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입했습니다~


캭퉤
24.01.28

10,087

최종거래가
1억 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V8]






4.8점
음.... 유튜버들 이야기는 믿을게 못됨. 그래도 승차감좋고 전자식 댐핑체감이 미세하게 차이나긴함. 7단에스트로닉 dct는 미끄럼틀 내려오는듯한 변속느낌이 기가 막힙니다. 엠비언트 예쁘게 잘 칠해놓고 대쉬보드는 왜 안넣어줬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남고... 차세워놓고 보고있으면 아.. 내차 예쁘다란 생각과 미소가 절로지어지게 해주는 차!





4점
주행모드마다 댐핑압력이 달라지고, 스티어링 무게도 달라짐. 하지만 스포츠모드가 오히려 컴포트 느낌이고 컴포트 모드가 예전 TG승차감같이 물렁물렁해집니다. DCT 미션은 정말 언제 변속이 되는지도 모르게 변속되고, 가속력은 오랜만에 머리가 재껴짐을 느끼게 해주네요





5점
이제는 이 세그먼트에서는 유일한 차량이 된것도 있지만 쿠페형 디자인중에서는 무조건 일대장이 아닐까 싶네요~ 더불어 프레임리스 도어의 매력은 창문을 열고 문을 열어 하차할때 멋짐은 압권입니다!





5점
야간주행이 많은데 레이져 상향등이 꼭 커튼을 열고 닫는것 처럼 능동형으로 변화되며 시시때때로 운전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게 도와줍니다.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 엉따 성능은 너무너무 좋네요~ 다만... 실내 수납함이 너무너무 부족합니다. 안타봤지만 모닝보다도 수납공간이 부족할듯....





5점
발전기 이슈가 있다고 들었고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지만 배터리계통은 무상보증기간도 늘려줄만큼 사후케어에 신경쓰는 모습에 믿고 구입하였고, 신차인만큼 고급휘발유 넣는것 빼고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29
X5 50E 한달 사용후기
전체적으로 만족 합니다. 2가지 부족한점 빼고는요. 첫째 실내가 좀 더 고급스러웠으면... 둘째 드라이빙 모드가 애매 합니다. 이차는 이 가격에 대체재는 쉽게 떠올릴수 없는건 분명 합니다. 주행성





콜로라도 시승기
뽑기를 잘해서 인지 이런저런 고장이 없다. 묵직한 배기음으로 운전에 즐거움이 더해진다. 중저음 배기음으로 중저음 보스스피커가 재역할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다. 소음은 없지만 올터레인 타이어 특성상 타





그돈씨 GV80 쿠페 출고했습니다.
GLC쿱 타다가 좁아서 넘어왔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실내와 풍부한 옵션 그리고 실내 개방감이 상당이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씨게 갈린다고하는데 전 만족합니다. 쿠페모델이 D컷





더뉴쏘렌토 하이브리드 출고
쏘렌토 MQ4 출고 기다리다가 더뉴쏘렌토로 변경 되면서 약 10, 11개월만에 출고 했습니다. 견적으로 K8, K5, 쏘렌토, 그랜저 고민하다가 결국은 쏘렌토.. 차량 자체로 검은색이 처음이지만 이







투표결과대로 뽑았습니다
단종전이라 호불호가 많이 있으나 6기통 디튠된 B58엔진 부드럽고 부족한거 없이 좋은점과 풍부한 옵션이 만족감을 높여 주고 드넓은 실내는 GT선택의 탁월함이라 생각 됩니다 할인가격이라면 충분히 메리






i4 출고 늦은 리뷰입니다..!
출력이면 출력, 안정감이면 안정감. 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차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거리 주행을 많이 하는 편이라 주행거리 걱정이 가장 컸는데, 실제로 타보니 한 겨울의 영하 날씨에서도 거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