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 EUV 레드라인


따뚜아빠
42분 전

122

최종거래가
4,03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레드라인






4.5점
쉐보레 볼트EUV 레드라인 에디션은 전기차 입문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기존 볼트 EV 보다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레드라인 패키지를 통해 스포티한 외관을 강조합니다.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여 전기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4점
볼트 EUV는 200마력과 266 lb-ft의 토크를 제공하는 전기 모터를 탑재하여 정지 상태에서 60mph까지 약 7초만에 도달하는 가속성능을 보입니다. 전륜구동 기반으로 일상 주행에서 충분한 동력과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승차감은 부드럽고 조용하며 특히 도심 주행에서 탁월한 정숙성을 유지합니다. 단 스포츠 주행을 선호하는 운전자에게는 다소 부족할 수 있습니다.





5점
레드라인 에디션은 외관에 17 인치 글로스 블랙 알로이 휠과 레드 악센트, 블랙보타이 엠블럼, 레드라인 전용 뱃지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실내는 제트 블랙 가죽 시트와 레드 스티칭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10.2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8 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현대적인 감각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실내외 디자인은 세련되고 실용적입니다.





4점
볼트 EUV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의사양으로는 열선 및 통풍시트, 무선 스마트폰 충전,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이 있으며 안전사양으로는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유지 보조,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도 경고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스마트 크루즈 시스템으로 고속도로에서의 편안한 주행을 지원합니다





5점
전기차인 볼트 EUV는 내연기관 차량에 비해 유지 관리가 간편하며 오일 교환등의 정기적인 정비가 필요 없습니다. 배터리는 8년 또는 160000킬로미터의 보증을 제공하며 차량 전체에 대해 3년 또는 6만 킬로미터의 보증이 적용됩니다. 레벨 2 충전기를 포함한 충전 인프라를 갖추면 일상적인 충전이 용이하며 DC 급속 충전을 통해 약 30분 만에 153킬로미터의 주행거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스포티지
1인~2인 차량으로 추천 적당한 사이즈의 suv로 강추합니다 세단만 타다가 suv처음 사봤는데 요즘 왜 suv가 대세인지 알 것 같아요 차박도 가능할 사이즈라 다음에는 치박 도전 예정입니다 suv는 세단보다 승차감이 별로라고 해서 기대안했는데 승차감 기대 이상으로 넘 좋습니다!! . 2열도 넓직하니 좋고 폴딩시트가 있어 많은 짐을 담을 수 있어서 좋은 것




K8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블랙 한달 후기
구매 후 한달 2000km 주행해봤고 전자제어서스 때문인지 방지턱 넘는거나 일상 주행시 승차감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내장재의 고급스러움, 실제 주행 연비가 이전 차량이랑 비교했을때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1 6터보에 하이브리드라고 해도 조금 출력이 부족한 감이 없지 않을까했는데 고속도로에서도 140~150까지 부족함





요즘 많이 보이는 그랑이
차도 예쁘고 기능도 충실하고 운전중에 너무 조용하고 좋습니다 다만 자질구레한 문제들이 있는데 기업이 대응을 안해주는건 조금 불만이네요 그외에는 다 너무 좋아요 트렁크도 넓찍하구 2열도 넓구요 주행성능 아주 좋습니다 승차감이 좋아요 차체가 조용해서 오히려 작은 소음들이 주행시 거슬릴정도 입니다 노이즈캔슬링이 옵션에 있어 더욱 좋는것 같아요 하이브리드 직병렬





싼타페 구매후기
뒷모습빼고 모든게 만족합니다. 블랙잉크라서 그나마 뒤도 봐줄만하고 내부는 넓고 트렁크 넓고 옵션은 진짜 현기가 최고 인듯 합니다. 2.5라 잘나가고 전용도로에서 연비 좋고 크루즈컨트롤 요즘꺼 진짜 좋아요. 자동으로 멀어지면 잠기는 기능하나가 젤 아쉽습니다. 2.5 너무 잘나가서 좋네요. 하브 안하길 잘한느낌. 전자식핸들? 그거 맘에드네요. 내부 진짜 넓고






드림카 2달 후기
B58 6기통 가솔린 실키식스.. 그저 미쳤습니다 이거 뭐 출력은 쫄보라 다쓰지도 못할거같구요 저속으로 스포츠모드로 찬찬히 다녀도 부드러운 엔진질감과 배기음 들으며 달리면 너무 행복합니다 짬날때마다 드라이브 가고싶게 하는게 단점이네요 안전히 오래오래 타겠습니다! 전에 타던 첫차가 싼타페tm이었는데 비교대상이 될까요 항상 유튜브로 보며 실키식스는 어떤 맛일까







쏘렌토구입
쏘렌토 겟차로 구입했어요 현금캐쉬등 넘나빠는 진행 감사드립니당 만족 만족 대만족 특히 빠른 진행이 마음에 들었어오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 되고 믿을수있나 걱정많이 했거든요ㅎㅎㅎㅎ근데 대만족 주행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당 핸들링좋구용 실제 타보니 너무좋아요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당 ㅎㅎ실제로도 너무좋았구요 후회없습니다 가족과 함께 잘타고있고 애기들 태





제네시스 GV80 2.5 터보 AWD 5인승
최근 GV80 타고 장거리 운전할 일이 있었는데, 진짜 만족도가 높았어요. 외관은 말할 것도 없고, 실내도 고급스럽고 조용해서 운전하는 내내 편안했네요. 특히 고속 주행 안정감이랑 어댑티브 크루즈 기능이 너무 잘 돼 있어서 피로감도 적었고요. 옵션도 꽤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하나하나 쓸 때마다 만족스럽더라고요. SUV 고민 중이면 GV80 진지하게 고려해볼





BMW 7시리즈 7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시트, 승차감 괜찮습니다. 2열 시어터스크린은 운전자는 이용할 일 없네요. 1년동안 출퇴근 전기차로 운행해서 그런지 악셀 반응이 조금 답답한데 차차 적응될 듯 합니다. 이 가격대 세단에선 아주 좋은 선택지로 보입니다. 첫 BMW라 그런지 인터페이스가 적응이 아직 안되는데 불편함이 조금 있습니다. 저한테는 브레이크가 조금 아쉽습니다. 초반악셀반응도 제 기준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아이코닉
우선 풀옵에 이가격은 혜자롭다. 내부 외부 디자인 만족스럽고 2모터 시스템 하이브리드가 정말 부드럽다 가속시, 언덕 주행시 굉음없이 쭉~ 쌍따봉! 현기와 선택 기로에서 마지막 결정타! 최근 담양 왕복 약 700km 운전동안 95%자율 5% 수동운전 비율로 운행. 야간 주행시도 자율 문제없고 연비 19이상은 유지. 특히 정전식 핸들이 아닌데도 터치 민감도





만족하며 타고 있는 아이오닉5N
두번째 아이오닉이고 중간에 제네시스타다 N을 구입하게되어서 승차감 딱딱한감은 있지만 이부분은 알고 산거라 불만이 없고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전기차라 연비걱정도 없고회사 지하주차장에서 충전하기도 편하고 와인딩도 부럽고 잡소리도 없어요 슈퍼카급 성능 가속이 엄청나도 부드럽고 편합니다 육백마력이 넘는데 와인딩도 부드럽습니다 코너에서 타이어 소리가 나지않고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