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350h 리뷰




헨델
24.10.19

6,795

최종거래가
6,74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50h 프리미엄






4.8점
X4에서 렉서스로 넘어왔습니다. 2024넌 9월 생산분을 9월 27일에 계약해서 9월 30일에 받았습니다. 운전 성향상 렉서스가 더 맞는거 같아요. 승차감, 시트, 연비, 정숙성등이 너무 좋네요. 옵션과 고속시 부드러움이 아쉽긴 하지만 적응이 되고 있어요.





5점
고속 주행성능은 조금 아쉽지만 연비운전하느라 110 정도로만 다니다보니 크게 상관없는거 같아요. 핸들링도 이정도면 충분해 보이구요. 브레이크가 희생제동과 연계되서인지 조금 깊게 밟아야 하는거 같아요. 이건 적응 중입니다.





5점
디자인의 호불호가 있는거 같지만, 전 너무 맘에 듭니다. 실내 디자인도 맘에 들고, 디스플레이도 크고 반응속도도 좋네요. 다만 계기판이 x4에 비해 아쉽네요. 그리고 앰비언트도 조금 밋밋합니다.





4점
Hud와 어라운드뷰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차하면 사제로 달까도 생각하다가, 적응하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X4에 비해 에어컨이 1단임에도 너무 세서 놀랐고, 통풍은 시원하고 좋습니다. 차선유지 잘되고 크루즈도 잘 되네요





5점
연비 좋고 고장 안나기로 소문난 렉서스를 타보고 싶었어요. 연비는 요즘 몸소 느끼고 있고요. 고속도로하고 일반도로 섞어타면 19~20키로 이상은 그냥 나오는거 같아요. 내구성도 좋다고 하니 느껴보고자합니다.
댓글
17



갠옴스키
렉서스는 저색상이 가장예쁨거같네여 ㅎㅎ

0

1




헨델
네네~ 처음에 흰색으로 했다가 실물보고 급히 취소하고 소티로 바꿨네요~

0

0
시후우
저도 소티알아보고있습니다:) Ux랑 고민중인데 혹시등급은 어떤걸로 하셨나요

0

2




헨델
럭셔리와 프리미엄 고민하다가 옵션이 없어도 될거같아서 프리미엄으로 계약했어요. 제가 필요한게 hud, 어라운드뷰 두개 땜시 고민했는데 가성비가 안맞더라고요.

1

0
시후우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럭스맨
소티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ES300H 타고 있는데 정말 렉서스는 차가 화려하진 않지만 뭔가 매력있고 탈수록 좋다고 느끼는 차인건 분명하네요! 축하드립니다.

1

1




헨델
제 생각도 같아요~ 승차감과 연비에 만족함이 큰거 같아요. 디자인도 보면 볼수록 예쁘고요~

0

0
겟차127603
에어컨은 일본차가 엄지척

0

1




헨델
1단이나 2단이상 올릴일이 있을까 싶어요 ㅎㅎ 에어컨 구멍 2/3이상 막아놓구 타고있어요

0

0


인비
가속은 x4 타시다 비교해보면 어때요 ? ?

0

1




헨델
X4가 디자인이나 고속 주행성능이나 가속감은 확실히 좋은데, 시트의 딱딱함과 단단한 서스펜션과의 궁합이 안좋은거 같아요. 1시간 정도 운전하면 몸의 피로도가 쌓이더라고요. 그리고 디젤이다보니 힘은 좋은데 진동과 소음이 좀 있어서 조용한차로 바꾸게 되었어요. 또 조립마감이 미국감성이 있어서 좀 그랬는데 렉서스는 마감이 너무 좋네요.

0

0
주말백수
저도 티타늄 계약햄ㅅ습니다

0

1




헨델
오오~~ 축하드립니다. 초창기 버전에 비해 2025년형 알게 모르게 좋아진게 많은거 같아요.

1

0


Jude93
저는 소티 색상 럭셔리로 출고했습니다. 같은 차종 오너님 리뷰 잘봤습니다. 저도 BMW 차량과 비교하다가 선택했는데 무난한 주행, 높은 연비, 안락한 승차감 만족합니다.

0

1




헨델
축하드려요~~ 정말 만족감이 높은 차량인거 같아요~

0

0
시후우
혹시 실연비 지금도 22정도 나오시나요…?

0

1




헨델
22는 잘 나올때 기준이고요. 전체 평균은 18-19정도 나와요.

