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시승후기
3.3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mw.png

WolfAmongUs

Lv 50

23.03.10

view_cnt

3,699

프로모션가
프로모션가

143,000,000

아우디 e-트론 GT 22년식

콰트로

1억 4,332만원
e-트론 GT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3

훌륭한 디자인, 살짝 애매한 성능, 나사빠진 가성비. 높은 성능을 기반으로 장거리를 빠르고 편안하게 달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그랜드 투어러(GT)를 표방하면서도, 적은 용량의 팩을 탑재해 주행거리가 짧다는 모순된 DNA를 가진 차량. 아우디를 사랑하고, 실내 디자인에 크게 신경쓰지 않으며, 그 무엇보다 외관 디자인이 중요한 사람, 내연기관 세컨카가 있어서 주행거리가 짧아도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추천. 실용적인 패밀리카와 가성비 위주의 소비자라면 비추천.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썸네일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이미지1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이미지2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이미지3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476마력은 GT 세단에게는 분명 차고 넘치는 출력이나, 요즘 1억대 전기차 치고는 아무래도 2% 부족한 가속감. 짧게 시내구간 시승만 해봐서 코너링이나 핸들링 성능은 잘 모르겠음. 시승차는 에어서스가 빠진 사양이었지만 낮게 깔린 시트포지션과 무게중심 덕에 승차감은 매우 우수함. 스티어링 휠이 엄청나게 무겁고 페달 답력도 강한편으로 스포츠카스러운 감성이 있지만 그만큼 팔다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컴포트한 일상주행에는 부적합. Brake by Wire 방식을 채택해 브레이크 페달로 회생제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고 하는데, BMW iX의 BBW 대비 이질감이 심한 편.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우락부락한 리어 펜더와 파나메라 부럽지 않은 프로포션은 발군. 지금까지 출시된 전기차 중 디자인은 형제차 타이칸과 더불어 원탑이라 불릴만함. 그러나 역시 아우디 종특으로 프론트 오버행이 길어 정측면에서 보면 약간 현대차 전륜구동 세단같아 보이는 각도가 있고, 실내디자인이 21년에 출시된 전기차답지 않게 꽤나 올드해서 1점 깎음.

옵션
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star_gray

2

무려 1억 4천짜리 차에 에어서스도, 소프트클로징도 없는건 상당히 깨는 부분. 인포테인먼트 스크린도 작아서 어라운드뷰나 지도앱을 볼때 답답한 편. 실내 인테리어 소재도 온통 딱딱한 플라스틱과 우레탄 천지라 솔직히 BMW, 벤츠, 제네시스, 심지어 테슬라와 비교해도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짐. 2천 더 주고 1.6억짜리 콰트로 프리미엄을 사면 에어서스 추가되고 실내 소재도 개선된다고는 하는데, 모델S 플래드, EQS, 타이칸, i7등 경쟁 전기차 대비 아무래도 가성비가 떨어지는 감이 있음.

연비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Total 93.4kWh, Usable 85kWh의 비교적 작은 배터리 팩이 투입되어, EQS, i7, iX 등 1억대 전기차들은 대부분 100~110kWh 팩을 채택하는 것과 비교하면 아무래도 절대적인 용량이 떨어지는 편이며, 이에 따라 주행거리도 100~200km 가량 짧음. 800V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충전 속도는 최대 268kW로, 200kW 수준인 경쟁 차종들 대비 높은 것이 그나마 장점. 그러나 이를 받쳐줄 수 있는 초급속 충전 인프라 구축이 아직까지 요원하여, 실제 주행 환경에서 이 장점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

댓글

9

시승후기
4.3

미니 클럽맨 쿠퍼 T1

생각보다 편안했던 승차감(?) 입니다. 주변에서 백 번 듣는 것 보다 한 번 타보는게 낫다고 하셔서 와이프 차로 고민하면서 타봤는데 앞에 JCW를 타보고 탔더니... 몰랑한 서스 느낌이네요😂 3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mw.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hyundai.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mini_dim.png
째드래곤|23.03.06
like-count4
commnet-count4
view-count1,291
23.03.06
시승후기
3.8

