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eDrive 40 M Sport


GoFoward
22.04.26

1,560

65,200,000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4.3점
달리기는 전기차 중 발군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차의 무게가있어서 컴포트 모드시에는 출발 정지가 일반 세단 느낌이 납니다. 고개가 뒤로 젖혀질 정도의 초반 가속력은 아닙니다. 스포츠모드시에는 고개가 뒤로 젖혀집니다. 시트 포지션이 좀 높아서 본넷이 보일정도이며 핸들링의 bmw 특유의 쫀쫀함이 살아있습니다. 노면을 좀 읽는 편이며 벤츠 보다는 안락함은 조금 못하지만 달리기 하나로 상쇄됩니다.








4점
말할게 없습니다. 물론 m50보다는 못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이 가격대에서는 압도적이라 생각합니다. 2.2톤임에도 치고나가는것에 있어서 무게감이 살짝만 느껴집니다. 현기차의 치고나감이 날렵하다라고 한다면 이녀석은 마치 등빨이 좋은데 축구도 잘하는 녀석 같습니다. 트라오레 같다고나 할까요. 등빨 지린데 잘달리죠. 무게감으로 인해서 오히려 컴포트 모드시에는 바닥에 깔려가는 느낌이 좋습니다. 노면에서 올라오는 소음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그건 정숙한 전기차라 더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방지턱을 넘을 때도 무게감 때문인지 통통거리지 않고 생각보다 단단하지 않게 넘어갑니다 m50은 어떤녀석일까 정말 궁금하게 만듭니다 달리는 성능은 정말 엄지척 입니다만 운전석 외의 승차감이나 안락함은 세단과 현기차의 승차감보다는 단단하며 오히려 너무 잘 달려서인지 좀 달리면 뒷좌석에서는 멀미가 난다고 하네요





5점
BMW 에서 짝수 쿠페와 그란쿠페의 디자인은 말할게 없습니다. (다만 너무 스포츠 틱해서 안팔리는 아이러니......) 콧구멍이 뉴트리아라 뇌이징이 좀 필요 하긴합니다만 뇌이징이 되고 나면 오히려 쿠페와 정말 잘어울립니다. 4시리즈. i4의 그 날렵한 쿠페가 커다란 콧구멍과 만나서 압도적인 느낌입니다. 앞에서. 아니 제 뒤에서 이녀석이 다가온다면 얼른 비켜줘야 할것만 같습니다. 앞에서 보는 간지가 장난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파란색의 존재감 때문인지 더 그렇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혹자는 저에게 그렇게 말했습니다. "오빠 양아치야?"





3점
ID8 의 ui는 많이 아쉽습니다. 메인 화면에 한번에 많은것을 담으려고 한것이 오히려 조금 난잡하게 느껴지며 하단에 공조기 메뉴들이 고정인것이 커다란 디스플레이를 다 활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다른 메뉴로 들어가려면 핸드폰에서 홈버튼 눌러서 메뉴를 찾아서 들어가야 하는 형식이라 많이 불편합니다. HUD는 명가 답게 뛰어납니다. 상당히 많은 정보를 보여줍니다. 초도물량은 40 기본의 경우 운전석 수동시트로 입항되었으며 한동안의 물량도 수동시트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5점
연비는 국내인증 429km주행거리이며 시뮬레이션 상으로 상온20도 에어컨 미작동시 645km까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댓글
19


장세진
워낙 자세한 설명이셔서... 오너리뷰인 줄 알았네요 😍 잠깐 시승 후 이렇게나 파악이 가능하시다니..👍👍👍

0

1


GoFoward
오너 리뷰도 쓰고싶습니다 ㅋㅋ

1

0


흰고래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0

1


GoFoward
시승기인걸요 멀 ㅎ

0

0



요요기
주행거리 좋네요

0

1


GoFoward
주행거리가 너무 좋아서도 고민이죠 ㅎ

0

0


auto2063
오너 리뷰 가시죠👍👍👍

0

1


GoFoward
재빠르게 대기중입니다. ㅋㅋㅋㅋ 차만 나오면 ㅋㅋㅋㅋ

0

0



동탄 현마허
생각보다 주행거리가 높아서 다음 차는 진짜 i4 인가 봅니다

0

1


GoFoward
다만 그란쿠페라 공간성은 좀 아쉽습니다 ㅜ ㅜ

0

0


북곽선생
실주행거리가 길다죠.ㅡ

0

0
벤츠 G-Class AMG G 63
총점 90점 이차를 못 사고 왔네요 ㅠㅠ 렌트카로만 나왔네요 저의 세무사가 렌트 필요하지 않다며... 와이프와 함께 물먹고 왔네요 이차는 여자들이 더 좋아하네요 현금차는 대기가 넘 많아서 언제 받을지 ㅠㅠ 시승은 예전에 했기에 좋은차라 말하고 싶네요 요즘 회사가 많이 바빠서 겟차를 당분간 떠나야 겠네요 참 겟차로 시간 잘 보냈네요 꼭 번개







