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MINI ELECTRIC COOPER SE Electric
윤스자매파더
22.05.15

1,686

0
SE






3.5점
미니라는 차종은 다른 차량에 비해 단점이 너무나도 많은 차량이지만, 전기차를 세컨카로 두려는 목적이라면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4천만원이라는 가격 저항이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와이프의 동선을 고려해서 선택하였습니다. 다른 선택지도 많았으나, 도심에서만 이용한다는 점, 집 엘베를 내려가면 무려 4대의 전기차 충전이 바로 가능하다는 점. 일일 주행거리 20~30키로 미만인점. 월 예상 충전비용 2만원 이라는 점 등...왜 그가격에 미니를 사냐고 묻는다면...딱히 해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그냥 미니가 미니한겁니다..끝 아 참고로 사고 싶어도 사기가 힘들어유~ 이놈의 온라인예약 드럽게 힘듦.








3점
생각보다 주행성능은 준수한편이고, 전기차 특유의 치고 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딱 2명이 타기 좋은 도심 데일리카. (주행거리 안습이지만^^) 핸들링도 전체 차가 너무 묵직해서 저의 와이프는 적당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희 와이프는 운전을 매우 잘하는 편입니다.ㅋㅋ(수동을 좋아함) 그래서 그런지 약간 주행이 즐거울 듯 하다고 합니다. 그래..너의 만족이 나의 만족이니깐~~





5점
외관 디자인이야 뭐 ~~ 미니 갬성 아니겠습니까? ㅋ 실내요? 뭐가 없어요 ㅋㅋ 요즘 차에 비하면 정말 단순. 소재가 엄청 좋거나 그런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은 갬성에 5점을 ㅋ





3점
이거 할말이 많지만..미니니깐.(저는 사람들이 미니니깐 이런말씀 하시던데..타보고 이해함) 수동시트 ㅠㅠ 옵션 없슈 기대하지 마세요,. 옵션따지려면 미니 사면 안됨. 절대로





3점
연비는 뭐..짧게 타봐서리 제가 와이프 출고하면 한번 기록할께요. 그러나 확실한건 주행하는 분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환경부 인증거리보다는 높은 190~200 초반 나올 듯 합니다. 와이프 기준으로 일주일에 1회 정도 5천원 충전하면 충분할듯..(파워큐브로 계산) 이상입니다
댓글
8

비싼차사보자
아기자기 감성으로 타는 차

0

0


북곽선생
주행거리만 좀 더갈면 좋겟어용

0

0


GoFoward
일단 주행거리만 괜찮다면 보조금 생각하면 전기차 중에는 괜찮다 싶어요

0

0



동탄 현마허
주행거리 그렇게 최악은 아니더라구요

0

0


GoFoward
미니 일렉은 진짜 세컨카로는 좋을거 같아요

0

0



Gghh
차 넘나 이쁘네요 젊을때 클럽맨 컨트리맨 못타본게 너무 아쉽ㅜㅜ

0

0
기아 K9 3.8 가솔린 플래티넘 2WD
깡통으로 사도 충분한 가성비 국산 대형세단 자연흡기 가솔린 6기통이라 상당히 조용하고 진동도 매우 적습니다. 초반에는 다소 굼뜨지만(부드럽게 나감) 중후반엔 더 잘 나간다고 느껴졌습니다. 평소엔 정말 조용하지만 가속페달을 깊게 누르면 엔진소리가 잘 들어오고 스포츠 모드에 두면 더 커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듣기 싫은 소리는 아닌데 차의 성격과 어울리진 않더






BMW X7 40d xDrive Design Pure Excellence 7인승
제주여행을 하면서 4일간 렌트를 하여 발이 되준 차입니다. 나름 장기간 운전을 하며 느낀점을 써봅니다^^$. 추천 팡! 4문장으로 요약을 하면 1. 더할나위없는 패밀리 럭셔리 SUV 2. 6기통 디젤이지만 가솔린과 착각할 정도의 정숙함 3. 쫀쫀하지만 편안한 에어서스 승차감에 만족도 최상 4. 뒷자리 접으면 광활한 공간은 덤^^ 5. 멋, 럭셔리, 효율성






