하고 차박도 다녀야합니다ㅎㅎ 구매는 내년 초 정도로 보고 있구요 와이프와 아이가 멀미가 심해서 최대한 멀미가 나지 않는 차로 사야합니다 운전 습관은 T맵 95점인데도 지금 차가 준중형 세단이라 그런지 막히는 도로에서 가다 서다 반복하면 아이가 멀미를 하다가 결국 토를 하고 맙니다 ㅠㅜ 급출발 급정거를 하지 않아도 아이는 오래 타면 멀미합니다 공간이 좁고 답답해서 그런 것 같아요 아이 때문에 할아버지 운전을 하게 되어서 주행감 운동 성능은 필요가 없습니다^^; 비교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표 선택지는 가장 근접한 것으로 선정했습니다 1. 트래버스 2022 페이스 리프트 Redline : 5천 중반 예상 하반기 또는 내년 초 출시 예정입니다 트래버스 2열 승차감이 안좋다는 후기는 본 적이 없습니다. 물론 세단에 비빌 바는 아니지만 개방감으로 인한 답답함에서도 멀미가 올 수 있는지라 대형 SUV를 보게 됩니다. ACC 탑재, 익스테리어 변화, 무선 안드로이드오토 애플카플레이, HUD 탑재 등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가격은 할인 포함해서 5천 중반 나옵니다. 2. 2022 Q7 45 TFSI Quattro Premium: 6천 후반 예상 네 2021도 국내 출시 얘기가 없죠 하지만 국내 SUV 시장이 커진데다가 2019년에 해당 트림이 많이 팔렸던 걸 고려해서 아우디 코리아가 다시 갖고와준다면 좋겠네요 공간도 크고 할인도 1500 먹여준다면 이만한 가성비 패밀리카는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에어 서스 없고 출력 부족합니다만 저는 유지비 관점에서 오히려 이 점이 저랑 맞다고 봅니다 가격은 할인 포함해서 6천 후반 예상합니다 결론 : 천오백만 차이지만 현실적인 트래버스를 갈지, 아무리 독3사에서 꼴찌라지만 그래도 아우디인데.. 조금 무리해서 아우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둘 간의 2열 승차감은 어디가 좋을까요?

댓글 20

wongLv 66

Q7 은 이제 가솔린 45 는 안 들여올 겁니다. 가솔린 45 가 어울리는 차체가 아니죠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네 그렇긴하죠.. 근데 지금 45 북미에는 판매 중이거든요.. 아코가 안가져오는거 같아요ㅋ

wongLv 66

아코 지금 국내 전략은 디젤 밀어주기, 판매 간섭 피하기로 보이네요. 그렇게 보심 왜 Q7 가솔린 45 가 안 들어올지 이해가 되죠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아 그렇군요.. 국내에 디젤 밀어주기를 하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요즘 국내 소비자는 예전보다 가솔린에 관심이 많은 걸로 느껴지는데 아코의 아쉬운 판단이네요..

wongLv 66

저는 잘 모르지만 국내 디젤 규제가 상대적으로 약하고 구매력이 되니 그런 것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고성능 모델까지 디젤로 들여오니 많이 아쉬운 부분이죠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맞는 말씀입니다. 디젤 모델도 고려해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AUD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라미대디스Lv 36

여유되시면 Q7이죠^^ 근데 1500 할인 해주나요? 독3사 꼴찌라고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구매하셔도 계속 후회하실듯요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현 Q7은 1200할인해주는거 같아요 1500은 좀 무리겠죠?ㅎㅎ 희망회로 돌려봤습니다ㅋ 저는 아우디 차를 개인적으로 높게 평가합니다만 국내 여론이 안좋더라구요..

wongLv 66

예전 엔트리 재고떨이 사태 땜에 Q7 이미지가 떨어져 그렇지 아우디 SUV 기함이죠. 남의 눈 신경 쓰이시면 작아도 남의 눈에 좋아보이는 차 타셔야죠. 큰 차는 타고 싶고 싸게는 사고 싶고 남의 눈도 신경 쓰이고... 욕심이죠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맞아요ㅎㅎ 욕심이 지나치면 안되지만 어느 정도의 욕심은 소비자의 권리라고 생각됩니다ㅎ 결국 이해타산을 잘 따져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하죠ㅎ

wongLv 66

아... 그런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차는 없다는 뜻이었습니다. 결국 포기할건 포기해야 구입이 가시권에 들어오는 차가 보이더라구요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Q7 6기통 디젤 모델이면 꿈의 차 아닌가요?? 아우디'코리아'가 좋은 차 이미지 다 갉아먹는군요... 쩝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Q7 승차감 죽입니다... 소음/진동도 디젤이라는거 미리 알고 탔으니 알지 그렇지 않았으면 몰랐을거예요... 멀미를 하는 아이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요~~^^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디젤 차량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ㅎ

아리솔Lv 6

트래버스는 미국내 연말 출시이지 한국은 모릅니다. 아마 엄청 후순위로 밀릴거에요. 미국에 파느라 타호 정식출시 안하는거 보이시죠? 그리고 acc추가되면 5천중반에 절대 못 나옵니다. 지금 acc빠진게 5천중반이니까요. 그리고 hud는 처음 듣는 얘기네요. 옵션 생각하시면 트래버스 빼야하고요. 저처럼 실내 크기만 보실거면 트래버스이고요.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네 정보 감사합니다^^ 어서 빨리 페이스리프트 국내 출시가 되야 제대로 비교가 될 수 있겠어요.. 스펙도 정확히 모르고.. 저는 레드라인 할인 받아서 5100에 구매 가능(재구매, 협력사, 딜러 할인 포함)해서 페리 6천 이하로 나와준다면 할인 포함 가격으로 5천 중반 가격에 구매 가능할 것 같아서요

BENZ 로고 이미지AUDI 로고 이미지
짱구차Lv 20

Q7을 6천만원대에 신차를 구매할수 있을 가능성은 없을것같네요. 19년도에는 아우디가 판매를 재개하면서 계획적으로 물량을 많이 풀었지만, 현재와같이 어느정도 판매량을 회복한 이 시기에 그정도의 할인은 불가능하겠네요.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네 아무래도 7천만원대로 가야겠죠?ㅎ 그런데 45 tfsi 같은 경우는 북미 홈페이지에서도 가격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1200만원 할인 받아도 거의 7천만원이 될텐데.. 안들어와서 문제에요 ㅠ

아리솔Lv 6

트래버스 페리 사양은 미국 사이트 찾아보시면 이미 나와 있어요. 아직 생산 전이니 바뀔수도 있지만 acc 전트림 옵션. 유선 > 무선 카플레이 외 큰 변화는 없는 걸로 알고요. 사실 지금 모델 하이컨트리만 들어왔어도 익스랑 비벼볼만 했죠. 다만 익스보다 높은 가격 때문에 뺀 건지 참... 트래버스 실유저들은 비싸도 들어만 왔음 무조건 살 기세거든요. 다들 트래버스만의 장점만 보고 산거라...

LINCOLN 로고 이미지
해링컨Lv 22작성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