0

0
A3 24년형 구매 후기
K5 하이브리드 타다가 굳이 큰차가 필요없어서 운전 적당히 재밋으면서 컴팩트한 차량 원해서 구매했는데 만족중입니다 겟차에는 24년형이 없는데 소량 입고됐었고 출고가 기준 4,740이었는데 할인 받아 구매했습니다. 잘 가고 잘 선다는게 이제 어떤의미인줄 알겠더라구요 차체 대비 출력과 토크가 좋아서 가소캄 아주 좋고 DSG미션이 꽤 똑똑해서 말 안해주면 dct





아우디 Q4 e트론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출고
와이프 차라 적고, 내 세컨카라 읽는다. 와이프가 차 바꿔 달래서 와이프가 7년 정도 타던 아반떼AD팔고 구매했습니다. 부대비 제외 할인포함 5500 디자인, 승차감, 공간, 유지비 만족 옵션 부분에서 어라운드 뷰, 통풍 없어 아쉽 ix1도 계약 걸어놨었는데, 옵션이랑 가속력 부분에서는 ix1이 더 낫긴하나...공간적인 부분과 승차감, 주행거리에






C300 AMG Line
22년식 후륜모델이예요. 차가 무게가 꽤 나간다는 느낌이 딱 드는데(싼타페정도), 그거랑 상관없이 아주 잘나가네요. CLA를 생각하고 있어서 차의 전체적인 라인이 과연 이쁠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아름답고 매력적인 라인을 가지고 있어요. 실내는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취향이나 그날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엠비언트라이트 및 화면테마설정을 하고 다니는데,






E450 kr2
벤츠는 이제 현기차를 보고 좀 배워야한다. 많이 실망했고...이제는 마음이 무겁다. 편의사양, 옵션 기능은 다 갖췄지만 모든게 5%부족하다. 직관성도 떨어진다. 벤츠의 묵직함? 나는 그냥 차가 무겁게 느껴진다. 그냥 느긋하고 편안하게 타는차인것 같다. 일상주행에서 380마력 제로백 4~5초대 차로 느껴지지 않는다.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깊게 밟아보진





벤츠 E250 떠나보내면서
정확히 2년타고 떠나보내게 되었네요 첫 외제차라 아끼고 아끼면서 탓지만 기변병은 치료제가 없네요 벤츠 서비스만 좋았다면 더 탓을수도 있는데 서비스가 정말 개엉망 더가격 떨어지기전에 팔아넘겼네요 일상주행에 차가 너무 굼뜸 스포츠 모드 넣고 밟으면 괜찮다 느껴지긴 한다만 비엠 530시승해보니 참 차는 이래서 비엠이구나 느끼고 바로 계약 껍데기에 눈돌아서 삿







Q4-이트론
와이프 차로 구매했는데 옵션이 빈약한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트렁크나 뒷자리 공간 괜찮은편이고 디자인 이쁘고 주행성능 준수하며 유지관리비용이 적습니다. 전기차 특성상 운전에 일정기간 적응은 필요합니다. 전기차에 부정적인 시선이었는데. 세컨카나 가족용으로 쓰실 차량이 필요하신분에겐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전기차라 획실히 초반가속 좋고 소음 없어서 좋








Ct5
옵션 괜찮고 주행감 좋고 디자인이 정말 제 스타일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3년 반동안 9만키로 탔고 평균 9.4 연비 나오네요. 제가 연비운전을 하는편이 아니라 신경써서 하시면 더 나올거같아요 서비스센터가 좀 불친절하고 별로입니다. 승차감 좀 딱딱한편이고 주행감은 고속에서 정말 좋습니다. 핸들링도 좋아요. 미션 변속 충격 조금 있는편 입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매우 좋습니다. 시트 포지션 애매, 시트 딱딱한거 제외하면 고속주행 승차감도 좋고 연비도 기본 16은 나오는지라 넘나 좋습니다 ㅋ 승차감 단단한 편이라 저속 주행시 허리와 엉덩이가 아플 수 있고 고속으로 주행시엔 오히려 더 편한거 같습니다. 주행 성능 좋고, 얼라때문인지 보타가 조금 있는편, 승차감은 진짜 저속은 허리, 엉덩이 아플 정도고 ㅋ 고속은 진짜





M340i xDrive touring Pro
320i 투어링에서 340i 투어링으로 기변하였습니다. 8월에 출고하였고, 2차 LCI 출시 전 거의 마지막 입항 물량입니다. 주행성능, 감성, 디자인, 실용성 모두 만족하는 차량입니다. 일상주행, 서킷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 입니다. <주행성능> 저속, 고속 모두 만족스러운 가속감과 안정적인 브레이킹이 인상적입니다. 브레이킹이






포르쉐 카이엔 쿠페
카이엔 쿠페.. 포르쉐는 2도어 이거나, S가 붙은 윗급의 차를 사야한다는걸 느끼게 된 첫 포르쉐. 물론 외부에서 보이는건 더 할나위없이 이쁘다. 그치만 포르쉐의 네임벨류에 대한 것은 기대에 못미침 일반 모델이라 그런지 중저속에서 치고 나가는 느낌이 부족함. 벤츠나 bmw 타던 느낌의 생각으론 너무 실망스러움. 80키로가 넘어가면 문제 없으나.. 수치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