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 롱레인지 어스 시승했습니다
째둘럽
24.08.29

1,142

51,250,000
롱레인지 어스






4.8점
껍데기는 소형, 알맹이는 중형. 사진을 안찍고 와서 같은 옵션으로 퍼왔네요.








5점
1.8톤에 201마력 제로백 7초대 나와서 가속성능은 무난하고 차의 컨셉에 차고 넘칩니다. 핸들링은 본격 잡아돌려보질 못했으나 코너 돌때 쏠림 현상은 적었습니다. 역시 차의 컨셉에 맞게 무난 합니다. 승차감은 차가 무거워서 그런지 소형급이 아니라 중형급의 느낌이 났습니다. 쏘렌토 정도는 아니고 스포티지급은 되는 느낌입니다. 고속도로 올려보니 방음도 좋았고 요철처리능력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큰 차의 사이즈에서 오는 웬지모를 넉넉함..그런건 없었습니다. 휠베이스 긴 차가 승차감이 좋은 이유가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4점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 영역이라 평가하기 조심스럽지만 메기타의 메기수염이나 싼타페의 저쪼아래 같은 눈에 확 띄는 아쉬운 부분이 없는게 큰 장점입니다. 2열 거주성은 주먹이 두개는 남아버리니 아쉬운게 없고 바닥이 평평해서 더욱 좋습니다.





5점
옵션은 더 필요가 있을까요? 2열 통풍 빼곤 다 있는거 같습니다. 리클라이닝까지 각도 미쳤습니다.





5점
전비는 시내와 고속도로를 30분 돌았는데 7정도가 나왔습니다. 에어컨 빵빵 틀고 시승이 끝났는데 주행가능거리가 안줄더라고요.
댓글
4


탈퇴자
수고하신 시승기 잘 보았습니다~👍👍

0

1
째둘럽
감사힙니다

0

0
단결
잘 읽었습니다^^ 구매하신다면 19인치 휠옵션 넣으실건가요?

0

1
째둘럽
고성능 지향이 아니라 안넣을거 같습니다. 딱히 더 멋있지도 않은데 주행가능거리 400대로 줄고 승차감 조금 손해보고..

1

0
EV3 시승 하고왔습니다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공간도 코나보다 넓은느낌이고 생각보다 트인느낌이라 전체적으로 짐 제외 4인까지는 좋습니다 출발시 울컥임이 좀 있는 편이고 시동버튼 위치가 어려운위치에 내장재가 조금 싼마이 느낌이었습니다 가속감은 전기차로 괜찮았고 승차감은 현기차의 부드러운(물렁한) 서스 여서 단단함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고민될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소






[SUV탐방4편] BMW X5 40i M스포츠 시승기
뭘로 봐도, 1억초반대 준대형 럭셔리SUV를 산다고 하면, 1순위로 추천해주고 싶다. 성능이면 성능, 승차감, 연비까지...동급대비 실내공간이 살짝 아쉬운것 때문에 0.5점을 덜줬지만, 개인적으론 이정도면 충분한 공간이라 본다. 대한민국 평균 키가 175.5인데, 겟차엔 다들 어찌나 키가 크신건지 2m가 넘는 거인들만 사는건지 더 넓은걸 원하는데, 대한민국





[SUV탐방3편] 포르쉐 카이엔쿠페 시승기
포르쉐 뱃지를 달아놓은 Q8. 강남 아줌마들의 싼타페가 된 이유가 있다. 차가 나쁘단게 아님. 포르쉐라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과연 카이엔(쿠페)이 어울리는 차일까? 라는 생각이 든다. 추후 국내에 들어올 S나 GTS모델엔 확연한 차이를 줄지 궁금. 만약 바로 직후에 파나메라4를 안탔다면 이런 실망감은 없었을수도 있다. 시승코스가 생각보다 길어서 12~3km





[SUV탐방2편] 벤츠 GLE450 4MATIC 시승기
이전 X7부터 팸카선택을 위한 준대형 SUV들을 주욱 타보려고 합니다. 어제는 벤츠팸카의 정석 GLE450를 타봤어요. 물론 예전에도 타본적이 있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실내 넓고, 노면소음 진동 잘잡아주고, 에어서스펜션 부드럽고, 낭창낭창해주고, 팸카로 딱 좋음. 항속주행할때 안정감이나 수욱 밀어주는 부드러움은 벤츠만이 갖고있는 능력으로 보임.