BMW X5 xDrive 30d xLine 7인승 P0-2
캠핑과 일상을 함께할수 있는 최고의 패밀리 SUV 국산 디젤 2천씨씨 타는 저로썬 충분한 성능과 힘이었고 새차라 그런지 정숙성은 뛰어났습니다. 진동은 아주 약하게 느껴졌지만 전혀 거슬리지 않았고 140까진 바람소리도 적었습니다. 그리고, 코너링시에 국산차와 비교할수없는 안정감을 느꼈습니다. 에어서스는 평소엔 단단하지만 고속에서 상당히 편안해지고 특유의 출렁






아우디 RS E-Tron GT RS Quattro
차가 이렇게 섹시할수가 있나? 할 정도로....한눈에 보자마자 반했네요.... 진짜 계약 .....할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세단이지만 진짜 이쁘게 탈수 있다는건 이 차 밖에 없다고 봅니다. 주행성능 : 확실히 세단이다 보니까 주행성능은 월등하게 튀어나가는게 역시 기가 맥혔습니다 핸들링 : 역시 직선 구간이라 경험은 해보지 못하였지만...이 차는 제가







아우디 E-Tron S S Quattro
전기차를 타이칸 이후로 는 진짜 오랜만에 타봤던 아우디 e-tron. 전시장으로 가는 내내 어마무시한 기대를 했네요ㅎㅎ 도착하자마자 10분 정도 대기하고 바로 탑승 했는데 다른건 둘째고 직선 구간으로 3km 가량 있길래 내리 쏴보았습니다.(교통법규 준수하여 운전했습니다) 말잇못...이더라구요 ㅋㅋㅋ 타본 분들은 제가 왜 이렇게 얘기하는지 알겁니다.







포르쉐 Taycan 4S
총점 80점 가격대비 좀 ... 순간 가속 영상 입니다 좋음 호불호가 좀 있네요 내장 인테리어가 너무 엉망이네요 호불호 전기차라 좋으네요







벤츠 AMG GT 43 4MATIC+
AMG서울 전시장에서 시승해보았습니다. 이주전 차를 구매하기 전(AMG CLS53) 가장 많은 고민을 했던 차량이기에 꼭 시승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사실 스페셜에디션의 에어서스 탑재차량을 타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없었기에 이차로 타보았습니다. 역시 차태는 GT가….아들만 아니었으면…. m256전기터빈 없는 모델을 사진 않았을거같긴하지만…원래 남자 마음이 갈







벤츠 G-Class AMG G 63
AMG서울 전시장에서 시승해보았습니다. 체질적으로 SUV계열을 싫어하는데 타보니 제 생각이 편협했다고 느꼈습니다. 8기통의 부드러운 질감, 저속 토크는 참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제 차가 22년식 AMG CLS53인데 아들이 오늘 GT43과 AMG G63을 시승 후 세가지 중엔 G63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ㅜㅜ 말해 무엇일지 물론 시내 한복판에 있는 시승센







BMW M4 Competition M xDrive
이전 직장 특성상 BMW전 차종을 다 운전해봤고 타 브랜드도 많은 차량들을 운행해 봤지만 서킷에서 제대로 탄건 처음이었습니다. 저에게 이 차는 가속, 제동, 코너링 등 무엇하나 빠지지않았습니다. M3를 예약하려했는데 친구와 같이 가다보니 둘중 한명만 예약이 가능해 m4로 선택했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브는 인스트럭터가 앞에서 무전으로 컨보이해주고 뒤에서 따라가







포르쉐 911 Carrera 4S
총점 99점 이차는 전시차가 없어서 회사차랍니다 색상이 참 이뿌죠 봄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차는 참 좋으네요 가끔 올릴께요 바람과 함께 사라질께요^^ 성능 찐 진짜 최고죠 2억 넘고 2억5천 이하며 걍 이차 사세요 색상도 이뿌네요 풀옵션 절약모드 10키로 스포츠 3키로 대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