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1억 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0점
너무 잘나가고 좋습니다 배기음도 딱 엄청크지도 않아서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첫 bmw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유지비용 빼고는 전부 맘에듭니다 보험료도 일반차량보다는 조금 비싼거외에는 다 좋아욥
5.0점
무서울정도로 잘나갑니다.. 정말 놀랬어요.. 너무 맘에 듭니다 진짜 m2버튼은 아직 무서워서 누르지도 못했습니다 정말 잘나가고 잘멈추는거 같습당 브레이크 잡을때 쇳소리가 조금 거슬리지만 그래도 너무 맘에듭니다
5.0점
디자인은 전면부보다는 후면부가 너무 맘에듭니다 엉덩이가 너무 이뻐요 배기도 4발인게 너무 멋있구 디자인은 정말너무너무 맘에듭니다 전에 타던 벤츠차량은 일부러 이쁘게 보려고 노력했지만 이번차량은 너무 이뻐욤
5.0점
옵셥은 24년식이라 그런지 그렇게 최근차량 비해서 부족함은 없는거 같아요!! 통풍이 없다고 들었는데 원래 통풍을 잘틀지는 않아서 아쉽지는 않습니다 ㅎㅎ 썬루프도 없지만 원래 잘열지도 않아서 이것도 괜찮습니당
3.0점
유지비용은 기존에 타던 차량들보다는 많이 들어갈거 같네요 보증도 얼마 안남은 차량이라서 타면서 걱정되기는 합니다 ㅠ 목돈나갈까봐 무섭네욤 그래두 차량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굿
댓글
- 오너리뷰3
카푸어 테맨 입갤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
김기변
2
0
22 - 오너리뷰4
bmw 440i 쿠페
X6 40i 4년동안 잘 타다가 작년에 러시아보내고 와이프 액티브투어러 m스포츠 디자인 꼬셔서 가족용으로 사주고 저는 m440i 쿠페로 구매했습니다. m4 랑 m440i 고민하다 여기에 글올리고 추
드렁큰토니

6
11
25 - 오너리뷰5
BMW x6 M스포츠 40i 후기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
리짜이쉰

11
12
54 - 오너리뷰5
제네시스 G80 2018년식 3.3 GDi HTRAC 프리미엄 럭셔리
승차감도좋고 연비도좋고 아조아조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차는 집팔공!! 어디가서 꿀리는 집팔공!! 연비는 소름인 집팔공!! 외제차는 20년전가격 그대로!! 국산차는 빚마냥 가격이고공상승!!! 밟으면밟은
제우스닷


1
1
38 - 오너리뷰3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2025년식 시그니처 7인승
시끄럽고 진동심하고 승차감안좋고 최악의 차량.. 기본 알피엠 1400 으로 시내주행 신호대기시 기름을 2배로더먹어요. 자동차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쭉달려야 연비가 15정도나오고. 시내주행으로 러시아워
제우스닷


1
2
27 - HOT오너리뷰3
아우디 A6 2026년식 45 TFSI 콰트로 S-라인
뽑기 실패인듯 합니다. 잡소리 많이나고, 경고등은 심심하면 한번씩 떳다가사라졌다 반복하고, 연비는차계부기준 평균 5.8~6키로정도나옵니다. 더뉴말리부 + nf소나타 후기형+dn8 소나타합쳐놓은 앞모
제우스닷


9
19
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