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구매고민
VS

bmw x1 20i se 랑 벤츠 glb 200d 고민입니다.

다마다마Lv 1
조회 수2,158
예산

5000

원래 벤츠 glb220이었으면 가솔린 모델이라 바로 결정하는데.. 수입이 중단되는바람에 200d밖에 선택할수가 없습니다. ㅠ 250은 예산밖이라서.. x1은 가솔린이고 4륜구동에다가 네비도 포함되고 휠도 좀더 크다는게 맘에 드는데, 벤츠의 삼각별과 전체적인 크기에서는 200디가 맘에듭니다. 220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옵션이 너무 아쉬워요. 너무 고민됩니다.

댓글

bmw x1 20i se 랑 벤츠 glb 200d 고민입니다. - 겟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