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쿠페



다음엔머타지
24.05.11

2,457

0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쿠페






3.8점
개멋진 카 간지카 바이퍼블루 색상👍👍 멋에사고 멋에죽는차








4점
이게 미션때문인지 모르겠는데 한번씩 초반에 팍 팅겨져 나가는게 별로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승차감 괜찮고(너무기대를안해서그런가) 핸들링도 가볍게 잘 돌아져나가고 좋았습니다 쭉쭉 잘나갔어요 외부 풍절음과 하부소음이 좀 많이느껴지고 인터넷에서 소녀배기음이라하길래 일반차들이랑 비슷할줄알았는데 2.3인데도 배기음 크게 켜고다니면 머리아프더라구요..초반에만 키고 바로 끔 5.0은 얼마나클지...머스탱은 데일리보다 세컨카 주말용으로 타야될거 같아요ㅠㅠ





4점
디자인은 말할 필요가없더라구요 프레임리스도어 투도어쿠페...❤️ 휠이 좀 아쉬운거 빼고는 18인치인데 19인치로 업되던지 휠색상이 검은색? 아니면 휠살이 좀 얇았으면 좋았을거같은데 외부는 휠빼고 다만족입니다 내부는 기어봉쪽 싼마이 느낌이었습니다 PRNDM이 기어봉쪽에 불이 들어와야 편할거같은데 클러스터를 봐야해서 불편하더라구요 사이드미러도 코딱지만해서 개불편요 광각으로 바꿔야할거같습니다





4점
옵션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반자율주행 다있고 나쁘지않았고 통풍 열선다있고 새로바뀐 디스플레이도 터치도잘되고 마지막남은 버튼들도 싼마이나지만 직관성도 괜찮고 시트가 일본차 비스무리하게 편해서 놀라고 좋았습니다 근데한편으론 시트가 불편하면 오래타기 힘들것 같았습니다





3점
시승50분정도에 연비 2.3에코부스트인데 7나오네요 ㅋㅎ
댓글
6



NamuOh
아 너무 멋집니다..

1

0


초크미
오. 2.3이어도 실내에 카본장식이 많이 들어가네요. 멋집니다~

1

1



다음엔머타지
네 글더라구요 실제카본은 아니지만 카본같은

0

0


김김킴
이전세대 2.3컨버탔었습니다 고속주행시 안정감이떨어졌던기억이있는데 개선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머스탱 다시타보고싶습니다 멋져요!!

0

0


FAITH YJ
유유자적 타기 참 좋은거 같아요👍

0

0


겟덕
궁금하네요 ㅎ

0

0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와이프가 궁금해해서 두번째 시승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차는 역시좋지만 타브랜드의 신차출시로 인해 왜 판매량에서 밀리는지 알게되었습니다 3년전에시승할때는 생각보다 너무좋았는데 지금다시타보니 또 그냥그렇네요 23년식이 끝이네요 이제내연기관은 홀수로나온다는데 빨리 풀첸지 신차가나왔으면하네요 지금이라면 판매량대로 벤츠비엠에 밀릴수밖에없을것 같습니다 핸들링 주행성능







렉서스 RX 350h 럭셔리
사진을 많이못찍어서....😭 연비좋은 하이브리드에 큰차를 원하면서 차에 크게 신경안쓰고 탈차라면 이차밖에없겠지만 니즈가 다른걸 원한다면 굳이??하면서 고민될차 같습니당 nx가 딱적당하니 좋은것 같고 nx랑 전반적으로 그냥비슷하고 차크기만 커진느낌 앞좌석은 조금차이나고 뒷좌석은 많이차이남 nx350이랑 별큰차이를 모르겠네요 nx350은 좋지만 rx를 거의1







CLE 450 시승차 주행후기 입니다.
E클래스 쿠페와 C클래스 쿠페를 모두 단종시키고, 새롭게 도전하는 차량 이지만 9600만원의 가격으로 이전 E쿠페보다도 저렴하고 CLE200도 C클래스 쿠페 가격에 E클래스 쿠페 크기의 차량이다 보니 가성비도 뛰어난 모델이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영상이나 글은:https://blog.naver.com/benz_jyh/223396847752) 3000cc




