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코나 일렉트릭 롱레인지 인스퍼레이션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댓글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N 라인 1.6T N 라인
2.5 터보 고정이던 N라인이 이제는 1.6 터보에서도 선택 가능하다. 멋진 디자인을 선택할 기회가 많아졌다.
권지용 기자
0
0
922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1.6T 익스클루시브
멋진 외모와 적당한 달리기 실력, 풍부한 옵션까지 두루 갖춘 국민차. 과거 그랜저의 포지션을 노린다.
권지용 기자
0
0
882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2.0 인스퍼레이션
엔트리급으로 여전히 2.0 자연흡기 엔진을 고수하고 있다. 일반적인 소비자들이 얼마나 선택할지는 의문
권지용 기자
0
0
784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새로운 엔진이 들어가지 않은 점은 아쉽지만, 여전히 훌륭한 파워트레인이다. 다만, 높아진 가격은 자꾸만 고민이 들게 한다.
신화섭 기자
0
0
801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N 라인 1.6T N 라인
N라인이 디자인 패키지로 변하며 강력한 디자인을 모두가 가질 수 있게 됐다. 다만, 일반 모델보다 시작 가격이 1000만원이나 높다. 그렇다고 옵션이 다 들어가 있는 것도 아니다.
신화섭 기자
0
0
876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1.6T 익스클루시브
아반떼와 마찬가지로 욕 한 번 거하게 먹더니 드디어 괜찮은 디자인을 뽑아냈다. 풀옵션 기준 390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은 그랜저가 아른거리게 하지만 괜찮다. 그랜저는 더더 비싸지겠지
신화섭 기자
0
0
842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2.0 인스퍼레이션
배기량은 낮지만, 출력도 높고 자동차세도 낮은 터보 모델에게 밀려난 감이 있지만, 무난하게 타기에 이만큼 검증된 파워트레인은 없다.
신화섭 기자
0
0
787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코나 일렉트릭 롱레인지 인스퍼레이션
기존 코나는 뒷좌석에 누군가를 앉히기 민망했는데 그에 비하면 일취월장. 이제 극복할건 이미지 뿐이다.
박홍준 기자
0
0
806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이 급의 하이브리드는 언제나 옳다. 의외로 퍼포먼스를 논할 정도로 출력도 높은데 연비도 좋다. 다만 엔진과 변속기가 최신은 아니다.
박홍준 기자
0
0
849 - 전문가 한줄평
현대 쏘나타 N 라인 1.6T N 라인
N라인을 디자인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건 너무도 환영할만한 일. 그런데 조금 비싸다. 그랜저를 바라볼 수 있을 정도니까 말 다했다.
박홍준 기자
0
0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