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쿠페



드라카
24.10.08

6,360

최종거래가
157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3.8점
카이엔 쿠페.. 포르쉐는 2도어 이거나, S가 붙은 윗급의 차를 사야한다는걸 느끼게 된 첫 포르쉐. 물론 외부에서 보이는건 더 할나위없이 이쁘다. 그치만 포르쉐의 네임벨류에 대한 것은 기대에 못미침





3점
일반 모델이라 그런지 중저속에서 치고 나가는 느낌이 부족함. 벤츠나 bmw 타던 느낌의 생각으론 너무 실망스러움. 80키로가 넘어가면 문제 없으나.. 수치적으로 부족하니 당연한거겠지만 그래도 포르쉐가 이래? 라는 기대가 너무 높았던듯.





5점
말해 뭐하랴. 쿠페형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카이엔 쿠페는 어디에 빠질곳이 없었다. 그치만 너무 많이 보이기 시작하고 희소성은 없는. 개인적으로 뒤에서 바라보는 관점이 제일 맘에 드는 디자인.





4점
옵션이야 넣기 나름이지만 플레티넘에디션 이라 왠만한 필요한것은 다 있었다. 반자율 주행도 무리없이 되고, 에어서스 좋고. 다만 에어컨이 생각보다 시끄럽고, 저단에서 시원하지가 않은게 문제.





3점
폴쉐 타면서 유지관리 신경쓰진 않겠지만.. 지방 출장이 많은편이라 고급유의 압박은 어쩔 수 없는듯. 은근 스트레스. 수리비도 센터에선 부담. 한쪽 라이트 겉유리 파손에 라이트만 660만원... 사고시 수리비 천만원 넘기는건 순식간.
댓글
4
헤르만허세
디자인 하나로 다한 차니 말해 뭣하겠습니까~ 그저 부럽네요.

1

0

기모뚜라이
비엠 레이저라이트보다 비싸네요

1

0


인비
저도 페리 타는데 s 나 Gt 가 답이라 생각합니다 비엠은 20i 엔진도 꽤 잘만들어주는데 ….

1

0

으엑윽윽
폴쉐에서 가장 흔한 차지만 폴쉐에서 패밀리카로 쓰기 가장 좋은 suv죠 비교대상 차량 gle x56 q8등 구매고려하는 차주들이 항상 돈더주고 카이엔갈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차..

0

0
e220d 익스클루시브 오너리뷰
현재 4일정도 주행중인데 디젤차 고른 가장 큰 이유가 이번에 풀체인지 되면서 들어간 마일드하이브리드 연비가 깡패라 해서 골랐고 무조건 4륜구동, 그리고 익스 모델까지 딱 원하던 차량 이였습니다. 8천만원대 세단차량 중 정숙함과 고급스러움은 최고라 생각합니다. Hud빠진 모델이라 이 점은 좀 아쉽네요. 전작 대비 스포츠성도 올렸으며 에어서스 빠진 모델인데







차가 좋아요!!
하이브리드 소형 suv 차량을 구매하고자 현대나 기아차들을 비교해 보았지만 차의 디자인과 가성비에서 이만한 차가 없다고 판단되어 고르게 되었습니다!얼핏보면 비슷한가격이지만 옵션을 넣지않아도 될만큼의 기본적인 옵션이 좋아서 가성비는 일단 진짜 좋아요!! 일단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의 정숙성때문에 높은 점수이구요! 핸들링은 역시 르노구나 싶습니다! 여러 유






X4 떠나보내며 남기는 리뷰
중고로 2020년 디젤을 구매해서 2년 넘게 운행하면서 대체로 만족스러웠던 차였습니다. 연비, 성능, 디자인, 옵션등등 저에게 딱 맞았어요. 다만 시트가 저와 안맞아서 전체적인 승차감이 아쉬웠고, 시간이 지날수록 디젤 특유의 소리와 떨림이 느꺼지는거 같아 차량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천천히 밟는거 같은데도 부드러운 가속력과 핸들링은 너무 좋네요. 살







아르카나 멋있어요 ㅎ
디잔은 말할것도없죠. 저는 여자라서 딱히 좁다는 느낌없구요. 높이도 적당한 높이라서 좋아요. b모드 쓸모있게 좋구요. 아쉬운건 컵홀더위치와 높은 언덕길 탄력못받으면 차엔진 소리가... 😂 괜찮아요~ 평지에선 정말 조용하고 차가 묵직하니 좋습니다. 350만원할인해서 이가격이면 아직은 정말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조용하니 묵직하니 잘나갑니다 핸들링도 좋아





340i touring 출고하였습니다
최고입니다 겟차통해서 딜러분소개받고 만족스런 프로모션으로 2024년 7월 초에 잘 출고하였습니다. 성능은 두말할 것 없고 왜건이라는 취향만 맞는다면 패밀리카로도 충분히 운용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혼자타서 충분합니다 강남에서 시승 후 바로 계약해야겠다 마음먹은만큼 관심있으시면 꼭 시승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날카로운 핸들링이 뭔지 알게되었고 6기통이라 저속에서는





BMW에 실망이 큽니다
새차를 샀는데 브레이크 캘리퍼 부식이 된 차를 받았네요 딜러를 통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였으나 기능상 문제없다며 교체를 해주지 않네요 그러고 다시 타는데 패드를 어떻게 끼워놨는지 디스크에 스크레치가 계속 가고있어요 완전 실망입니다 정말 잘달립니다 핸들링도 직관적이고 고속시 묵직하네요 그런데 승차감은 정말 별로입니다 역시나 잘달리는 차에 맞게 나왔네요 고속






AMG GT43 다이나믹
이쁘다..전체적인 실루엣 만큼은. 43이지만 43도 AMG 라고 에어서스 장착이지만, 포기 해야할건 포기해야 만족스럽다. 셋팅 자체가 딱딱하고 하부 소음에 대해선 AMG 이니까 하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차를 느낄 수 있다. 치고나가는건 세단 타입에선 만족스럽습니다. 뭐 그렇게 밟는 타입이 아니기도 하지만, 이정도의 성능으로도 좋습니다. 가변배기로 인해 스






BMW M850i 그란쿠페 출고
2018년 첫 출시 후 아직까지 변경이 안된 차량이라 실내 인테리어 올드한 것 빼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 최고입니다. 어댑티브 모드로 주행 시 승차감도 꽤 좋은편이고 오디오, 실내 마감 등등 마음에 드네요. 엑설런스 클럽 혜택들 중 드센에서 핸드오버 서비스 및 트랙 주행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시 바닥에 깔려가는 안정적인 느낌이 좋고 직빨, 코너 등등






패밀리카로 재밌는 차
출고한지 1년반 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질리지 않고 연비 실내공간 등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같이 고민했던 모델이 GV70이었는데 기어봉이 스틱이 아니라서 선택 안했어요 120-130까지는 문제 없이 장 치고나가는데 그 이상은 좀 딸리는 느낌입니다 스포츠모드로 하면 그나마 좀 더 힘 받는거 같아요 코너링도 스무스하게 잘돌고 크






3년만에 기변 X5 40i msp
그전에 520i 타다가 3년만에 기변했는데 SUV 승차감이 안좋다는 말이 많았는데 역시 X5 세단정도의 승차감과 코너링.. 대만족입니다. 실키식스의 부드러운 엔진회전.. 실내 인테리어도 심플하면서 세련되게 바뀌어서 만족합니다! 주행성능 말해뭐합니까.. 핸들링 코너링 모두 예술!! 520i 타다가 타보니 이 덩치에 치고나가는 속도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