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250



때려쳐
24.06.21

1,560

최종거래가
6,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GLA 250 4MATIC






2.8점
제 본 차량 서비스로 인해 대차를 받아왔습니다. 대차수가 부족해 동급차량으론 못 받고 앤트리suv인 이녀석을 받아와서 일주일째 타보고 있습니다. 23년10월 출고모델이고 2500키로 남짓 안 탄 녀석이라 거의 신차급 컨디션인 차로 일반운행이나 가혹상태 운행을 해본 느낌을 좀 적어보겠습니다. 일평균(주7일 운행합니다) 최소 40-50km이상 주행하며 느낀 점입니다. 첫 느낌은 독일차치곤 굉장이 유하다 입니다. 딱 기본적인 성능들은 골고루 잡혀있는 느낌이네요. 옵션부분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좀 아쉬운 부분은 많지만, 제 차에도 없는 킥모션이 부러웠습니다.















3점
주행성능은 딱 2.0터보 느낌입니다. 급가속시의 약간의 터보랙, 저속 1-3단 사이 약간의 거북함을 제외하곤 스무스하게 출력이 나와줘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전륜베이스4륜으로 인포상 구동력배분도 적절히 나와줍니다. 다만 핸들링은 좀 가벼운 느낌이 있고 롤링이 살짝 있습니다. 고속 핸들링을 급박하게 하실 일은 없으시겠지만 정비사다보니 차량을 여러가지 상황으로 만들어보는데 급한핸들링 시 약간의 하,상부 부조화가 살짝 들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론 생각보다 코일쇽은 부드러운 편(스포츠모드에서도)이라 댐퍼움직임은 괜찮네요. 단점이라면 에코,노멀,스포츠(기어비와 rpm을 좀 쓰네?정도) 변화는 크지 않다. 오프로드 모드상 토크감은 느껴진다 정도라서 모드변화는 아쉽게 다가왔습니다. 무난한 차다라는 느낌이네요.





2점
개인적으론 suv를 불호하는지라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사이즈로 보면 구형 1세대 쏘렌토와 거의 비슷한 전장입니다. 딱히 뭐 특출나 보이는 점은 안보이네요. 앞에 큰 별이 하나 달려있다?





3점
음….개인적으로 참 많이 신경쓰는 옵은 HUD와 스마트크루즈 핸들링, 통풍(수입차엔 있으나마나지만..) 입니자만 공교롭게도 다 빠져있습니다. 좋은 점은 파노라마 개방감이 좋고, 선루프커버가 자동이다(이걸 좋은 점이라고 써야하다니…망할 CLS), 의외로 트렁크 킥모션이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 의외로 허벅지 연장시트라는 점도…수동이지만…





3점
출퇴근과 여가용으로 모두 활용하는 차인데 출퇴근거리가 하루 왕복 30-50키로정도입니다. 기본적으로 에코나 컴포트 시 7-8키로정도의 연비를 보여줍니다. 스포츠에서도 별다른 차이를 보이진 않았습니다. 6-7정도. 딱히 연비면 매리트는 없는 느낌입니다.
댓글
0
GLC300 쿠페 1년 후기
풀체인지 직전 할인을 많이 해줘서 구형도 충분히 만족스러워 구매했습니다. 1년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단점을 느끼진 못하고 만족스럽게 운행중입니다. 실내 게기판 디자인이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좀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P2
출퇴근용으로도 사용할 패밀리카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지는 뒷축 에어 서스펜션과 넓은 트렁크를 가진 6시리즈 gt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그 차를 제외하고는 최고의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싼타페mx5 리뷰
차박에 최적화된 차량...특히 전고가 높아 실내에서 머리가 천장에 안닿아 편하고 의자가 접혀져 완전 평탄화가 된다... 다만 7인승의 경우 화물칸 수납이 많이 부족한게 아쉽다. (파워뱅크 매립공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