BMW i5 eDrive40 M스포츠프로 시승기
40이라고 해서 출력이 아쉬울건 없고, 부드럽고 편하게 드라이빙하기 딱 좋은 출력입니다. 승차감도 에어서스덕에 컴포트하고, 방음방진도 잘 해놔서 정숙합니다. 비지니스 세단으로 딱 좋은차가 아닐까 싶어요. 디스플레이로 모든게 들어가는건 좀 별로.... 335hp에 후륜조합에 전기차다보니 공도에선 아쉬울것 없는 출력을 내줍니다. 테슬라처럼 탕 쏘는 그런 느낌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 너무 타고파 시승신청 해서 시승 하고 왔습니다ㅎㅎ
에스컬레이드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를 매우 좋아하지만 또다른 매력인 캐딜락 그리고 그중에서 뚱띠의 보스 급인 에스컬레이드 그것도 롱바디!! 미쳤다고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주행성능 : 이 육중한 바디를 갖고 있으면서도 튀어나가는거나 성능면에서는 깔게 없죠 괜히 고배기량이 아닌...다만 브레이크는 조금 밀립니다. 모 당연






14년만에 당첨된 설 시승 이벤트! 재미나게 타고 다니려 합니다.
설 이벤트로 6박 7일 동안 타야 하눈 천운을 얻은 저는 재미나게 타보려고 합니다ㅋㅋㅋ 원래 제 차는 잠시 내려놓고 일주일 내내 쏘하만 탈 생각에 기대도 크고 어떠한 옵션이 있는지 부터 궁금한 찰나에 잘 된거 같아요ㅋㅋㅋ 어제 차 를 수령하고 열심히 타고 있습니다! 국산차 옵션은 진짜..수입차가 비벼볼 정도도 아닐 정도로 앞서 있고 많고 그렇네






카니발 하이브리드 시승 후기
사진이 연비 찍은거 밖에 없어서 대체 합니다 3장 이상 올리라고 해서.. 5500씩 주고 살 차는 아닙니다 옵션 합리적으로 선택해서 4천~중반 쯤으로 끝내시길요 차값이 3.5가솔린 보다는 500만원 이나 비싼 1.6t하브 2.2디젤 보다는 300만원 비싼 1.6t하브 개인적으로 글쎄? 입니다 주행거리 많은사람은 여전히 디젤이 좋고 적은사람은 가솔린이 낫습니







폴스타2 LR FWD 시승기입니다.
육지에서 친구들이 제주도로 놀러온 관계로, 제가 해외연수 준비중으로 모든일정 내내 함께하지 못하고, 또, 제네시스 G70에 짐을 담기엔 겨울이라 옷이 두꺼워 트렁크 공간이 부족하였습니다. 그래서, 폴스타2를 렌트하게 되었습니다. SK렌터카 자회사 빌리카이며, 4일간 완전자차 포함 13만원 나왔습니다.(비싸게예약한편) 제가 차를 구매하려고 할때 구매목록에






Q8 55TFSI 시승
X6, GLE쿱, Q8, 패밀리카로는 Q8 이놈이 제일 나은듯 참고로 프로모션 가격은 별로 관심이 없어서 필수값이라 대충 넣음 심플하게 승차감 좋음 잘 세팅된 폭바계열 에어서스 X6 40i에 비해 즉답하는거나 경쾌하게 나가는건 약간 떨어지지만 패밀리카로서 충분한 성능임 워낙에 실키식스 + ZF8단이 이급에선 사기적이긴 한데, 그거랑 비교해서 떨어지는 감은




사고대차로 그랜저 신형 타봤습니다.
기말고사 주간이나 공부가 손에 안잡혀 리뷰 작성합니다...😂 G70을 업어온지 4일만에 주차중 사고가 나 타보게 되었습니다... 현대의 플래그십! 성공의 아이콘 그랜저입니다. 같은 그랜저 hg,ig와 ig F/L을 동승석에서 타보고 느낀점과 구형 G80을 운전해본 입장에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최신식 전자장비로 무장하였으나 초반에는 오랫동안 안움직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