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2 싱글모다 24시간 후기!


여드름
23.11.14

2,169

0
롱레인지 싱글 모터






4점
페리전 전륜 버전 입니다 지인 장기렌터카로 하루 타보았고 느낀점 주관적으로 간단히 써보겠읍니다 (가성비, 그돈씨 같은 금전적 언급은 하지 않겠읍니다) 1. 디자인 개취이지만 이쁘다 2. 1열 시트가 편하고 소재가 고급스럽다(나파옵션) 3. 2열 좁지만 착좌감이 편하다 4. 전동시트 범위가 넓고 낮은 시트포지션 가능 5. 스피커 진짜 별로 6. 전륜 서스 부드럽지만 후륜 단단함 7. 고속안정성 아쉬움 8. 엑셀, 브레이크 감도가 내연기관 같아서 운전이 편함 9. 배터리 용량대비 주행가능거리 살짝 아쉬움 10. 가속감 무난 11. 글라스루프 눈부심





3점
6번 > 방지턱 넘어보면 신기하게 전,후륜 느낌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요철 앞바퀴 딱 넘어보면 오 승차감 좋은데? 하지만서도 뒷바퀴 넘는순간 통통 튀네요. 앞뒤 차이가 많이나서 신기하네요. 7번 > 통통, 단단한 느낌이라 고속안정성이 좋을것 같지만 의외로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제차(모델3)도 좋은편은 아닌데 폴2는 특히 곡률구간에서 불안감이 두드러지더라고요. 직진성도 그냥 그랬구요 8번 > 엑셀과 회생제동 패달 감도가 컨트롤하기 편해요 전기차 입문자 누구나 금방 적응가능, 편하게 탈 수 있고 원페달 설정하고 다녀도 울컥거리는 느낌이 적어서 동승자에게도 좋아보임돠 9,10번 > 배터리 용량 78kw로 알고있습니다만, 적은용량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싱글모터라 500km는 거뜬할 줄 알았지만 시내5고속5 비율기준 공식400초반 딱 탈 거 같아요 가속감은 딱 230마력 정도네요 전륜이라 그런지 현기 E-GMP 후륜 보다는 좀 약한거 같지만 리니어한 패달감각의 초반가속 셋팅 영향이라고 생각되어요





5점
1번 > 제 눈에도 이쁘고 다른지인들도 다 이쁘다고 하네요 앞모습이 단정하고 내연기관 같이 생겨서 이질감이 적은거 같아요 측면으로 보면 높은 지상고로 크로스오버 느낌이라 터프하면서도 3박스 세단형이라 세련된 맛이 있어요 11번 > 천장이 유리라서 개방감이 좋은건 확실하지만 색이 입혀져있지 않고 노틴팅이라 뜨거운것 보단 눈이 부시네요 덮개 따로 없는거죠?





4점
2,4번 > 나파가죽 옵션 들어가서 촉감이 부드럽고 냄새?가 특히 좋았네요 제 키에 적절한 좌판길이 덕분에 허벅지가 뜨지않고 넓은 범위로 조절가능한 전동시트덕에 푹 꺼지는 낮은 자세로 안락한 셋팅이 가능해요 통풍시트 성능 무난무난 괜찮네요(있는것 만으로도 부럽) 3번 > 발 넣을 공간이 부족해서 아쉽지만 의자 각도나 좌판길이가 적절해서 불편하지 않아요 大덩치가 앉으면 불편하지만 그 외는 괜찮을거 같아요 5번 > 옵션으로 하만카돈 적용, 말 안해주면 소리로 판단 불가능 EQ아무리 조정해도 별로... 현기 깡통 오디오가 더 좋을듯 하네요





4점
9번 > 겟차에는 공인전비가 복합5.1km 이라고 나오네요 실주행 딱 공인만큼 나오는거 같은데, 100%~9% 까지 쓰고 350km 정도 탔어요 최근 급 추워지기 전에 탄거라(섭씨20도) 참고부탁드려요
댓글
14


겟덕
정성글 닥추. 디자인은 예쁘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대비 실내 공간은 좀 아쉽 ㅠㅠㅠㅠ

0

1


여드름
다른건 다 좋았는데 실내공간이 좀 아쉬웠네요 ㅎㅎ감사합니당

0

0


초크미
와우 폴스타 안그래도 요즘 관심가는데, 정성후기 감사합니다.

0

1


여드름
감사합니다 ㅎ 폴스타2 말고도 다른신차 언능 나왔음 좋겠어요

0

0


FAITH YJ
와우 깔끔한 정리👍👍👍 좋네요 ㅋㅋㅋ

0

1


여드름
👍👍😎

0

0



NamuOh
오, 리뷰 감사합니다! 폴스타2 매장가서 음원들었을때 차이점을 별로 못느꼈었는데.. 볼보를 못들어봐서리..

0

1


여드름
볼보는 좋았던거 같은데 폴2는 완전 달랐네요 ㅋㅋ

0

0



동탄 현마허
폴스타에 대해 궁금한게 좀 있었는데 해결 됐네요 ㅋㅋㅋㅋ

1

0


13이지
11. SP(폴스타는 딜러가 없고 그냥 안내사원? 느낌으로 스페셜리스트라 부르는 직원이 있습니다) 통해서 계약하거나 바이브나인에서 계약하면 선쉐이드 주십니다. 9. 전비면에서는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별차이 보다는 주행환경에서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는 대충 계산해봤을 때 최근 100키로 정도는 풀충시 450km 나옵니다. 그 전 100키로는 풀충시 380나왔구요. 저는 정속주행으로 전비 및 안전중심 운전을 하는데 이정도면 스근하게 밟으시는 분들은 더 안나오실수도 있겠다싶습니다. 하루 주행이더라도 정말 많은걸 보셨네요 추천누르고갑니다 !

