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이트론 스포트백 프리미엄


탐탐탐탐탐
방금 전

139

최종거래가
7,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4점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라며 잘 타고 있습니다








3점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년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5점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년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3점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년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5점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년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댓글
0
G80 2.5T AWD 19인치
기존차를 9년 타고 바꿨더니 다 좋은거 같아요 승차감도 정숙성도 좋은데 확실히 운전하는 재미는 없네요 5시리즈랑 고민 좀 했는데 와이프랑 아이가 뒷자석이 넓고 편하다고 해서 후회는 없네요 시승해보시고 가족들 자주 태우시면 괜찬은 선택지 같아요 일상 적인 주행에는 크게 부족함 없이 타실 수 있을꺼애요. 젊었을땐 밟는거 좋아해서 출력에 목 말랐는데 지금은





EV4 어스 스탠다드 17인치
처음엔 차급 대비 너무 비싼거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타보니 돈 값 하는 차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잘 만든 차라는 생각이 들고 제일 아쉬운 점이 뭐냐고 한다면 충전구가 앞에 위치해있다는 점이네요. 몇몇 유튜버들은 이 정도면 제네시스급 승차감이라는데 제가 차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런지 엄청 막 좋다는 느낌도,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도 없이 그냥




420i 그린쿠페 m스포츠 프로
디자인만보고 산 모델 진짜 이쁘게 생김 성능도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부족함 느낄일은 없을것같음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주행보조장치도 잘되어있어 운전할때 편하고 hud가 진짜 goat 이쁜게 제일 큰 장점 원래 타던차는 스포티지r 마력이 낮아서 그런가 막 엄청 잘나간다는 체감은 안들지만 밟는데 답답함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음 코너링이 야무진거같은 느낌 너무 딱






기아 스포티지 2.0 LPG 프레스티지
디자인 좋고 기어봉때문에 프레스티지로 했는데 좋네요. 핸들 디자인도 좋고 졸릴때 누어서 쉬려고 뒷자석 눕혀놨는데 키176인데 딱맞습니다. 루프랙이 없어 조금 밋밋하긴 하지만 정말만족합니다. 가스라 주차장 올라갈때 사람많이타있으면 힘이 부족하긴합니다. 그외 만족합니다. 운행느낌은 단단한 느낌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가 잘되어있습니다. 가스차라 그런지





내 첫차 캐스퍼일렉트릭
오랜 고민끝에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제 첫차입니다. 볼때마다 귀엽고 탈때마다 기분좋습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초보가 타기 좋아요!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꼭! 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너로써 왕왕 추천합니다♥ 일단 전기차답게 정말 조용합니다. 브레이크 밟고 있으면 켜져있는지도 헷갈리는 정도입니다. 저는 초보라 경차를 원했는데 경차는





Q4이트론
차너무좋아요! 승차감면에서는 이질감은 전혀없고 내연기관대비 유지비도 적게드네요 디자인도 좋고 연비도 좋고 다만 옵션사항이 살짝 부족한게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충분히 좋은차 입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링은 유턴시 차선 2개에도 충분합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링은 유턴시 차선 2개에도 충분합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





쏘렌토 는 1등차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답게 어디하나 아쉽거나 떨어지는게 없다. 성능 디자인 옵션 AS 까지 모든부분 준수하다. 2년 연속 판매량 1위하는 건 다 이유가 있다. 전체적으로 듬직하고 세련된 멋진차다. 싼타페 처럼 디자인에 대한 호불하고 거의 없는 아주 매력적인 차다. 싼타페가 디자인만 이뻤다면 나는 당연히 싼타페를 구입했을거다. 못생긴 싼타페 후미





조에 르노 좋은차에요
아담사이즈 마실용 세컨카라면 바로 이 차예요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미있는 차 못봤어요 디자인적으로 심플합니다 수입이다보니.. 독특하기도하지만 대략적으로 간결한 디자인이라보시면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미있는 차 못봤어요 아담사이즈 마실용 세컨카라면 바로 이 차예요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





폭스바겐 ID.4 프로
우연히 할인대란에 참여해서 잘 뽑았습니다. 구입가는 보조금 감안한 금액이며, 취득비용은 제외한 금액입니다. 4인 가족 구성으로 패밀리카로 쓰기에 부담없는 내부공간 나옵니다. 가족들이 아담합니다. ㅋ 적당한 사이즈라 운전하기에 부담도 없는 편입니다. 이런저런 이슈는 있지만 기본기 탄탄하고, 과연 이 정도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전기차는 아직은 없다라고 말씀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별 옵션 등 전체적으로 심플해서 구매시 고민이 적었습니다. 겟차 이용하고 공장 자가 출고해서 구매가도 최소화 했습니다. 딜러들 협상하는 거 보다 편했구요. 가성비 좋은 차입니다. 만족합니다. 하이브리드 처음 타서 그런지 모터와 엔진 전환이 약간 생경한 느낌입니다. 이게 성능 문제는 아니고 다른 하이브리드에 비해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연비나 승차감 이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