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오너리뷰
4

플라잉스퍼 4.0 4인승 오너리뷰

PORSCHE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BENTLEY 로고 이미지BENTLEY 로고 이미지
6gt쥬아Lv 19
조회 수2
최종거래가

2억 5,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0

벤틀리를 꼭 운행 하고 싶었어서 조금 무리 해서 입양해 왔습니다. 플라잉스퍼 총평을 드리자면 이 가격에 이 차를 구매 할 이유가 없다. 로 총평을 내리고 싶습니다. 전 차량이 신형 7시리즈 라서 더 실망이 크고 일단 차량의 밸런스가 많이 안좋네요 🥲 7페이스리프트 나오면 7페이스리프트로 기변하려고 합니다

이 차를 구매한 이유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주행성능은 8기통인 만큼 부족함이 없는 출력이지만 이 출력을 감당해 줄 하체 셋팅이 아닌 것 같아 운행할 때에 불안해 하며 운행합니다 플라잉스퍼는 감성으로 타는 차량이라고 생각하며 타고 있습니다

외부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디자인으로 깔 차는 절대 아닙니다 하차감으로 절대적 1순위 차량이고 인테리어도 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행질감,가성비를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하차감을 자랑하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실내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편의사항으로 있어야 될게 없거나 없어야 할게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7시리즈를 겪으며 정말 완벽에 가까웠던 옵션들을 생각하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들어 3점이라고 생각합니다 (bmw최고)

편의/안전사양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고급유 세팅 차량으로 연비는 고속운행 기준 6-7정도 나오고 저속시내운행 기준으로는 3-4정도 나옵니다 벤틀리 운행하며 연비 운운하는건 카푸어 같지만 정말 최악연비네요 😭서브카 운용 하면서도 일주일에 20만원 정도 주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