1

0
렉서스 NX 450h+ 프리미엄
시트가 일본차는 편해서 매우좋은거같습니다 중형차이지만 공간감은 준중형이라 사이즈만 중요한분들은 다른차가 나을거같습니다 라브랑같은플랫폼인데 시트도 더크고 어떤이유에서인지 공간감이 좀더 작게느껴지네요 라브4와 nx의 정숙성과 고급감차이는 당연히 느껴지지만 라브4 실내디스플레이만 개선되면 굳이 nx로 안와도될거같습니다 그리고 nx를 선택한다면 350이 더나을거같







혼다 CR-V 4WD 하이브리드 투어링
시트는 무난했고 라브보다는 좀더 딱딱했습니다(미세한차이) 공간감은 좋았습니다 뒷자석틸팅은 아주많이되서 뒷자석사람이 아주 편안해했습니다 잔진동은 못걸러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라브는 다걸러주고 좀 편안했는데 그래서 대신에 주행성은 라브보다 좋은거 같았습니다 5600가격이 좀 애매한거같습니다 가격이 5000이던지 5600일거면 실내 디스플레이나 옵션이 더들어갔으면







기아 EV6 롱레인지 에어 4WD
전기차 기대감이 전혀 없는 상태여서 그런가 상당히 만족하고 놀랐습니다 전기차답게 가속성능,정숙성,승차감이 좋아 놀랐습니다 공간감은 준중형SUV였습니다 앞으로 국산전기차 더 기대될거 같습니다 15프로에서 급속 풀충전50분정도 걸리네요 사진이별로없네요 😅 주행성능 전기차 기대감이없었어가지고 그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핸들링 반응성 상당히좋았습니다 승차감 앞자석







현대 아반떼 N N 2.0T [DCT]
왜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난리인지 알겠는 가성비 최고의 펀카 잘 나가고 잘 서는데 가장 인상적인 건 코너링입니다. 어떻게 돌려도 원하는 것 이상으로 빨리 돌아줘서 suv를 주로 타왔던 저에게 신세계로 다가왔습니다. 솔직히 직빨이 그렇게 빠른 차는 아닌거같은데 엔진 사운드와 로드 노이즈, 승차감이 스포티하게 다가와서 실제 속도보다 훨씬 빠르게 느껴집니다. 자






520i오너에 e250시승기
싸구려틱한 내장제 디자인은이쁜 보기좋은 싸구려느낌 주행성능은 변속기빼면 괜찮음 너무단단하지도 너무무르지도않는느낌 다만 몸이 bmw에 길들여져 빠릿하고 엄청부드러운 엔진질감 미션등 너무모자란느낌 핸들은 잡을때마다 너무 재질이안좋아 기분이 별로임 하지만 독일차는독일차 고속들어가면 안정감이 bm과다른느낌의 안정감을줌 bmw5시리즈는 약간 땅에달라붙어서 안정적으로




E300d 4matic 쿠페 시승해봤습니다
3인 가족용 예쁜 차량을 알아보던 중에 E클래스 쿠페가 눈에 계속 아른거려서 제원, 성능 등 유튜브, 후기 등을 읽어보고 차량비교 글도 올려가며 겟차 분들의 의견을 묻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미련이 남았는지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마음을 접자는 생각에 당차게 전시장에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사전에 담당자분께 연락드려 뒷자리 한번 탑승해보고 싶다 요청드렸기




S63 vs Lambo Urus vs E53 Coupe
롱텀 시승기를 쓸만한 게시판이 없어 여기에 써봅니다. S63 퍼포먼스 4년, 우루스 2년반, e53쿱 1달 되었고 bmw 535i GT 를 13년 가지고 있었습니다. S63 : 612마력 92토크의 세단 엔진의 끝판왕에 가까운 성능, 8기통의 끝내주는 중저음 사운드, 세라믹 브레이크의 믿음직스러운 확실한 성능, 디





렉서스 RZ450e 럭셔리 시승기
'안정적으로 운행하기 좋은 전기SUV' 이지만.... 같은 브랜드의 SUV인 RX 시리즈가 가장 큰 적이라 할수 있을것 같아요. 팀킬의 좋은예;; RX와 비슷한 주행감, 전기차지만 딱히 특출나지않은 출력, RX에 비해 2열의 편의옵션 부족, 빠르게 변하는 전기차시대에 너무 늦게 출시된 평범한 스펙이 렉서스 SUV를 보러 오는 소비자들의 눈길이 RX쪽으





BMW 7
차량이 고급스럽지만 달리기 성능은 좀 굼뜨고 힘이 없게 느껴집니다 차가 크지만 운전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서스는 만족스럽고 편의사양은 뭐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4륜구동이 아니고 차량이 좀 더 크다보니 힘이 없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은 저는 괜찮은데 와이프나 여성분들은 아직 적응이 안되는것 같아요. 편의사양은 뭐 있을거 다 있으니 만족합니다. 연비는 3박4일






BMW M850i 그랑쿠페 시승기
V8의 부드럽고 쭉쭉 뻗는 힘과 + 여유있는 가속감과 + 어뎁티브 M서스펜션의 적절한 승차감 + 멋진 외관까지 모든게 잘 어우러져 고성능+럭셔리 GT쿠페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차. 단, 2열의 활용성은 좀 의문이 들어서, 이차를 사는 용도에 맞게 산다면 그랑쿠페보단 쿠페가 더 나은선택이란 생각이든다. 같은 엔진의 M550i가 4인용으로 더 적절하단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