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뒷자석 어떤가요??
앵보아빠
5시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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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스포츠

eDrive 40 M 스포츠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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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가스라이팅
뒷좌석 엄청 좁습니다. 몸을 구겨서 들어가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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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보아빠
헐...그럼 아예 생각을 말아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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혀니키임
Ix3보다 좁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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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루치기와뿌꾸
언급해주신 세 차종중 ix3가 제일 쾌적해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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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보아빠
와 빠진 옵션들빼고 깜짝놀랬어요 ㅋㅋㅋ 핸들도 수동, 무릎시트도 수동, 2열메모리 시트x, 3열커튼x, 진정 이게 7000짜리 차가맞나 싶네요ㅎㅎㅎ맘에드는거라고는 유지비, 주행성능 끝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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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하늘아래
저도 딱 똑같이 i4 iX3 고민하다 iX3 했는데 지금은 2년차에 넘 만족중입니다. 다시 돌아가도 같은 선택하려고 합니다. i4 며칠 타봤는데 뒷좌석에 있음 시트가 너무 서있고 목 굽어져서 힘들더라고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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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로 구매한 볼트ev2018
전기차 중고로 첫 입문한 볼트ev 혜택도 연비도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디젤, 가솔린만 타다 전기차 충전걱정이 있었는데 두달 타본 느낌은 너무 신세계입니다. ^^




BMW ix3 VS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기존에 ix3 차량 운행하다 사고로폐차하고 모델3보고있는데 고민입니다 주행성이나 디자인은 ix3 맞는거같은데 편의사양이나 오토파일럿은 모델3가 맞는거같고 ix3 다시 구매하자니 사고난 기억이랑 같은 차량을 2번이나 구매하는게 맞는지도싶고 SUV를 선호해서 SUV만 타다가 세단으로 가려니 고민이라 의견 부탁드립니다!



배터리 교환된 중고차
테슬라 모델x 배터리 교환후 1만5천키로 주행한 매물있는데 배터리 한번 교환했으니 오래타겠죠? 사두될까요.



BMW 노이에 클라세 디자인 너무 멋진데
그렇게 생각하는게 저뿐인거 같아서 슬프네요 ㅋㅋㅋ 🥲 컨셉카는 원래 컨셉카가 보통 좀 전위적이니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고 실제 양산차 위장막이나 예상도 보면 옛날 90-00년대 시절 3시리즈 떠오르게 하는 직선적이고 공격적인 페이스와 미래감성 듬뿍 담은 미니멀한 조형미가 너무 절묘해서 실제로 보면 실물깡패 소리 저절로 나올거 같은데 말이죠 실제 출






그렌저 하브 vs 모델3 롱레인지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그랜저랑 k8 비교했다가 그랜저로 마음을 굳힌 사람입니다 ㅎㅎ 그랜저 시승도 해보고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저는 풀옵션을 지항하는 편이어서 그랜저 옵션을 다 넣었더니 5680만원이 나오더라구요… 그돈이면.. 모델y 주니퍼 rwd를 살 수 있겠네…?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생각에도 없던 전기차에 눈이 가게되었습니다



보조금 지급 기준이 궁금해요.
보조금 지급 기준은 출고가인가요 아님 계약가인가요??



테슬라 타력주행 안되죠 ?
주니퍼 가격이 너무 괜찮아 보이는데 회생제동 정도가 조절이 된다 하더라도 끄는건 없더라고요 엑셀에서 발을 띠면 무조건 브레이크가 잡힌다 라고 생각하니 너무 불편할 거 같아서요.. 이외에 터치 디스플레이로 기어변속은 괜찮을지 지방이라 시승은 커녕 전시차 구경도 못해보는게 너무 아쉽고 어렵네요 ㅠ



마칸 일렉트릭 왜케 비싼데 싼거 같죠? -.-;;
당장 차 바꿀건 아니지만 원래 온라인견적이란 차덕들의 여가생활 아니겠어요? 해서 출근길에 마칸 일렉트릭 4S 기준으로 대충 견적짜봤는데 PAMS에 스포츠크로노에 글래시어블루 매트릭스 라이트, 21인치 디자인휠, HUD, 조수석 스크린에 전동식 충전포트등등 솔직히 쓸데없는 옵션까지도 생각없이 막 때려 넣었는데도 1.4억이 채 안되네요. 솔직히 딩크라






Aspark Owl 하이퍼전기차 1.9초 🤣
오늘 전기 하이퍼카 성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머신, Aspark Owl에 대해 심층적으로 파헤쳐 보겠습니다. 우리가 이제껏 알던 가속에 대한 모든 것을 잊으세요. 이 일본산 괴물은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Aspark Owl 약 1.72초의 놀라운 0-60mph 시간을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슈퍼카보다 빠르며, 강력한 전기 모터와 첨단 사륜구동






VW — 전기차 배터리 전략 공개
폭스바겐(VW)은 최근 전기차(EV) 시장에서 테슬라와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종합적인 장거리 배터리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이 전략 속에서 폭스바겐 그룹의 혁신적인 배터리 구성, 특히 배터리 설계 간소화, 생산 비용 절감, 차량 주행 거리 개선을 목표로 하는 '유니폼 셀'과 '셀 투 팩'(CTP) 기술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