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60 스탠다드 파퓰러 패키지


울트라맨8
22.01.16

2,684

0
스탠다드 파퓰러 패키지






4.5점
차는 좋은데 전기차에 대한 적응은 확실히 필요함... 그치만 실내가 고급스럽고 외관의 디테일들은 참 좋네요. 눈길이 가는 디자인이에요














4점
대부분의 전기차가 그렇지만 날아가는 듯한 시원한 가속감이 있구요. 코너바리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만 역시나 모든 전기차의 단점인... 히터키면 적게는 10~ 많게는 40키로만큼 주행가능거리가 날라갑니다ㅠㅠ





5점
디자인은 메기 수염이다 뭐다했지만 굉장히 라인이 유려하고 덩어리감이 좋아서 이쁩니다. 디테일도 살아있고 눈길이 가는디자인이네요. 다만 제네시스 브랜드라고 했을때 느껴지는 고급감은 좀 적어보여요





5점
엄청빠방합니다.. 디지털 사이드미러도 생각보다 적응 잘되고 어라운드 뷰, 반자율주행, 멋진 크리스탈스피어 등등 좋습니다





4점
연비는 실제 주행가능거리보다 겨울이라그런지 쭉쭉 떨어지는게 좀 아쉽네요. 날이 좀 따뜻한 편인 날이었는데도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래도 다니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댓글
8

탈퇴자
출퇴근용으로 GV60 깡통차 고민중인데 6천만원 주고 살 가치가 있을까요... 생각해보니 이 돈이면 A6나 5시리즈도 가능하긴 해서 조금 망설이는 중입니다

0

2


울트라맨8
보조금하면 좀 더 떨어지지않나요???

0

0
yoons89
차값은 6000인데 보조금 나오니까 실구매가는 좀 떨어지죠. 보조금 정책 바뀌기전엔 gv60깡통기준 5000이하에 살 수 있었는데 좀 아쉽네요

0

0

현욱아빠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0

1


울트라맨8
네 실내도 엄청 고급집니다 특히나 스웨이드 질감이 넘 좋네요

0

0


소니7
실내 이쁘네요

0

1


울트라맨8
정말이쁩니다 ㅎㅎ

0

0


GoFoward
시승기 잘봤습니다.

0

0
폭스바겐 Golf 2.0 TDI Prestige
골프는 골프다. 모르긴 몰라도 타보니 골프는 논외로 치는 차(?), 해치백의 정석이 맞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디젤이라 운행거리가 적은 제겐 관리에 부담이 큰편이라, 가솔린이었다면 더 좋았을 거 같네요. 사진은 따로 찍은게 없어 온라인 펌으로 대체합니다. 구글에서 골프 8세대로 검색. ,기능면에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시승차에서 주행보조기능




기아 EV6 롱레인지 GT-Line 2WD
지금 계약해도 1년 뒤에 받는다는 화제의 전기차 EV6. 유럽에서 테슬라보다 인기가 높다는 EV6, 최근 시승했던 모델인 비견되는 모델Y와 어떤게 더 나은지 초점에 맞춰 시승해보았습니다. 충분히 매력적인 차라고 생각합니다. 테슬라 모델Y에 비해 공간, 승차감, 옵션면에서는 우위에 있는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전비 등에서는 테슬라가 앞서겠구요, 국산차 중






기아 Ray 1.0 가솔린 스탠다드
업무용으로 쓸일이 있어 하루정도 타보았는데요, 제 차가 아니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정도로 왜인지 모르겠지만 차가 캐빈과 차체가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그냥 저렴한 맛에 업무용 혹은 마실용으로 타는 차라는 느낌밖에는 .. 이차로 고속도로 타라하면 정말 무서울것 같아요 ,출력은 생각보다 나쁘지않구요, 승차감도 괜찮구요. 근데 뭔가 차가 따로노는 느낌.. 시트 포




포드 Explorer Limited
왜 패밀리 SUV의 정석인지 보여주는 차네요. 생각보다도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입니다. 달리기도 무난하고 브레이킹도 핸들링도 무난하고 승차감도 나쁘지않네요. 시트도 보기엔 불편해보이나 폭신하니 편안하구요. 트렁크 넓어서 좋고 왠만큼 사용에 불편함 없는 옵션은 다 있네요 ㅎㅎ ,3.0시승차가 없어 2.3에코부스트를 시승했는데, 2.3도 크게 힘이 딸린다는 느낌






BMW iX xDrive 40 First Edition
일전에 x5 45e 시승과 비슷한데요. x7급의 22인치 휠임에도 안정감있고 훌륭한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다만 주행거리는 안습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40만 타봤다면 고민치 않고 5점 줬겠지만 50을 타본 이상..5점은 못줄 것 같아요. 50에만 에어서스와 후륜조향이 들어갔는데 전 그차이가 크게 느껴졌어요. ,우락부락한 디자인에 큰 그릴






벤츠 E-Class E 250 Avantgarde
시승으로는 좀 부족해서 출고 후 200키로정도 주행 후기 올리겠습니다. (현재 할인은 아예없습니다) 시승차 특징인줄 알았는데 엔진 소음은 조금 있고요, 차 안이 조용해서 그런지 좀 더 잘느껴집니다ㅜ 연비는 아직 살살밟아서 그런지 시내에선 8정도, 고속에선 14,15정도로 생각보단 잘 나오고 있습니다. 사이드미러 볼 때 국산차랑 달라서 그런지 시야가 아직





포드 Mustang 2.3 Ecoboost Premium Convertible
누구나에게 로망인 '뚜따' 컨버터블 시승기입니다. 국내 시판 중인 컨버터블 중 2번째로 저렴한!? 포드 머스탱 2.3 모델입니다. - 국내 시판 중인 차량 중 미니 다음으로 두번째로 저렴한 오픈카! 그래서 한 번쯤 넘볼 수 있을만한 가장 현실적인 오픈카가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늬만 4인승, 사실상 2인승이라고 봐야할 머스탱, 굉장히 투박하고 한 1






람보르기니 Huracan EVO SPYDER
10기통 자연흡기의 배기음이 주는 만족감은 최고네요 액셀오프만 해도 터져나오는 팝콘은 굳이 빠르지 않아도 운전이 즐거울 수 있다는걸 알려줍니다. 실내는 생각보다도 더 좁아서 무릎을 위로 살짝 굽힌채로 있어야되는데 생각보다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차보다 차체가 낮은거 치고는 시야확보도 잘되고 승차감도 심하게 하드한편이 아니라서 데일리로 편하고 가볍게타도







테슬라 Model Y Long Range
자동차계의 애플, 완성차 시가총액 2~10위 합친 규모에 맞먹는 넘사벽 1위...(1조 달러...) 전기차의 보급에 앞장 섰던 모델3를 전고를 위로 늘려 놓은 개구리에서 두꺼비가 된 듯한 모습, 테슬라의 S.E.X.Y의 마지막 Y를 담당하고 있는 모델Y 시승기입니다. - 테슬라 시승이 많이 밀려있긴 한가봅니다. 시승 신청 한지 거의 2달이 지난 잊을만한 시






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AWD 5인승 파퓰러 패키지
국산차 중에서는 가격만큼이나 완성도 측면에서 비교할 차는 없다고 생각하고 결국 이 차를 고민하는 분들은 Q7, X5, GLE, XC90, 혹은 링컨 에비, 지프 체로키L 등과 비교해봐야하는데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GV80 결코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를 두고 '이 값이면..' 이라는 이야기들이 끊이질 않지만, 이 가격에 이렇게나 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