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2.5 터보 2WD 7인승
getxman
24.11.16

1,080

8,940
2.5 터보 AWD 7인승






3.8점
보르도 브라운 은근 이쁘다 승차감 운전석, 조수석, 2열 모두 정말 거칠다 남은건 보르도브라운 뿐





3점
승차감 악명높은건 익히 들었지만 어마어마하네요 2열만 구린게 아니고 운전석 조수석 셋다 떨림이 미쳤어요 덜덜덜덜 떨리고 가속안해도 떨림이 장난아님 시승차가 뽑기운이 나쁜걸까요 아니면 22인치 휠이라 그런걸까요 진짜심각하더라고요 지금 10년탄 차가 큐엠3 디젤인데요 그거랑 승차감이 똑같으면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노면의 미세한 자갈까지 느껴지는 기분^^ 이 큰차에서 이게가능하네 싶었습니다 묵직함도없고.. 이거 시승차가 잘못됐다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발.. 이거땜에 지80으로 다시고민해야하나 싶어요 원래 타던차가 노옵션에 깡통이나 다름없는 디젤차라 뭘타도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충격이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크기가 있고 가격도 있고.. 똑같을거라곤 생각도못했기때문....





4점
보르도브라운 슬레이트그레이 이쁩니다 가니시는 뉴스페이퍼가 젤낫고요 어스브라운 고민했는데 그건 너무 황토방 같더라구요 왜 다들 황토방 얘기하는지 너무 이해했습니다 그외 스티치, 스크린 이런건 이쁘고 좋습니다 스티어링휠이쁘고.. 로고이쁘고.





4점
2열 컴포트 시트조절 정말 편하네요 근데 그거 하자고 이백얼마 추가하긴 좀 아깝긴해요 뱅앤올룹슨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오늘 비오는 저녁 시승이라 그런건지 노이즈 캔슬링? 전혀모르겠더라구요 헤드업디스플레이는 생각보다 거슬렸어요 파퓰러패키지 안할듯





4점
연비는 제대로 안봐서 기억이 안납니다;;ㅎㅎ;; 승차감에 놀라서 보질 못했습니다....
댓글
10
응디팡팡
뭐 사시게요?

0

1
getxman
지브이80 아님 지80 고민하다 마지막에 지브이로 결정하고, 시승마치면 바로 딜러한테 연락하려고 옵션까지 전부 고른 상태였는데 시승 후 좀 고민이 드네요....

0

0

안녕하십니까~
gv80은 안타보긴했는데 qm3랑비슷하다니...맞나요?

0

3
응디팡팡
작성자 님께서 너무 억지로 까신거 같네요

0

0
응디팡팡
방지턱이나 노면이 매우 안좋은곳 지나갈때만 gv80 승차감이 털리는거지 정숙성+일반주행 등등 복합적으로 봤을땐 승차감 좋습니다..

0

0
getxman
제네시스 수지에서 낙생저수지(추천코스) 찍고 다녀온거라 노면이 심각하진 않았음에도 승차감이 거칠어서 놀랐던 겁니다. 억까 아닙니다 정말 몇주간 고민하다 지브이를 마지막 후보에 두고 시승마치면 바로 계약하려고 오토캐시백도 다알아본 상태였는데... 그래서 더 고민에 빠졌습니다 ㅜ 시승차가 22인치 휠이라 그런거길 바랍니다.....

0

0
홍이욤
후회 하지마시고 그돈씨 너무 비싸요 가성비도 없고 단순 내장이랑 옵션 겉만 번지르 합니다 탈수록 후회하실겁니다 시승해보고 바로 쳐다도 안보고 구매목록 제외

0

1
getxman
아 그러려나요 진짜 고민되는 승차감이기는 했어요.....ㅜㅜ 하....깊어지는 고민...

0

0

아찔한그년
GV80 22인치는 갖다 버리면 됩니다. 19인치가 딱 맞구요. 솔직히 8천이상 주고 사면 돈아까운 차라고 생각합니다. 현기 임직원이 할인받아 사면 딱 만족할만한 상품성이죠.

0

0


아타스
글에서 진정성이 느껴지는데요.. 충분히 간접경험 되는것같습니다.

