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450 4M 한달운행기



오삼대장
24.06.29

7,630

최종거래가
1억 2,03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GLE 450 4MATIC






4.8점
5월 말 출고하여 한달정도 운행했네요 누적 주행거리는 1,840km정도 운행하였고 사용설명서에 나온대로 주행거리 2천km까지는 RPM 2천이 넘지 않도록 얌전하게 길들이기하면서 운행했어요 한달동안 시내 70%, 고속도로30% 비율로 운행했고 부산에 살고 있다보니 시내 주행시에는 어느정도 정체구간이 있는 도심지 운행임을 참고해주세요 구매전 걱정한 출발시 굼뜸과 멀미가 날 정도의 서스펜션 출렁거림은 크게 불편하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공인연비 8.5km인데 실제 9.3km정도 나와서 연비 측면으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내부공간과 정제된 인테리어는 개인취향에 아주 만족합니다. 추가적인 거슬림은 전, 후, 좌, 우 충돌방지 센서의 민감도가 안전을 위해서겠지만 지나치게 민감하여 코너돌때 조금이라도 가까이 교통시설물이 있으면(연석, 차선이탈 차단봉 등) 경고음이 커서 처음엔 적응이 안됬어요 와이퍼는 유막제거를 했음에도 압력자체가 쌔서인지 닦을때 뽀드득 소리가 좀 신경쓰입니다.(유트브에서는 와이퍼 장력조절이나 각도조절로 어느정도 소리를 줄일수 있다는데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그외 정말 만족하며 즐겁게 운행하고 있습니다.





4점
시내주행 시속 30km ~ 50km 너무 정숙하고 2천 알피엠 이하로 에코모드 주행으로 거의 운행중인데 연비 측면과 가속 측면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고속도로에서도 2천 RPM정도에 기어 9단 시속 130Km정도가 세팅되어지던데 구간 연비는 12키로 중 후반대 연비가 나와 고속도로에서도 컴포트 모드나 스포츠 모드로 변경하여 탈 일이 많이 없더라구요. 시속 140km가 넘어가면 알피엠이 2천 이상 올라가서 연비도 그렇고 막 쏘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운행하는 130km이하의 속도구간에서의 정숙성과 승차감도 매우 만족합니다. 에코, 컴포트, 스포츠 모드에 서스, 알피엠 세팅이 변경되어지던데 고속도로에서 스포츠모드 시험삼아 주행했을때 서스펜션이 확실히단단해지고 가속력과 안정감이 매우 좋습니다. 제가 고속도로에서 운행시 주로 사용하는 시속100km ~ 130km 구간은 에코모드 반자율 주행으로 편안하게 운행하는 스타일이라 아주 만족합니다. 반자율 모드는 주간, 야간 고속도로에서 위험한적없이 앞차와 간격유지하며 차선, 가속 감속 잘합니다. 시내주행시에는 반자율모드가 조금 불편합니다. 차선이 복잡하고 중간중간 많이 끊겨있다보니 효율이 떨어지는 편이라 고속도로에서만 사용하고 있어요 반자율모드중 불편한것은 핸들 좌측버튼에 속도 리밋버튼과 차간거리 세팅버튼이 위아래로 붙어있는데 가끔 속도 리밋버튼이 잘못눌러져서 설정된 제한속도로 감속이 될때가 있는데 시내에선 큰 불편이 없지만 고속 주행시 100km이상 주행하다 잘못눌러 속도 리밋버튼이 50km로 맞추어져 있을때 잘못누르면 갑자기 감속이 되다보니 당황할때가 있었습니다. 속도 리밋버튼이 저한텐 큰 필요가 없는데 자주쓰는 반자율모드버튼과 간섭되어 좀 불편했네요. 속도리밋 버튼의 이유와 리밋값 설정 하는것을 좀 더 공부해야할듯 합니다.





5점
개인 취행이라 아주 만족합니다. 사진으로는 차가 작아보이는데 블랙 색상의 GLE450 체구와 21인치 마차휠, 바퀴의 폭이 앞 275 / 뒤 315 넓이는 아주 웅장합니다. 실내외 디자인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5점
외장컬러 블랙에 내부 브라운 계열을 구매하려다 블랙/블랙으로 구매하였는데 질리지 않고 깔끔하여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시트가 검정이라 어떤 옷이던 막 앉을수 있어 좋네요 제가 구매한 450 가솔린 모델은 추가 선택옵션이 내부 색깔 변경, 마차휠에서 스타휠, 출렁출렁 춤추는 에어서스 이정도 인듯한데 그냥 기본으로도 충분히 좋아서 만족합니다.





5점
연비는 공인연비보다 현대까지 운행한 연비가 더 좋아서 만족하고(9.3km정도 나옴) 자주가는 시내주행 동선에서는 6 ~ 8키로 정도 고속도로에서는 11 ~ 12나옵니다. 기름값빼고 유지관리 아직 돈 들어갈게 없습니다. 제 운전경력 40대 초반 기준 보험 할인률이 최고여서 인지 1년 보험비는 70만원대였고 자동차세는 70만원대였는데 6월 부과된 자동차세는 10만원 좀 안됬던거 같아요 (출고기준이라 그런듯) 세차는 한달에 1번정도 아직 새차라 직접 손세차 중인데 확실히 차가 커서 루프를 닦으려면 보조용 발판이 있어야해서 세차시간이 좀 늘었구 힘들어요ㅜㅠ
댓글
7


초크미
정성 오너후기 잘봤습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다음엔머타지
혹시 유리 발수코팅 하셨나요? 발수코팅하는경우에 경우에따라 와이퍼 소리가나는경우가있습니다 엄청 고급지네요 ㅎ 축하드립니다

0

0


FAITH YJ
디테일한 오너리뷰는 따봉이죠👍👍👍 축하드립니다

0

0

제로백20초
gle 정말 이쁘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0

0


인비
축하드립니다 ^^

0

0



주주지아빠
정성어린 리뷰 감사드립니다.

