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ev 1년차


오또니
2시간 전

93

최종거래가
2,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에어






5점
시내 주행엔 최고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가 도로인가 싶을정도의 골목길도 슥 잘가는편이라 불법주차해둔 차량에도 겁이나지 않네요 고속에서도 힘있게 잘나갑니다 드라이브로 서울 부산 천안 운전하기 어려운동네에서도 초보운전인데도 안전하게 잘다녀왔네요 장거리는 충전을 두번세번 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레이로 장거리 갈거리는 보통 일반차로도 안가고 ktx나 버스를 이용하는듯요 그래도 시험삼아 다녀왔는데 느긋하신 분들은 장거리도 ok 왕복 4시간 까지는 괜춘하네요





5점
방지턱은 별로 입니다 브레이크 컨트롤을 잘해야 돼고 안그럼 옆사람한테 욕먹긴합니다 오르막길이나 고속 주행성능 좋고 빠르고 옵션도 괜찮은 편이에요 차로 중앙유지 장치 저는 쏠쏠하게 이용해요 Ai처럼 충전 하라고 알려주고 좋네용





5점
귀여움으론 따라잡을차가 없을것같네요 심지어 리뉴얼돼서 세련된 귀요미 입니다 색상도 다양해지고 그러나 내부는 구버전과 다름이 없어 아쉬운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조금빼면 3000이 넘는 경차인데 (공간은 넓어 좋지만) 실내가 좀 더 괜찮아져야된다고봅니다





5점
차가 가까이 오면 센서가 있어 경각심을 갖는데 사실 레이에겐 큰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면 작아서 왠만하면 닿지를 않거든요 차로중앙유지 장치 옵션이 커브길에 핸들 개입을 해주는데 편안하네요





5점
업데이트하라고 기아에서 문자를 올초까지 몇번 보냈습니다 큰차이는 모르겠어요 2달사이 3번정도 다녀왔어요 큰 이상은 아직 없었습니다 유지랄껀 딱히 없어요 보험료를 낼수 있는 경제력만 있으면 돼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0
X3 msp pro
엄청난 실내 원가절감으로 실망스러웠으나 실제로 타보면 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존재감있는 아이코닉글로우와 더 커진 차체가 인상적이며 편안한 주행감이 마음에드네요 Msp pro부터 서스펜션이 변경되는데 둘다 타본 결과 pro의 서스펜션이 좀더 탄탄하여 안정감이 듭니다 마일드 하브들어오고나서 시동걸때나 스탑앤고 이질감이 많이 줄었습니다. 마력수의 한계가 있긴하





패밀리 SUV로 매우 만족
패밀리카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공간, 조용함, 연비 모두 훌륭하고, 쏘렌토 디자인 정말 좋아요. 하이브리드 SUV고민 중리라면 쏘렌토 충분히 고민할 가치가 있습니다. 공간성과, 주행감각까지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좋아 선택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주행성능 일삼생활에 부족함 없고, 세단 처럼 밀어주는 느낌입니다 핸들링은 가볍고 부드러워 주차나 도로 주행시 편리





내차 ev6
처음에는 디자인과 전기차에 내가 선택할수 있는 선에서 고르다보니 ev6를 고르게 되었는데 정말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볼때마다 매력이 뿜뿜 느껴지는 것이 참 디자인이라는 것이 무시할수가 없겠더라구요. 뭐 주행감이나 승차감은,핸들링 역시 그 가격대에서는 충분히 제게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존 오래전 현기차들도 많이 타봤는데 마감새나 핸들링감이나 주행성능 등 정





현금으로 g80 구입 후기
40대 이후 점잖게 타기에는 최고의 차량입니다. 그리고 벤비아와 비교했을때 차량 성능 절대 밀리지 않고요. 옵션은 넘사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실내, 실외 모두 다 예뻐요. 승차감은 제네시스 G80의 승차감은 전반적으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부드러운 서스펜션: 전자제어 서스펜션(ECS)이 탑





제 차는 BMW5 530!
10점만점에 10점 개인적으로 벤츠를살려고하다가 Bmw삼 벤츠는 e300amg라인을 확실히 벤츠답게 실내가 이쁨 그런데 벤츠는 옵션을 다넣고 나니 1억이넘는돈... 그리고 짱츠라는 소리가 넘거슬리기도함... 핸들링좋고 고속도로 자율주행 넘편해요 고속으로 확실히 달려보시면 갑자기 커브를 틀어야하는경우나 회전이 있는곳에 운전을하시게 되면 브레이크를 먼저 밟





그랜저 gn7 2.5 가솔린
고속위주호 주말에만 타는데 2천키로 누적연비 14.6으로 고속 연비 좋습니다. 하브는 시승해보니 저속에서 노킹음 나길래 가솔린 샀는데 만족합니다. 차가 너무 조용하고 g80보다 넓은 느낌이라 쾌적합니다. 고속에서 지긋이 앞으로 나가는 능력은 미국,유럽차 대비 부족합니다. 근데 타다보니 익숙해지네요. 그래도 아쉽습니다. 그 외 가속력 등 너무 만족하고 전





아우디 Q4 프리미엄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국산차는물론 벤츠. 비엠. 렌드로버. 렉서스 신차출고해서 많은 차량을 실소유하며 나름 장단점등을 느끼며 운용해봤었는데요. 최근2개월전에 전기차량과 아우디 브랜드는 처음 접해봤었는데 지금 까지는 대 만족입니다 충분히 패밀리카로도 가능하고 운전질감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평균 전비도 6.5는 나오는거같고.지금까지는 불만이 없네요. 감사




무쏘ev
보조금 많이 줘서 구매했어요. 소상공인이라 부가세 포함해서 순수 차값은 3100만원. 여기에 사은품으로 충전쿠폰 90만원 또 받았음. 전기차라 밟는대로 쓕 나갑니다. 회새제동 3단으로 놓고 운해하면 브레이크는 거의 안 밟아요. 아주 좋아요. SUV 랑 똑같아요. 승차감 부드럽고 과속방지턱도 스무스하게 넘어갑니다. 무엇보다도 엄청 조용합니다 다만 안전운




현대 코나 일렉트릭 모던
장점 1. 풀충 시 500km의 우수한 주행거리 2. 전기차 특성 상 정숙히 운전 할 수 있어 쾌적하고, 가속도 빨라 민첩한 반응 할 수 있음. 3. DC콤보 충전방식이라 전국어디서든 편하게 충전가능 4. 차량유지비(충전비,세금)이 합리적임. 5. 1인운전자가 운용하기에 적절한 크기와 스타일이라고 생각함. 단점 1. 여러명을 태워야하거나 짐이 많을경우





폴스타4 4WD 일렉트론 색상
모델Y 주니퍼 나오기 전까지는 듀얼모터 제품중 괜찮은 가성비였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게 되었네요. 하지만 디자인과 고급감은 충분히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측면에서 너무 부족해서 이 부분이 아쉽습니다. 유럽 본사 일하는 속도가 너무 느려 폴스타2도 1년 넘어 하나 둘 되었다고 하니 여유있게 기다려야겠습니다. 차가 넓어 핸들링이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