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3.8 럭셔리 2WD

겟차매니저
20.01.10

11,618

최종거래가
7,707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8 럭셔리 2WD






3.6점
겟차를 통해 신차 출고한 고객님의 진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 겟차 김민겸이 G90 3.8 H-TRAC 출고한 고객님을 만나뵙고 왔습니다. 김민겸(이하 겸): 본인의 차를 한마디로 평한다면요? 그리고 이 차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신세환(이하 환):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이 정도 차에서 그거면 충분한 거 아닌가요? 차 구매 이유 겸: G90 판매량을 보면 3.8트림이 압도적인데요. 전체적으로 점수를 주자면요? 환: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모두들 그렇게 느끼기에 판매량도 많은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3.3보다는 진중한 가속감을 전하면서도 5.0보다는 아무래도 부담이 덜하니까요.









5점
겸: 범퍼를 파고들만큼 큼직해진 오각형 그릴... 어떠세요? 환: 어떻긴요. 예쁘기만 합니다. 파격적인 디자인도 제 눈엔 다 예뻐 보여요. 특히 예전에 타던 에쿠스보다 지붕에서 트렁크로 떨어지는 라인도 부드럽고 이래저래 외관은 다 예쁘네요. 겸: 기본 휠을 넣고 있는 스포크 갯수가 많습니다. 세차하기 힘들진 않으세요? 환: 뭐 내가 세차 직접 하나, 자동세차가 다 알아서 해주는데 뭘.





4점
겸: 예전 EQ900에서 소재만 조금씩 달라진 느낌이에요 환: 실내 디자인에서는 나무랄 게 없어요. 전엔 가운데 모니터도 따로 붙어있었는데 이젠 일자로 이어져 있으니 얼마나 예쁜지. 그 외에 실내에는 옵션 안 넣었습니다.





5점
겸: 그럼 어떤 옵션을 추가하신 건가요? 환: 헤드업디스플레이를 넣었어요. 가운데 모니터 통해서도 내비게이션 볼 수 있지만 주행할 때 앞을 보면서 갈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모릅니다.





4점
겸: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인 만큼 실내공간도 궁금한데요. 환: 말해 뭐해요. 전체적으로 큼직하면서 주로 앉는 앞자리도 넉넉하지 모자란 게 없죠 겸: 이런 차의 백미는 뒷자리인데 어떠세요? 환: 뒤에 앉을 일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뭐 이건 리무진도 아니고 하니까 크게 의미를 두진 않습니다.





5점
겸: 승차감도 말씀해주세요. 환: 차가 차인 만큼 일반 주행모드로 달릴 때 푹신하면서 여유로운 느낌이 강합니다.





3점
겸: 스포츠 모드로 두면 어떻게 달라질까요? 환: 나 같은 사람은 스포츠 모드로 달릴 일이 없으니까... 대신 조금 더 단단해지면서 코너링도 좋아지는 거 같긴 합니다.





5점
겸: 기름을 많이 먹진 않나요? 환: 고속도로에서 한 9킬로미터? 리터당. 시내에서는 6~7킬로미터 정도 나오고요.





5점
겸: 겟차 서비스에 만족하시나요? 환: 아들의 소개로 이용했는데 저렴하고 친절하게 잘 받은 것 같습니다
댓글
2



탈퇴자
G90오너님 유투브에서 영상으로 봤는데 인자해보이시고 잘 웃으시는 모습이 기억이 나네요. 안전 운전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벤츠 C-클래스 C 220d 익스클루시브 4Matic
겟차를 통해 신차 출고한 고객님의 진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 저 김민겸이 C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를 출고한 고객님을 만나뵙고 왔습니다. 김민겸(이하 겸): 자신의 차를 한마디로 평한다면요? 그리고 이 차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허단(이하 단): ‘20대의 철부지를 지나 30대의 무게감이 필요하다면’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구매해야 하는 이유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현대 아반떼md 를 5년 타다가 중간이 없이 제 기준에 너무 좋은 차로 넘어와서 엄청 좋아요. 저 같이 고민고민하다가 차를 구입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으니 솔직한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연비, 안전, 안정감, 속도감? ^^;; 정말 좋아요~ 그러나.. 승차감은 대단하지 못한게 사실입니다. 오늘 좀 속도를 좀 올려서 차선을 왔다 갔다 했는데 속도에 비해 안