0

0
X4m
최종 목적지 x6m을 향한 단계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타려고 합니다. 딜러분들이 엄청 하드한 승차감이라고 해서 많이 걱정했다가 x2 m35i보다 오히려 부드럽다는 느낌에 나중에 일체형으로 변경을 해야 하나 생각해봤네요. 시트때문에 그렇게 느낄 수도 있고 아니면 어댑티드라서 진짜 부드러운 것일 수도요. 여튼 신차와 중고랑 재고있다가 너무 착한 가격과 짧은 키로






에스컬레이드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프레임바디 치고 승차감이 나쁨편은 아닙니다. 차가 높아서그런지 잔요철들은 왠만하면 시트에서 다 걸러지는 느낌이구요. 다만 코너시 방지턱을 만나면 뒤뚱거리는 롤은 있는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연비는 뭐 당연히 생각하면 안되는 차구요. 달리는 목적의 차가 아니기에 쏘고다니진 않지만 생각외로 악셀링이 가볍게 치고 나갑니다. 쭈욱밟으





BMW GT 630i M Sport package P2
순수 차값만 저정도고 나머지 부대비용 타이어대품 틴팅 등등 하면 9천정도 들었네요 엄청 고민한끝에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ㅎㅎ 목적성이 너무 많다보니 카페, 겟차 등 투표도 올려보고 여러차를 비교하고 했는데 정말 6GT 사길 잘한거같아요 승차감좋고 힘좋고 이쁘고 고급지고 공간넓고 2열 진짜 공간미쳤어요 ㅎㅎ 처음에 계약하고 공도에서 마주칠땐 얄상해 보였는




7세대 머스탱 패션카 후기
너무 좋습니다 드림카였는데 드디어 갖게 됐네요 물론 이제 지티 왜 안샀냐, 패션카다 얘기 듣긴 하지만 그래도 전 좋습니다 근데 이거 100자 채워야되는게 좀 그렇네요 할말이 없지만 핫 묵직하네요 핸들도 무겁고 은근 안정성이 좋습니다 고성능 차들에 비하면 출력은 적지만 앞이 들리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엄청 빠르진 않지만 차고 넘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







Gv80 3.5 AWD 파풀러후기
첫차입니다 산타페 gv70 비교끝에구매했고 대배기량은주행감이풍요롭네요 페리이전모델에비하면 승차감도나쁘지않습니다 차가정말크네요ㅜ 주차가많이힘든거말곤 전체적으로만족합니다 재고차할인하길래급하게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대배기량풍요롭습니다 6기통조용하고넉넉합니다 4륜은안정적이네요ㅎ 페리전모델시승했었는데 뒤뚱거림이많이사라진거같습니다 고성능보단대형차?의느낌이강합니





GLA250
제 본 차량 서비스로 인해 대차를 받아왔습니다. 대차수가 부족해 동급차량으론 못 받고 앤트리suv인 이녀석을 받아와서 일주일째 타보고 있습니다. 23년10월 출고모델이고 2500키로 남짓 안 탄 녀석이라 거의 신차급 컨디션인 차로 일반운행이나 가혹상태 운행을 해본 느낌을 좀 적어보겠습니다. 일평균(주7일 운행합니다) 최소 40-50km이상 주행하며 느낀 점







GLC300 쿠페 1년 후기
풀체인지 직전 할인을 많이 해줘서 구형도 충분히 만족스러워 구매했습니다. 1년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단점을 느끼진 못하고 만족스럽게 운행중입니다. 실내 게기판 디자인이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좀 작은게 아쉽긴한데 그래도 이정도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운행을 난폭하게 하지는 않지만 필요하다 싶을땐 가속 추월도 하는데 이정도면 국도나 고속도로에서 답답한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P2
출퇴근용으로도 사용할 패밀리카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지는 뒷축 에어 서스펜션과 넓은 트렁크를 가진 6시리즈 gt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그 차를 제외하고는 최고의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아이가 태어나서 출퇴근이나 출장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카를 찾았습니다. 이 차는 승차감이나 안정적인 주행감 등 완벽합니다. 하지만 아이 카시트와 와






싼타페mx5 리뷰
차박에 최적화된 차량...특히 전고가 높아 실내에서 머리가 천장에 안닿아 편하고 의자가 접혀져 완전 평탄화가 된다... 다만 7인승의 경우 화물칸 수납이 많이 부족한게 아쉽다. (파워뱅크 매립공간이 잘 안나온다...) 차박용엔 5인승이 적합할걱같다... 2010년형 쏘렌토 타다가 이차를 타보니 완전 고급 세단의 주행감이다...더욱이 HD2 주행보조기능이 적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P2
곧 결혼 예정이라 혼자 타던 M135i에서 기변했습니다 확실히 운전하기 편하고 좋네요(치고 나가는 맛은 없지만ㅎㅎ) 실내도 더 고급지고 우선 외관 디자인이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차알못이라 단점은 잘 안보이네요 이전 차와 비교하면 확실히 출력이 아쉽습니다 다만 달리려고 바꾼 차가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럽고 주행이 편안해져서 운전도 얌전하게 바뀌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