벤츠 C-Class C 300 AMG Line
(실제 찍은 차량이 없어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참고 부탁드릴게요.) 1.D세그먼트에서는 독3사 중 풀체인지 된 벤츠가 압승 2. amg line일 뿐 스포츠성은 기대하기엔 부족한 느낌 3. 비싼 가격대라 그런지 차급을 떠나 다양한 차량을 비교할 수 있어..고민이 되는 좋은 차량 ,저는 유툽으로 많이 봐와서 그런지 많은 유투버들이 이야기한 내용과 크게 다






벤츠 C-Class C 300 AMG Line
새로운 c클래스 입니다. AMG line이라 외관은 이전 세대에 비해 상당히 스포티해졌습니다. 내부는 베이비 s클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성능은 이전세대 보다는 날렵하나 스포츠 성을 중시하는 BMW에 비하면 살짝 애매합니다 ,이전 c클에서의 선입견. C클이상은 중후하다. 묵직하다. 얌전하다는 편견을 어느정도 깨게 해줍니다. 묵직한건 거의 그대로이나 컴포트






테슬라 Model 3 Performance
똑똑한 전기차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입니다 가속력에 놀라고 충전속도에 놀라고 반자율주행에 놀라고 승차감에 놀라고? 잡소리에 놀라고? 그랬습니다 엥? 세부적인 퀄리티는 아직아직 인거 같지만 확실히 초기형보단 조립 단차도 많이 줄어들었고 마감 품질이 꽤나 개선되었네요 장단점이 명확한 차량이지만 갖고싶은 차 중 하나입니다 ㅎㅎ ,앞뒤 모터로 473






포르쉐 718 Boxster 718 Boxster GTS 4.0
평소에 동경하던 718 GTS 4.0을 경험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죠, 주말간 열심히 몰아보고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펀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디자인, 성능, 데일리성, 하차감, 감가방어까지 모두 잡은 올라운더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라면 미친 출고 대기? 정도가 있을 거 같네요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총점 90점 오픈이 안되유^^ 솔직하게 우리나라엔 박스터 보다는 ^^ 992s를 타는 오너라 별 감흥이 ㅠㅠ 20살 어린 친구들의 차로 보면 좋겠다 우리 아들 딸이 타면 좋겠지만 전 딸은 TT사주고 싶고 아들은 992S 줘야겠네요 차는 작고 가벼워 모든 밸렌스가 좋습니다 ,엔진이 다운 됬지만 성능만큼은 찐이네요 역시 폴쉐엔진이네요 ,전 박







테슬라 Model 3 Long Range
테슬라 모델3는 독3사, 제네시스만큼의 고급감도 없고 화려한 인테리어도 없고 옵션이 많은것도 아닙니다. 심지어 외부 단차도 많고 잡소리도 심해요 하지만 오토파일럿 & FSD가 이러한 단점들을 상쇄 시켜줬습니다. 시승내내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론머스크, 도대체 차에 뭔 짓을 한거야?' 저 또한 전기차를 타고 있는 오너이기도 하고 EQ





벤츠 AMG GT 43 4MATIC+ 4Door Coupe
사고후 대차로 받은 43AMG GT 디자인은 갑이고.. 63AMG 를 타본 입장으로 AMG에 너무 과한 기대한듯..생각보다 쭉~~!나간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AMG 에 과한기대에 비해.. 63이랑 어마무시한 차인인듯..팝콘소리는 가끔씩 잘들림!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한번씩 더 쳐다보는!! ,소프트클로징빠지고..정확한 옵션은 잘모르나..





BMW X3 30e xDrive xLine
전기차로 바로 가기엔 시기상조 이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빠진 늦은 출고 인사 올립니다. 정말 비행기 타듯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특히 와이프가 멀미를 하는데 뒤에 앉으면 지난번 차 보다 멀미를 전혀 안합니다^^ ,주행성능이나 핸들링 또한 승차감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답게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외관은 이번에 새로 나온 색이고 시트도 아주




BMW i4 eDrive 40 M Sport
요즘 제일 핫 한 BMW i4 시승했습니다. 최근 시승한 동급의 차량들중 완성도는 가장 좋네요~~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 ,공차중량이 무거운편이라 가속력은 큰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가볍게 잘 나갑니다? 330마력 / 44토크 / 제로백 5.7초인데 체감은 이것보다 더 되는 거 같아요 서스펜션 셋팅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전반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