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Prius C 1.5 Hybrid


여드름
22.02.24

1,595

0
1.5 하이브리드






3.3점
전에 일본에서 일주일정도 렌트했던 도요타 아쿠아(한국에선 프리우스c) 입니다. 겟차에는 이전 연식이 없어 현재 태그가 가능한 모델로 했어요. 총평은 한마디로 극연비위주 셋팅의 자동차 입니다. 겁나 안나가고 재미없지만 아주 효율이 좋은 차량입니다.









2점
EV모드로도 주행이 가능하지만 살짝만 엑셀을 밝아도 바로 엔진이 가동되기 때문에 쓸 수 있는 영역은 거의 없습니다. 가속감은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하고 노면소음이 꽤 들어옵니다. 차급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다 생각되네요.





4점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소형차 치고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꽤나 개성이 있고 전후면 디테일들이 지저분하지는 않네요. 일본 경차들 특유의 좁은 전폭, 높은 전고의 형태가 아니어서 좋아요.





2점
전방추돌방지, 차로이탈방지가 있더군요. 말고는 거의 깡통 이었습니다. 렌트카니깐요 기본오디오지만 음질이 매우 나빴어요.





5점
차량이용 후 평균연비는 24km/L 였습니다. 썬팅도 안되어있는데다가 매우 더웠기에 에어컨은 풀가동 하였습니다. 시속 80km/h를 넘긴적은 없었네요. 도로상황상 거의 급가감속을 할 필요는 없었고 가속이 더뎌서 그냥 얌전하게 탔네요.
댓글
4


소니7
귀엽네요 ㅎㅎ

0

0



하데스992s
일본차 좋은데...

0

0


울트라맨8
귀여워요 ㅎㅎ

0

0


GoFoward
시승기 잘봤습니다.

0

0
벤틀리 Flying Spur Classic
100점 잔고장은 이벤트 이차는 전시라 타지못하고 구형 탔음 그래도 짱 인듯 ,그냥 다 좋았음 ,뭐 말할께 엄서요 ,풀옵션 ,연비가 뭐죠?







BMW X5 xDrive 30d xLine 7인승
전시장 차량이 없어서 다음 날 딜러분이 집 근처로 와주셨어요. 30d 모델 이었고 도심 주행으로 80km 이상은 안밟았지만 너무 묵직하니 좋았습니다. ,디젤은 디딸 이라고들 이야기 하시던데 굉장히 정숙하고 핸들링도 가볍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이 시승차의 색상은 파이토닉 블루인데 너무 이뻣어요 ,21년식 초기 모델이라 옵션 빠지는 이슈는 없었을 때 생산 된





기아 NIRO Plug-in Hybrid 시그니처
전체적으로 연비 면에서는 좋았으나 차급에서 오는 한계는 분명했고 옵션추가시 3000이 넘어가는 가격은 고민이 좀 많이 될듯합니다 ,가속력 좋습니다. 시작 모터라서 조용하고 저속 모터라서 오토스탑도 조용합니다 엔진으로 전환시에도 이질감없이 부드럽게 변환 잘 됩니다. 다만 엔진으로 전환시에 엔진 소음이 많이 들리고 특히 오르막 에서 차급과 엔진 크기에서 오는






아우디 A7 45 TDI Quattro [상품성개선 2C5]
동급 대비 디자인 압도적입니다. 빠진 옵션 없이 스피커, 시트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견적은 55tfsi로 받고 시승은 45tdi로 했어요 (전시장 시승차 재고 문제) 프레임리스 도어인데 2열의 창문은 반 정도만 내려갑니다. ,조금만 밟아도 80km 까지 가서 놀랬어요^^ 세단은 처음 시승 해보는거라서 너무 역동적이고 좋았습니다. ,어떤 외관 색상을 해





아우디 Q7 45 TDI Quattro Premium [상품성 개선]
2열의 헤드 & 레드룸 최고였습니다. 창문이 거의 기차 같은 느낌의 개방감이어서 좋았습니다 ,6기통 디젤이라는 점을 알고 시승했습니다 묵직한 느낌이 약간 무겁다는 느낌이었고 유턴시 주행감 좋았어요 ,앞 그릴이 조금 아쉽다는 의견이 많지만 저는 뒷태가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뽑기운에 따라 블루투스 연결 및 오류가 생긴다고 합니다. 센터 입고 하면 해결 되는 경





람보르기니 URUS V8
람보르기니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SUV의 탈을 쓴 슈퍼카'' 실용성, 멋, 퍼포먼스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슈퍼 SUV입니다. 4억을 줄 테니 평생 탈 차를 딱 한대만 사라고 하면 저는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고를 거 같습니다. ,V8 4.0L 트윈터보 엔진으로 650마력, 86.7토크의 강력한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BMW 5 Series 530e M Sport Package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마감, 승차감,가속력 모두 굳굳합니다 ,후륜만의 핸들링이 역시 좋구 m팩이라 더 잘 잡아주네요. xtraboost로 순간출력 및속도급 가속이 되어 펀드라이빙 가능합ㄴ디ㅏ ,내 외관 깔끔하고 멋스럽습니다. 흠이 없다고해야하나. 2열 블라인드 커텐이 창문과 c필러까지 있어 승객편리성이 더 돋보이네요 , 트렁크도 많이 작아 골프백2개





현대 KONA N N 2.0T [DCT]
아반떼N을 먼저타고타니 상당히 아쉬움. ,N모드에서 출력은 상당히 만족스러우나 서스펜션이 너무단단함 저속,고속할거없이 꿀렁거림이 너무심함 데일리로 운용하기에는 스트레스가 많을거같아요 ,코나 일반모델은 못생겼는데 얘는 너무 이뻐보임.. 실내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별로라 별한개 뺏습니다 ,이런차 옵션은 크게안따지지만 hud 컴바이너식말고 유리에 바로 쏴주는방식







현대 AVANTE N N 2.0T [DCT]
진짜 재밌습니다!!! 운전해보고 딜러분이 재밋게 태워주신다하셧다가... 사고났네여 ㅜㅜ 끝이 안좋아서...그렇지 진짜 재밋게탔습니다 ,이 가격에 이 출력 말도안됩니다 특히 N모드하니 차가 다른느낌이네요 완전 대만족 ,노말 아반떼도 이쁜데 n모델은 말할것도없죠 ,오토홀드없는게 아쉽긴한데 펀카의 맛 아닐까요 ,에코모드는 10키로 이상나온다네요 평균연비 5.7







미니 CLUBMAN COOPER D
보름 동안 시승함 컨트리맨보다 작아서 더 좋았음 가볍고 빠르게 신나게 짐도 많이 많이 귀요미 동글동글 ,승차감 좀 시끄러워 ㅠㅠ 코너링 좋음 잘 달림 ,넘 이뿐 동글이 ,풀옵션 ,디젤이라 좋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