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너리뷰
3.8

볼트EV 오너리뷰

프로인31

Lv 7

방금 전

view_cnt

50

최종거래가

최종거래가

1,8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쉐보레 볼트 EV 20년식

프리미어

4,814만원
볼트 EV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3.8

23년도에 증고로 구입 후 2년째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존 전기차 중 가성비로는 최고라거 자부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좁은 공간 주행에도 부담이 없고, 실주행 400km 넘고 전비도 평균 7km/kwh 수준, 봄 가을철에는 9km/kwh는 기본으로 나옵니다. 단, 충전속도가 30kW 대로 느리고 히트펌프 부재로 겨울철 실 주행거리가 250km대로 짧아지는 단점이 있답니다.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핸들링: 무거운 편, 펄이 가끔 아픔 주행감각: 매우탄탄한 편(탄탄해서 허리가 아픔), 출력: 작은 차체+150kW 모터 조합으로 고속에서도 전혀 부족함이 없음(120km까지는 내연기관 3천cc급)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전면 : 동글하고 순한 인상 측면: 전형적인 CUV 통통 후면: 풀 LED 램프로 은근 세련됨 실내: 8" 계기판, 10.2" 디스플레이 작용으로 최신차 실내 디자인 못지 않음. 공간: 폭은 좁으나, 머리공간이 넉넉하고 무릎도 준중형급 공간 확보 됨.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세프티 패키지 적용된 풀옵션 차량 차선이탈 경고 및 차선유지 보조시스템, 전방충돌 경고시스템, 헤드업 LED 경고등, 전방거리 감지시스템, 시티브레이킹 시스템(저속자동긴급제동), 전방보행자감지 및 제동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프리미엄 B0SE8 사운드 시스템 (서브우퍼 파워앰프 포함)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터이오 교체, 냉각수 교체, 감속기 오일 교체, 시동배터리 교체, 수피드센서 수리함 쉐보레지만 미국에서 직수한터라 수리비가 비쌈 전기차라서 쉐보레 정식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 가능 근데 전기차라서 고장 빼곤 딱히 유지보수에 비용은 들지 않음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오너리뷰
3.5

i8 쿠페

- 문이 위로 열리는 이쁜차! 10년전 디자인이지만 아직도 현역? - 국내 200대 가량 있어서 희소성 있음! 영구소장각~ - 공도에서 350마력이면 충분하지! 거기다 저렴한 유류비까지? - 완속 충전소 주차 가능! 백화점, 쇼핑몰 주차가 편리~ - 뒷자리 카시트 장착 가능, 아이가 더 타고싶어해 논란! 준수한 성능 스포츠카. (슈퍼카 아님) 카본 욕

thumbnail
서플|방금 전
like-count4
commnet-count2
view-count183
방금 전
오너리뷰
4.5

X5 출고 반년, 3만키로 후기(X5 30d msp 7 seaters 3p)

전기차 시대에 접어들어 내연기관 차량의 입지가 흔들린다지만… 오히려 반대로 말하면 내연기관 기술력이 정점에 달했다(?)라는 생각을 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X5 30d 6기통 실키식스 차량은 성능이나 효율 측면에서 그 기술력을 여실히 대표적으로 잘 보여주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D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적용되어서 그런지 타력 주행 때 시동이 자동으로

thumbnail
별하늘아래|16시간 전
like-count3
commnet-count9
view-count465
16시간 전
오너리뷰
4.5

2023베뉴 구매후기

차가 좋네요! 연비도 엄청 좋고 승차감도 만족합니다 다만, 차량대금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그런지 오토홀드도 없고 전방센서도 없고 사이드브레이크도 버튼식이 아니라서 그건 좀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가성비로는 너무 만족합니다! 승차감은 개인적으로 코나보다 좋은 것 같아요 소형SUV치고 승차감이 편안해요 특히 과속방지턱 넘을때 스무스~하게 넘어서 좋네요 엔진도 1.

thumbnail
베뉴코나|18시간 전
like-count2
commnet-count2
view-count182
18시간 전
오너리뷰
4.5

g80페리를 선택하다!

