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AVANTE N N 2.0T [DCT]



우루스
22.02.17

1,702

35,000,000
N 2.0T [DCT]






5점
진짜 재밌습니다!!! 운전해보고 딜러분이 재밋게 태워주신다하셧다가... 사고났네여 ㅜㅜ 끝이 안좋아서...그렇지 진짜 재밋게탔습니다








5점
이 가격에 이 출력 말도안됩니다 특히 N모드하니 차가 다른느낌이네요 완전 대만족





5점
노말 아반떼도 이쁜데 n모델은 말할것도없죠





5점
오토홀드없는게 아쉽긴한데 펀카의 맛 아닐까요





5점
에코모드는 10키로 이상나온다네요 평균연비 5.7 시작햇는데 n모드로 신나게 밟아도 9.7 찍혔습니다
댓글
18



하데스992s
진짜 비싸네요 타보고싶네요

0

0



하데스992s
근데 시승 사고면 어찌 처리되나요?

0

1



우루스
일단 접수해놓고 연락주신다하셔서 기다리고잇습니다

0

0

홀랭
헐 어디서 하셨나요? 인타넷에서 시승예약하려 보니까 전국에 인천1대있길래 인천까지가서 하고왔는데 ㅠㅠ

0

2



우루스
앞전에 차량계약도와주셧던 딜러분 연락드렸더니 아엔 코나엔 두대다 시승차 가져와주시더라구요

0

0

홀랭
아... 딜러분께 연락하셨군요! 전 고생해서 왕복 4시간 달려서 시승하고왔는뎁... ㅋㅋㅋ

0

0
주닉
에고 첫 번째 사진 차가 주저 앉은건가요? 어떤 사고였는지요ㅠ

0

1



우루스
타이어 그립이 하나도없어서 미끄러졋네요ㅜㅜ

0

0


vi
오 그렇군요 역시 아앤 ㅋ

0

0



하데스992s
요즘은 오더라구요^^

0

0


소니7
아이고..사고 ㅜㅜ

0

0

홀랭
N모드로 달리다가 뭐 밟고 타이어 터진건가요???

0

2



우루스
타이어그립이없어서 코너돌다가 벽에 충돌했습니다 ㅜ

0

0

홀랭
어구 위험한 상황이었네요...

0

0


울트라맨8
헉;;;

0

0


GoFoward
시승기 잘봤습니다.

0

0
미니 CLUBMAN COOPER D
보름 동안 시승함 컨트리맨보다 작아서 더 좋았음 가볍고 빠르게 신나게 짐도 많이 많이 귀요미 동글동글 ,승차감 좀 시끄러워 ㅠㅠ 코너링 좋음 잘 달림 ,넘 이뿐 동글이 ,풀옵션 ,디젤이라 좋으네요







포르쉐 Taycan 4S
총점 85점 다 좋은데 실내가 넘 날림 인듯 2억넘는 차인데 꼭 테슬라 같음 ㅠㅠ ,달리고 서고 핸들링 굿 전기차의 성능은 좋음 신나고 즐겁고 행복함 ,외관 좀 울고 있는게 좀... 실내 넘 심하다... ,풀옵션 ,전기차라 좋음







BMW 8 Series 840i xDrive M Sport GranCoupe
평점 90점 한달간 시승함 4인승이라 좀 아쉽다 M8이라면 좋으다 M8로 사야함 ,달리기도 좀 ... 압좌석 좋음 뒷좌석 울렁 포지션 어중간 승차감 어중간 ,실외 디자인 좋음 실내 디자인 넘 똑 같음 ,풀옵션 ,연비는 생각 안했음 스포츠 모드로 달림







BMW iX xDrive 40 First Edition
충전 인프라만 있다면.. 에어서스가 빠진 40 모델이라 승차감은 생각보다 하드했어요 방음처리 완벽해요 실물깡패네요 first edition이라 풀옵이네요 짧은시승이라 전비측정은 따로 안했습니다





BMW X4 20i xDrive xLine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잘 타고다닙니다 ㅎㅎ ,핸들링이랑 주행성능은 말뭐..! ,내외 아쉬운 점은 크게 없지만 그릴이 조금 아쉽습니다..ㅜㅜ ,크게 빠지는게 없는 옵션이라 불편한건 없습니다 ,연비는 개인적으로 세게 밟는 성격이 아니라 잘 나옵니다





기아 EV6 롱레인지 어스 4WD
전체적으로 승차감도 좋았고 메리디안 사운드는 감동 이었습니다. 승차감은 일반 세단과 비교해도 큰 무리 없이 부드러운 승차감이었습니다. 수입차의 하드한 승차감 찾으시는분께는 비추. ui도 깔끔하고 커브드 디스플레이 채용으로 네비 확인도 편했습니다. hud또한 네비 연동으로 길안내를 편하게 잘 알려주네요 ,가속력이 전기차 답게 치고 나가는 맛이 훌륭했습니






기아 EV6 롱레인지 에어 2WD
기본 옵션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옵션과 괜찮은 상품성, 아이오닉 대비 탄탄한 승차감과 조금 더 친근한 디자인을 가진 전기차 ,전기차답게 팍 치고 나갑니다. 기존에 타던 차가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이지만 사륜구동보단 느립니다. 승차감은 부드러움보단 단단함에 가까운거같고 불쾌할 정도는 아닙니다. 뒷좌석 입장에선 아이오닉 승차감이 더 좋게 느껴졌고 운전자 입장에선






볼보 S90 B5 Inscription
11월 13일에 22년식 B5 인스크립션 계약하고 12월 19일에 시승하고 왔네요. 뒷좌석부터 말씀드리면 참고로 제 키가 172인데 말할것도 없이 넓구요 통풍 열선. 썬루프, 뒷유리와 창문 블라인드 모두 자동으로 작동하는 버튼 있어서 누르는 재미가 있더군요. 저는 아직 운전할 나이가 아니라 뒷좌석만 느낄 수 있었지만 그냥 편안하네요. 딜러님께서 계약부터





캐딜락 CT5 SPORT
독3사에게 절대 꿀리지 않는 가성비 수입 중형 세단 ,현재 타고 있는 차가 쏘렌토라 승차감이 다소 단단하다고 느껴졌지만 요철은 꽤 부드럽게 넘고 딱딱함 보다는 쫀득하고 단단한 느낌에 가까웠습니다. 승차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속 주행시 (구형)쏘렌토와는 비교하기 조금 어렵도록 기분이 좋았습니다. 2.0 엔진이지만 터보 덕분에 답답하지 않은 가속






기아 Stinger 3.3 가솔린 터보 아크로 에디션 2WD
출고전 개인적으로 유일하게 디지털계기판빼고는 신경쓰이는부분은 없었습니다 출고후는 오히려 직결감잇는 빠른반응속도에 현제 계기판이 더스포티하고 마음에 드네요 옛날차량방식들은 생각하고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3.3인데 승차감 모드마다 체감가능하고 이제 타다보니 연비빼고는 따로잡소리나 하자부분은 없네요 렉시콘스피커 너무 맘에듭니다 연비는 공인은9키로인데 서울시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