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사기전에 많이 고민하게 만드는 차 그만큼 비교 대상이 많은 차 수치적으로 모든 우위에 있는차 ,옆 뒤 디자인은 최고 평점을 주고 싶음 옆선에 실물 입체감이 디자인적으로 매우 살아있음 동급 대비 뒷모습에 투자된 라이트 와 디자인은 최고라고 생각함 하지만 앞모습에서 많은 사람들이 현대와 이미지가 겹침. 어쩔 수 없는 부분이 현재 많은 현대 차량이 아우디와 디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럭셔리
차는 개취다. 좀만 더 보태면 520i가 가능했지만 보자마자 "아 이건 내차"라는 결정을 내려버렸다. 외관의 임페리얼블루는 3GT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며, 뒷좌석 또한 5시리즈보다 더 넓었다(실제 앉아보니) . 3년안에 기변 생각하시면 단종이 걱정되겠지만 오래탈거라..실용성 측면에서는 나쁘지않다. ,유니크.. 가변 스포일러와 수직트렁크 간지 ,5시리즈보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정말 멀고도 험한 길을 돌고돌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몇일 되지 않았지만 대!만!족! 입니다. ,구매 전에는 뒷 모습이 좀 마음에 걸렸지만 지금은~ ,거의 모든 비엠의 차종이 비슷하다보니 만족합니다~ ,빠진 것이 없지요~~ 아! 몇가지 있지만 그래도 결정적인 것은 아니니~~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간의 6G





푸조 508 GT 라인 2.0
508, 3GT, 아테온을 고민했고 3GT는 단종 및 깡통사양(+2020년식에 수동 사이드브레이크), 아테온은 실내디자인 및 하체리뷰때문에 포기함. 최종적으로 국산차 가격에 국산차 준풀옵급 508을 선택함. 푸조는 과거엔 매우 매니악한 차였지만, 신모델들의 상품성과 대중성은 넘사벽급으로 개선됨. 유사 차급 고민하실 때 시승해볼 가치는 충분히 있음 ,전형적





BMW X3 20d xDrive xLine
총점 ,볼보 XC60을 기다리던 중 대기기간이 늘어났고, 한독에디션이 출시되어 구매 ,X3 디자인이야 무난하고 블랙카본 색상이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듭니다 ,모두 마음에 듭니다 베이지 시트가 관리가 힘들것 같아 걱정입니다 ,20d msp에서 통풍시트, 하만카돈, 서라운드뷰 등이 포함되어 만족합니다 ,국산차와 비교하면 공간이 적은것 같으나 만족합니다 ,디





재규어 E-Pace D180 S
볼보xc40 컨트리맨 벰x1 벤츠gla 비교후 구매 특히 외관디자인 안정사양 옵션 코너링 시승후 젤 낳다 싶었고 와이프가 좋아서 구매 AS는 모든 수입차 거기서 거기 잔고장 없는차 없으니 그나마 이페는 잔고장 없으니 ..승차감은 조금 딱딱해도 딱히 불편함은 없다 ,뒷태 개작살 ,국산비하면 ㅉ 딸림 ,옵션HUD빠지고 통풍시트 없는거 별





BMW X2 2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4천만원대 차량으로 원래는 K7, 그랜져 하브 보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전시장에서 X2 보고 디자인에 빠져서 알아보니 마침 좋은 프로모션이 있어 구매하게 됐네요.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저의 경우 X2 구매의 80%는 외관 디자인 때문! ,이 급의 차중에서는 가장 멋진듯... ,AEB가 빠진건 아쉽...ㅠㅠ ,넓진 않지만 이번에 6세남아 어머니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e클래스 재규어xf와 오랜 갈등을 했으나.. 이전에 타던 420d에 대한 매력때문에 또 다시 bmw를 선택했습니다. 역시 bmw네요... 크게 만족합니다 ,이전 520d에 비하면 개인적으로 이번 모델은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흠잡을 곳이 없어요.. ,램프부터 작은 부분들까지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기대 이상입니다. 반자율 주행성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