[SUV탐방1편]BMW X7 xDrive 40d MSP 시승기
1년도 안된 오공이에 매우 만족하고 있지만, 아내랑 아이들이 넓고 큰차를 타고싶어해서.. 큰아들이 차에 자기 자전거를 넣고 싶답니다;(10살) 울며겨자먹기로 일단 SUV들을 알아보고 있음. 바꿀지 말지는 확정은 아니지만, 언젠간 바꿔야할듯해서.. 1순위는 X5 50e mspro. 전기로 100km를 가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봄. 50이란 숫자도





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쿠페
개멋진 카 간지카 바이퍼블루 색상👍👍 멋에사고 멋에죽는차 이게 미션때문인지 모르겠는데 한번씩 초반에 팍 팅겨져 나가는게 별로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승차감 괜찮고(너무기대를안해서그런가) 핸들링도 가볍게 잘 돌아져나가고 좋았습니다 쭉쭉 잘나갔어요 외부 풍절음과 하부소음이 좀 많이느껴지고 인터넷에서 소녀배기음이라하길래 일반차들이랑 비슷할줄알았는데 2.3인데도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와이프가 궁금해해서 두번째 시승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차는 역시좋지만 타브랜드의 신차출시로 인해 왜 판매량에서 밀리는지 알게되었습니다 3년전에시승할때는 생각보다 너무좋았는데 지금다시타보니 또 그냥그렇네요 23년식이 끝이네요 이제내연기관은 홀수로나온다는데 빨리 풀첸지 신차가나왔으면하네요 지금이라면 판매량대로 벤츠비엠에 밀릴수밖에없을것 같습니다 핸들링 주행성능







렉서스 RX 350h 럭셔리
사진을 많이못찍어서....😭 연비좋은 하이브리드에 큰차를 원하면서 차에 크게 신경안쓰고 탈차라면 이차밖에없겠지만 니즈가 다른걸 원한다면 굳이??하면서 고민될차 같습니당 nx가 딱적당하니 좋은것 같고 nx랑 전반적으로 그냥비슷하고 차크기만 커진느낌 앞좌석은 조금차이나고 뒷좌석은 많이차이남 nx350이랑 별큰차이를 모르겠네요 nx350은 좋지만 rx를 거의1







CLE 450 시승차 주행후기 입니다.
E클래스 쿠페와 C클래스 쿠페를 모두 단종시키고, 새롭게 도전하는 차량 이지만 9600만원의 가격으로 이전 E쿠페보다도 저렴하고 CLE200도 C클래스 쿠페 가격에 E클래스 쿠페 크기의 차량이다 보니 가성비도 뛰어난 모델이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영상이나 글은:https://blog.naver.com/benz_jyh/223396847752) 3000cc




BMW i5 eDrive40 M스포츠프로 시승기
40이라고 해서 출력이 아쉬울건 없고, 부드럽고 편하게 드라이빙하기 딱 좋은 출력입니다. 승차감도 에어서스덕에 컴포트하고, 방음방진도 잘 해놔서 정숙합니다. 비지니스 세단으로 딱 좋은차가 아닐까 싶어요. 디스플레이로 모든게 들어가는건 좀 별로.... 335hp에 후륜조합에 전기차다보니 공도에선 아쉬울것 없는 출력을 내줍니다. 테슬라처럼 탕 쏘는 그런 느낌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