테슬라 모델 3 RWD

글로 접하기보단 한번쯤 시승해보고 판단할차. 유일무이한 브랜드와 극적으로 갈리는 대중평. 롱레인지 주문중단이라 아쉬운 선택지. 최근연달아 나오는 각종 오토파일럿 사고. 아쉬운 가격변동정책. 3월이후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kia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honda_dim.png
cptjj|23.02.22
like-count8
commnet-count8
view-count1,837
23.02.22
시승후기
4.5

아우디 Q4 e-트론 40 프리미엄

이번에 제주도에서 Q4 E트론 렌트 해보았습니다 수입 전기차는 첫경험인데 꽤나 신선했습니다 외관도 이쁘고 여러 편의장비가 있어서 좋았고 특히 매트릭스LED는 저에게 매우 큰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역시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hyundai.png
이효리겟차|23.02.08
like-count6
commnet-count4
view-count1,922
23.02.08
시승후기
4.5

폴스타 Polestar 2 Long Range Single Motor

겟차에서 시승이벤트 한다는 글을 보고 저도 궁금하여 시승하고 왔습니다. 싱글모터 풀옵 기준 6,700인데 서울시 보조금 700 받으면약 6천 정도 되더라구요. id4랑 비교하면서 타봤는데 가격을 생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peugeot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peugeot.png
고꼬댁|23.01.16
like-count7
commnet-count12
view-count1,782
23.01.16
HOT
시승후기
5

BMW i7 i7 xDrive 60 Design Pure Excellence_Exe PKG

훌륭하나 이 돈을 주고 차를 바꿔야되나라는 생각은... 좀만 싸게 나왔으면 좋으련만... 딜러분이 무게가 iX보다 더 나간다고 했는데, 스포츠모드로 해놓고 악셀 밟았을때 iX가 더 치고 나간다는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mw.png
을사마|23.01.15
like-count12
commnet-count10
view-count2,792
23.01.15
HOT
시승후기
4

폴스타 Polestar 2 Long Range Dual Motor (상품성개선)

자차로 ev6 후륜타고 제주도에서 3일동안 아이오닉5 4wd운행 후 폴스타2 듀얼모터 시승했는데 ev6에 사륜 넣지 않은건 전혀 후회하지 않았지만 폴스타 듀얼모터 성능은 탐나더라구요…뒷자리 공간과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mw.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kia.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tesla.png
톨톨톨톨|23.01.11
like-count10
commnet-count20
view-count2,277
23.01.11
HOT
시승후기
3.5

포르쉐 Cayenne Coupe Cayenne Coupe Platinum Editon

포르쉐 카이엔 PE 쿠페 계약 후 시승하고 왔습니다. 벤츠cls450 4년째 보유중이라 기변하고 싶은데.. 벤츠는 1억부터 포르쉐는 2억부터라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카이엔 쿱 기준 우리나라에 월1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hyunda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kia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enz_dim.png
후라이드후라이|23.01.03
like-count6
commnet-count8
view-count2,678
23.01.03
HOT
시승후기
4

기아 Stinger 2.5 가솔린 터보 마스터즈 2WD

스팅어 총평 좀 밟고 싶다 하시면 무조건 3.3 가세요 저도 처음에 스팅어를 고려했을 때 연비 자동차세 이런 걸 고려를 했었는데 3.3이랑 정말 연비 별 차이 없네요 단점은 크기에 비해 부족한 트렁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hyunda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kia_dim.png
kek|22.12.18
like-count9
commnet-count8
view-count2,151
22.12.18
HOT
시승후기
5

아우디 A7 55 TFSI Quattro Premium

세상에서 젤 예쁜 차라고 생각했던 차를 마침내 구매하게 되었네요^^ 340마력은 저한테는 충분한 마력이라 생각합니다. 이 이상 고마력은 무서울거 같아요 편하고 조용하게 가속되는데 금방 리밋 속도까지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aud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audi.png
은색차만탄다|22.12.12
like-count11
commnet-count21
view-count3,290
22.12.12
시승후기
4.3

벤츠 E-Class E 350 4MATIC AMG Line

디자인 굿..! 실내소음 …흐음… 주행 흐으음???? 이렇게 표현하고 싶네욥..!! 사진이없어서 인터넷으로 뽑았어용 350모델이라 제가 기대가 컸던건지…생각보다 엑셀반응이 느렸네용 ㅠㅠ(절대 차가안

thumbnail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volkswagen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mw.png
갠옴스키|22.12.11
like-count3
commnet-count9
view-count1,868
2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