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7 40 m스포츠


공룡89
방금 전

55

최종거래가
1억 4,5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xDrive 40i M 스포츠 패키지 6인승






4점
RRS vs 카이엔 vs 디팬더 고민하다가 결국 x7 구매했네요 전 차량 x4 m40i 4년 타고다니다가 2세가 생기는 바람에 기변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을 생각하니 미련없이 선택하게 되었네요









4점
X4 40i 만큼 튀어나가지는 않지만 덩치에 비해서 전혀 부족함없이 쭉 잘 밀어줍니다 ㅎㅎ 아직 43키로 뿐이안타봤지만 길들이기 끝나고 제대로 타봐야 될거같네요. 마일드하이브리드 모델이라 그런지 냉간시동도 안시끄럽네요. ㅎㅎ 이부분은 좀 아쉽네요





3점
디자인은 x4비해서 날렵함 없이 삼각김밥 같지만 ㅋㅋ 옆라임 앞부붐은 맘에 듭니다 ㅎㅎ. 휠도 크고 이덩치에 이만한 디자인을 찾기는 쉽지 않아보입니다 ㅎㅎ 그래도 애가 크면 카이엔으로 넘어갈까 합니다 ㅎㅎ





5점
옵션은 모든게 자동이라 좋네요 ㅎㅎ 3열 선루프도 따로 있고 2열 선블라이도 전동에 2열 독립시트도 만족 합니다 ㅎㅎ 3열 공간도 괜찮게 잘빠졌습니다 ㅎㅎ 아직 부족함은 못 느꼈습니다





4점
X4 40i 이랑 연비가 비슷해서 부담 없을거같네요 어차피 5년 보증 연장할거라 전차도 고장도 없어서 오일류 비용만 부담 했습니다 ㅎㅎ 5년타고 기변할거라 괜찮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댓글
0
아반떼 N 수동입니다~
수동이라서 이 차를 선택했고 다른 선택지가 조금은 있었으나 가격과 유지비용을 생각하면 이 만한 장난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데일리로 타기에는 쉽지는 않을 것 같고 주말에 세컨 개념으로 접근하면 정말 최고의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올리고 차 많이 없을 때나 팝콘 소리 몇 번 듣고 공도에서는 노말/스포츠모드 정도만 사용하네요. 뭔가 민망하더라고요




마세라티 기블리 프라그먼트
마세라티 기블리 프라그먼트 모델입니다. 하이브리드 기반으로, 일반 기블리 모델과 비교해서, 세로그릴이 아닌 격자 그릴로 변경된 것이 포인트입니다. 국내에는 총 15대, 전세계 175대 한정 생산된 모델로, 블랙은 국내 10대 배정되었습니다. 6기통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4기통 2000cc로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디자인도 멋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1호차] 실물 보고 첫눈에 반해서 구매한 EX30
볼보 EX30 울트라입니다. 출퇴근용 차가 급하게 필요했는데 매장에서 실물보고 첫 눈에 반해서 그냥 계약해버렸습니다. 정말 만족스럽네요. 승차감도 좋고 티맵 인포시스템도 엄청 좋더라고요, 이전 차가 i4였는데 주행거리가 좀 줄어들긴 했지만 인증 스펙보다 조금 더 탈 수 있습니다. 100% 충전하면 400km 초반 정도 타네요 저처럼 혼자 출퇴근용으로




소나타 디엣지
오래된 아반떼 깡통을 중고차로 사서 타고다니다가 차가 고장나 오랜 고민끝에 소나타 최신형을 사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풀옵션으로 사게됐는데 완전 신세계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만족스럽고 풀옵션이라 기능도 편리하고 너무좋아요 아반떼는 특히 고속도로에서 엑셀을 밟으면 차가 잘안나가서 답답함이 있었는데 소나타는 엑셀을 밟으면 밟는대로 쭉 나가는 주행감이 좋았습니다.





[1호 출고] 테슬라 모델 Y RWD 주니퍼 뽑았습니다~
제가 오너 리뷰 1호차로 올리네요. 충전 환경이 불편해서 고민을 오래 했었는데 아파트 충전기 추가 설치가 확정되어서 그냥 질렀어요. 고민을 오래해서 뒤늦게 주문했는데 예상 출고일이 3분기로 떠서 그냥 출고 빠른 겟차 주니퍼 프로모션으로 주문했고 대기는 3주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승차감도 괜찮고 걱정했던 단차도 하나도 없고 내장 품질도 괜





아우디 Q4 이트론 스포트백 프리미엄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G80 2.5T AWD 19인치
기존차를 9년 타고 바꿨더니 다 좋은거 같아요 승차감도 정숙성도 좋은데 확실히 운전하는 재미는 없네요 5시리즈랑 고민 좀 했는데 와이프랑 아이가 뒷자석이 넓고 편하다고 해서 후회는 없네요 시승해보시고 가족들 자주 태우시면 괜찬은 선택지 같아요 일상 적인 주행에는 크게 부족함 없이 타실 수 있을꺼애요. 젊었을땐 밟는거 좋아해서 출력에 목 말랐는데 지금은





EV4 어스 스탠다드 17인치
처음엔 차급 대비 너무 비싼거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타보니 돈 값 하는 차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잘 만든 차라는 생각이 들고 제일 아쉬운 점이 뭐냐고 한다면 충전구가 앞에 위치해있다는 점이네요. 몇몇 유튜버들은 이 정도면 제네시스급 승차감이라는데 제가 차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런지 엄청 막 좋다는 느낌도,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도 없이 그냥




420i 그린쿠페 m스포츠 프로
디자인만보고 산 모델 진짜 이쁘게 생김 성능도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부족함 느낄일은 없을것같음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주행보조장치도 잘되어있어 운전할때 편하고 hud가 진짜 goat 이쁜게 제일 큰 장점 원래 타던차는 스포티지r 마력이 낮아서 그런가 막 엄청 잘나간다는 체감은 안들지만 밟는데 답답함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음 코너링이 야무진거같은 느낌 너무 딱






기아 스포티지 2.0 LPG 프레스티지
디자인 좋고 기어봉때문에 프레스티지로 했는데 좋네요. 핸들 디자인도 좋고 졸릴때 누어서 쉬려고 뒷자석 눕혀놨는데 키176인데 딱맞습니다. 루프랙이 없어 조금 밋밋하긴 하지만 정말만족합니다. 가스라 주차장 올라갈때 사람많이타있으면 힘이 부족하긴합니다. 그외 만족합니다. 운행느낌은 단단한 느낌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가 잘되어있습니다. 가스차라 그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