독삼사의 선택지가 있는데도 유지관리 ,서비스센터의 편의를 고려하여 이번 g80 페리를 선택했는데 멋드러진 외관,고급 스럽게 바뀐 내관,300마력이 넘는 힘으로 충분히 만족하고 패밀리세단으로는 최고 라고 자부합니다ㅎ 3.5터보를 시승 해보고 6기통의 부드러움에 반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예산 초과로 2.5터보로 구매했습니다.2.5터보도 도심 주행에서는 큰차이를

thumbnail
태경명준아범|20시간 전
like-count3
commnet-count2
view-count412
20시간 전
오너리뷰
5

제네시스 g80 구입

16년만에 구입한 새차! 탈수록 만족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할인이 없는 제네시스를 겟차 덕분에 캐시백을 약 150 받아서 옵션 하나는 무료로 챙긴셈입니다. 3월중순 출고했는데 4월말 캐시백 입금되었습니다. 차량구매하실때 겟차 이용 추천합니다. 승차감, 정숙성 참 좋네요. 이전에 타던 차가 디젤 SUV였는데 세단이라서 승차감과 정숙성은 할 수 없을 정도로

thumbnail
eojinman|22시간 전
like-count1
commnet-count1
view-count319
22시간 전
오너리뷰
5

신형 펠리세이드LX3 겟차로 구매후기

펠리세이드에 연비는 다들 아시다시피 전 모델이 너무나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그명성이 다음 모델로 잇다시피 하였고, 거기에 전모델보다 훨씬더 확장되고, 웅장하고, 패밀리적인 요소가 더 추가되어 아주 만족하는 차량입니다. 주행성능은 코너링 부터 핸들링이 아주 부드럽고 승차감 소음은 대형SUV인데도 불편함이 없을만큼 좋고, 조용합니다. 안정감까지 모두 만족하며

thumbnail
겟차133636|22시간 전
like-count1
commnet-count1
view-count266
22시간 전
오너리뷰
4.8

그랑 콜레오스 리뷰

가성비있는 중형 suv 3개의 파노라마 스크린 넓직한 2열공간과 트렁크 호불호가 있겠지만 강인한외형 대체로 정숙 연비 운동성 핸들링 만족하고 무엇보다 엔진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게 만족합니다~! 주행성능은 저속에서 조금 아쉽고 고속에선 만족합니다 정숙한편이지만 노면소음 조금 느껴지고 핸들링 좋구요 달리는 차가 아니라 그걸 원하시면 고엔진출력 차를 사야죠

thumbnail
쥴죠쟌아빠|22시간 전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254
22시간 전
오너리뷰
4

빠릿 빠릿 잘 치고 나가는 이쁜 미니

전기차 구매하려고 정말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모델을 시승해 봤습니다. 현대/기아의 전기차 라인은 참 옵션이 좋더라구요. 다만, 주행성능은 그냥 평범한 수준이고 디자인은 우~~ 쉣! 너무싫어..ㅡ,ㅡ BMW나 아우디 라인은 고급 라인에서는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좋은데, 주행 성능이 만족스러운 가격대가 너무 비싸고.. 테슬라는 주행성능은 좋은데, 디자인이 완전

thumbnail
파랑미니맨|1일 전
like-count3
commnet-count2
view-count298
1일 전
오너리뷰
5

레이ev 1년차

시내 주행엔 최고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가 도로인가 싶을정도의 골목길도 슥 잘가는편이라 불법주차해둔 차량에도 겁이나지 않네요 고속에서도 힘있게 잘나갑니다 드라이브로 서울 부산 천안 운전하기 어려운동네에서도 초보운전인데도 안전하게 잘다녀왔네요 장거리는 충전을 두번세번 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레이로 장거리 갈거리는 보통 일반차로도 안가고 ktx나 버스를

thumbnail
오또니|1일 전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82
1일 전
오너리뷰
4.5

X3 msp pro

엄청난 실내 원가절감으로 실망스러웠으나 실제로 타보면 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존재감있는 아이코닉글로우와 더 커진 차체가 인상적이며 편안한 주행감이 마음에드네요 Msp pro부터 서스펜션이 변경되는데 둘다 타본 결과 pro의 서스펜션이 좀더 탄탄하여 안정감이 듭니다 마일드 하브들어오고나서 시동걸때나 스탑앤고 이질감이 많이 줄었습니다. 마력수의 한계가 있긴하

thumbnail
크비비|1일 전
like-count4
commnet-count6
view-count578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