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GT43 다이나믹



드라카
24.10.03

6,515

최종거래가
143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3 4MATIC+ 다이나믹 4도어






4.5점
이쁘다..전체적인 실루엣 만큼은. 43이지만 43도 AMG 라고 에어서스 장착이지만, 포기 해야할건 포기해야 만족스럽다. 셋팅 자체가 딱딱하고 하부 소음에 대해선 AMG 이니까 하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차를 느낄 수 있다.





5점
치고나가는건 세단 타입에선 만족스럽습니다. 뭐 그렇게 밟는 타입이 아니기도 하지만, 이정도의 성능으로도 좋습니다. 가변배기로 인해 스포츠+까지가 아니고 스포츠에서도 살짝의 팝콘도 있고. 과하지 않은 적당한 배기 만족스러움.





5점
개인적으로 주간주행등 라인 빼곤 다이나믹 옵션이라 63스타일링 되어서 길쭉한 본넷의 앞, 빵빵한 엉덩이 뒤(사각디퓨져 교체), 45도 각도. 옆(63휠,캘리퍼) 어느것 흠 잡을곳이 없이 이쁩니다.





4점
다이나믹+ 라서 거의 다 있습니다. 멀티컨투어 시트도 좋지만, 의미없는 마사지 기능보단, Cls450에도 있는 고스트도어, 통풍시트가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 핸들의 옵션 설정 터치는 차라리 예전 버튼타입이 더 편한듯.





4점
장거리, 지방 출장때 고급유 스트레스는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가득 채우고 고속주행 600키로 정도 밖에 안되서.. 직업적 장거리 주행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고급유의 압박빼곤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9
탈퇴자
ㅋㅋ

0

0



갠옴스키
와ㅠㅠ멋지네영

0

0


FAITH YJ
번쩍번쩍 정말 멋지네여👍👍👍

0

0


auto2063
시승했을때 서스 메뉴 좀 만지니까 좀 부드러워 지던데요 ^^

0

0


초크미
언제봐도 AMG GT의 라인은 참 이쁘네요~

0

0


GT똘망이
와우 라인 영롱하네요ㅋ 멋집니다^^

0

0
Kilmer
주차자리 진짜 명당이고 차도 정말 잘 뽑으신 것 같습니다.

0

0

Ericyg
어우 저거 부담스러워서 시트 어케밟

0

0

kebin14s
디자인은 정말 화려합니다. 👍

0

0
BMW M850i 그란쿠페 출고
2018년 첫 출시 후 아직까지 변경이 안된 차량이라 실내 인테리어 올드한 것 빼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 최고입니다. 어댑티브 모드로 주행 시 승차감도 꽤 좋은편이고 오디오, 실내 마감 등등 마음에 드네요. 엑설런스 클럽 혜택들 중 드센에서 핸드오버 서비스 및 트랙 주행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시 바닥에 깔려가는 안정적인 느낌이 좋고 직빨, 코너 등등






패밀리카로 재밌는 차
출고한지 1년반 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질리지 않고 연비 실내공간 등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같이 고민했던 모델이 GV70이었는데 기어봉이 스틱이 아니라서 선택 안했어요 120-130까지는 문제 없이 장 치고나가는데 그 이상은 좀 딸리는 느낌입니다 스포츠모드로 하면 그나마 좀 더 힘 받는거 같아요 코너링도 스무스하게 잘돌고 크






3년만에 기변 X5 40i msp
그전에 520i 타다가 3년만에 기변했는데 SUV 승차감이 안좋다는 말이 많았는데 역시 X5 세단정도의 승차감과 코너링.. 대만족입니다. 실키식스의 부드러운 엔진회전.. 실내 인테리어도 심플하면서 세련되게 바뀌어서 만족합니다! 주행성능 말해뭐합니까.. 핸들링 코너링 모두 예술!! 520i 타다가 타보니 이 덩치에 치고나가는 속도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별로





X1
혼자 타기 좋고 실제로는 그리 작지도 않아요. 할인도 많고. 나쁘지 않아요. 세차 하기에 편할듯. 디자인도 괜찮고 달리기 성능도 좋고 부스터 기능에 무선충전. 반자율주행, 마사지기능, 365어라운드뷰, 3d어라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엉뜨, 핸뜨, 19인치 m스포츠휠, 프레임리스 백미러, 에어컨 시원함, 기본네비 t맵,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카플 모두 지





GV80출고
여러 차량을 거치고 고민하다 구입하게 되었는데 주로 세단만 타다보니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 그래도 풍부한 옵션과 고급진 실내가 이 차를 잘 선택했다는 기쁨을 줍니다 오너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얼마전 출고로 아직 성능은 모르겠는데 차량이 무거워 여유있게 쓰려고 합니다 2.5터보 패밀리카로 다이나믹 질주할건 아니니까요 그래도 4p라서 잘 서고 주행에 큰 재미가






BMW 6GT(630i) 2만km 주행 리뷰
올란도를 11년동안 27만km정도 타다가 바꾼 차입니다. 처음에는 X3로 바꾸려 했었는데 6GT 시승해보니 승차감 차이가 많이나서 많은 고민 끝에(겟차에도 고민 올렸었네요ㅎㅎ)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는 차가 커서 고민이였는데 막상 타보니 와이프도 잘 끌고다니네요ㅎㅎ 1만km때 후기 작성하다가 귀찮아서 말았는데 어느덧 2만km가 됐네요(23년 1






X6 40i MSP 출고
X5 LCI 타다가 롤링 및 고속 코너링에서 불안함 감이 있어 X6로 변경하였습니다. X5대비 승차감 및 실내 편의성은 떨어지지만 롤링이 적고 코너링이 더 안정되고, 가속감이 좋습니다. 주행질감도 더 단단하고 묵짇합니다 서행시 및 항속시는 부드럽고 조용하지만 가속시는 다른차가 됩니다. 전체적인 기본기가 잘되어 있어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환





X5 40i msp 7인승 출고!
6GT 타다가 이번에 기변했습니다. 디자인 승차감 옵션 다 만족합니다. 뒷좌석 공간도 7인승이라 리클라이닝이 되어 불편함은 없습니다. 경쟁차종대비 좁긴좁은데 시트는 가장 편한듯합니다. GLE랑 최종 고민했지만 시승해보고는 역시 저는 비엠인듯합니다. 길들이기 중이지만 답답함없이 잘가고 잘섭니다. 차량 나오기 전에 X5 30D 모델로 대차받아 몇 일 타고다







F바디 M은 현역인가..
스팅어 마이스터 3.3 타다 기변 병도 오고 지금 아니면 탈 수 없을 거 같은 차라 기변했지만 정말 원하는 만큼 움직여주고 기민한 코너링, 매우 빠른 변속감, bmw에서 괜히 M을 달아주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vdc 끄면 미친 듯이 날아가는 뒤와 날것 그 자체의 느낌이라 운전할 때 항상 즐겁고 재밌습니다.. g바디와 고민 했지만 저는 F바디







포르쉐 911 카레라 4S
911은 911인것 같아요 ^^ 더 멋지고 아름다운 신형이 나왔지만 현재까지는 제차도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까남님 말씀처럼 꿈꾸는것조차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잘 가고 잘 섭니다. 이렇게 좋은데 GTS와 신형은 얼마나 더 좋을까 궁금해지기도 해요, 사운드도 좋고 생각보다 안정적입니다. 패들쉬프트를 쓰지 않고 살살 간다면 연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