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2.5터보 출고


백마삼분대장
방금 전

83

최종거래가
6,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I 패키지






4.8점
기존 LF소나타하이브리드(15년식)을 타다가 세단으로의 변경을 고민하며 그랜저hev를 염두해두었습니다. 가격대가 5천을넘어 제네시스라인,suv들도 몇개 타보자 하여 계획에 없던 차종들까지도 시승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랑콜레오스,gv70, g80, 그랜저hev등) suv지만 낮은차고와 시트포지션, 탁트인시야와 가성비좋은sds1 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지 알것 같은 차종이었고 세단파엿던 저도 급 빠져들게되었습니다^^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이 일품입니다. 2.5 awd 18인치 빌트인캠 파퓰러1로 진행하였고 가성비잇게 고급+기능은 많이 챙길수있는 구성같습니다.





5점
2.5터보는 300마력 43토크로 충분합니다. 피드백이 빠른 다이나믹한 성향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스펙만큼 밀어줍니다. 평소운전성향이 느긋한 편이라서 엑셀링을 조금만 하면서 가속하는데 rpm을 적게 사용하여 정숙하고 변속도 부드러워 매우만족합니다. - 스포츠성향의 suv는 역시 아닙니다





4점
페이스리프트 이후 전면부는 gv80하고 유사해졋고, 이전gv70대비 스포츠같은느낌을 주도록 에어인테이크가 커져서 좀더 남성?스러운느낌이 강해졌습니다. 리어의 배기구를 감추고 수평으로 크롬길게 배치한것도 좀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다만 후면부의 해치백스타일은 조금은 개인적으로는 약간 불호긴합니다.





5점
기본사양의 기능들만해도 매우훌륭한 차량이라고 생각되고, 지능형안전보조+주차편의로 드라이브어시스턴스1 추가로도 충분한 사양같습니다. 실내옵션은 가급적이면 sds1이상은 넣어야 제네시스라인업의 가치를 살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빌트인캠의 깔끔함+보조배터리로 장시간녹화+음성qhd급화면이 맘에 듭니다.. 기본사운드도 매우훌륭합니다.





5점
6만키로/3년동안 기본적인 메인터넌스를 해주고, 보증이 주요부품/동력계통 10만/5년으로 넉넉합니다. 기프트/프리빌리지/멤버쉽등의 다양한 고객관리가 좋은것같습니다. 탄탄한 하체와 고장력+알루미늄합급사용비율이 높은차체는 유지보수에 있어서도 처음상태를 장기간 유지할것이라는 믿음을 주는것 같습니다.
댓글
1
싼타페
친해지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알아가는 단계라 조심스럽지만 앞으로 잘 지내고 싶어요^^ 가족들과 함께 타는 차인 만큼 사고없이 안전하게 운전할께요 잘 부탁한다~~! 나도 싼타페 오으너~! 가족과 함





출고 했습니다
겟차 덕분에 캐쉬백도 많이 받고 차량도 무사히 출고를 했습니다 워낙인기있는 모델이다보니 무려 4개월동안 기다리다 받았지만 오래 가다린만큼 만족감도 크네요 앞으로 오래오래 고장없이 잘 탔으면 좋겠습





하이브리드 카니발
차체 크기만큼이나 넓은 실내하고 주행중 소음도없고 운행보조 시스템이있어 안전운전에 많은 도움이되어 좋아요. 가솔린 하이브다보니 연비도 괜찮고 많이 좋아진것 같아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가솔인에다 하





GV70 T2.5 AWD
차량 크기가 패밀리카로 적절함 5점 디자인 페리후 훨씬 이뻐짐 5점 연비가 아쉬움 3점 하차감은 적절 3.5점 gv80보다 실용적임 4점 22인치 휠 할껄 아쉬움 4점 가솔린으로 디젤보다 클린하여




KGM 무쏘 EV MX AWD
겟차 통해 구매함. 현금으로 구매하신다면, 겟차를 통해 카드 결제시 캐시백 금액이 꽤 거금입니다(차량에 필요한 추가 장착물 구입 등에 요긴함). 직원분과 통화하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7인승
6개월 기다려서 받은 차입니다. 일단 공간이 엄청 넓어서 맘에 들고, 하이브리드가 기대보다 연비가 좋지는 않지만, 기존 가솔린 펠리 대비 기름값 걱정 안하고 타고 다닙니다. 차 가격 대비 고급스러움





레이ev
가성비 극강! 공간감 극강! 강추입니다^^ 세컨카로 구입했는데... 디자인, 성능, 세금, 유지비 등이 아주 대만족입니다. 이번에 신규로 그린색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색상이 이쁩니다. 실물 반





기아 스포티지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현재로썬 연비 관련, 넥센타이어로 출고된 점은 조금 아쉽네요. 전반적인 디자인, 주행, 승차감, 편의기능 좋습니다. 금액이 좀 많이 오른감이 있는데 좀만 저렴하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주행 잘 나가





싼타퍼 하브 출고요
싼타페 하브 힌둥이입니다. 우선 연비 도심지 16 고속 19까지 찍은거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 외부 디자인 너무 만족합니다. 좌석에 안마 기능 너무 좋아요 한번씩 안마하고 갑니다. 또, 내부가





25년식 스타리아 투어러11인승 lpi
스타리아11인승 lpi 입니다. 3500에서 뿜어저 나오는 출력은 상상 이상입니다. Lpi라서 조용하고 큰차체에 비해서 주행감이나 승차감도 좋습니다. 승용차와 비교는 안되겠지만 넓은 실내는 쾌적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