0

0
폴스타4 대박이다
드디어 제가 광교 갤러리아에 가서 폴스타4 시승을 해보고 왔습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폴스타2 를 몰고 있지만 비교불가 오르간 페달이더라구요???? 악셀 밟는 느낌이 다르다 했어요 일단 시승 출발 제가 느낀점 적어 보겠습니다 전시차: 듀얼모터 프로 21인치 시승차 : 싱글 나파 프로 21인치 크립 온. 원페달 1. 악셀 밟자마자 상당히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시승했어요
Verdict 치밀한 정통 오프로더지만 그 이상의 역량을 숨긴 차 GOOD - 3개 록킹 디퍼렌셜과 2단 트랜스퍼 케이스, 솔리드 빔 액슬 등을 갖춘 유일한 신차 - 투박한 외모와 다른 치밀한 설계 BAD - 차봇모빌리티 & 차봇모터스, 처음 듣는 사람 손! - 디펜더 살 돈 없어서?? 21세기 디펜더 정통 오프로더의 환상적인 디테일 그리고 터




EV3 롱레인지 어스 시승했습니다
껍데기는 소형, 알맹이는 중형. 사진을 안찍고 와서 같은 옵션으로 퍼왔네요. 1.8톤에 201마력 제로백 7초대 나와서 가속성능은 무난하고 차의 컨셉에 차고 넘칩니다. 핸들링은 본격 잡아돌려보질 못했으나 코너 돌때 쏠림 현상은 적었습니다. 역시 차의 컨셉에 맞게 무난 합니다. 승차감은 차가 무거워서 그런지 소형급이 아니라 중형급의 느낌이 났습니다. 쏘렌토




EV3 시승 하고왔습니다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공간도 코나보다 넓은느낌이고 생각보다 트인느낌이라 전체적으로 짐 제외 4인까지는 좋습니다 출발시 울컥임이 좀 있는 편이고 시동버튼 위치가 어려운위치에 내장재가 조금 싼마이 느낌이었습니다 가속감은 전기차로 괜찮았고 승차감은 현기차의 부드러운(물렁한) 서스 여서 단단함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고민될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소






[SUV탐방4편] BMW X5 40i M스포츠 시승기
뭘로 봐도, 1억초반대 준대형 럭셔리SUV를 산다고 하면, 1순위로 추천해주고 싶다. 성능이면 성능, 승차감, 연비까지...동급대비 실내공간이 살짝 아쉬운것 때문에 0.5점을 덜줬지만, 개인적으론 이정도면 충분한 공간이라 본다. 대한민국 평균 키가 175.5인데, 겟차엔 다들 어찌나 키가 크신건지 2m가 넘는 거인들만 사는건지 더 넓은걸 원하는데, 대한민국





[SUV탐방3편] 포르쉐 카이엔쿠페 시승기
포르쉐 뱃지를 달아놓은 Q8. 강남 아줌마들의 싼타페가 된 이유가 있다. 차가 나쁘단게 아님. 포르쉐라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과연 카이엔(쿠페)이 어울리는 차일까? 라는 생각이 든다. 추후 국내에 들어올 S나 GTS모델엔 확연한 차이를 줄지 궁금. 만약 바로 직후에 파나메라4를 안탔다면 이런 실망감은 없었을수도 있다. 시승코스가 생각보다 길어서 12~3km





[SUV탐방2편] 벤츠 GLE450 4MATIC 시승기
이전 X7부터 팸카선택을 위한 준대형 SUV들을 주욱 타보려고 합니다. 어제는 벤츠팸카의 정석 GLE450를 타봤어요. 물론 예전에도 타본적이 있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실내 넓고, 노면소음 진동 잘잡아주고, 에어서스펜션 부드럽고, 낭창낭창해주고, 팸카로 딱 좋음. 항속주행할때 안정감이나 수욱 밀어주는 부드러움은 벤츠만이 갖고있는 능력으로 보임.





[SUV탐방1편]BMW X7 xDrive 40d MSP 시승기
1년도 안된 오공이에 매우 만족하고 있지만, 아내랑 아이들이 넓고 큰차를 타고싶어해서.. 큰아들이 차에 자기 자전거를 넣고 싶답니다;(10살) 울며겨자먹기로 일단 SUV들을 알아보고 있음. 바꿀지 말지는 확정은 아니지만, 언젠간 바꿔야할듯해서.. 1순위는 X5 50e mspro. 전기로 100km를 가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봄. 50이란 숫자도





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쿠페
개멋진 카 간지카 바이퍼블루 색상👍👍 멋에사고 멋에죽는차 이게 미션때문인지 모르겠는데 한번씩 초반에 팍 팅겨져 나가는게 별로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승차감 괜찮고(너무기대를안해서그런가) 핸들링도 가볍게 잘 돌아져나가고 좋았습니다 쭉쭉 잘나갔어요 외부 풍절음과 하부소음이 좀 많이느껴지고 인터넷에서 소녀배기음이라하길래 일반차들이랑 비슷할줄알았는데 2.3인데도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와이프가 궁금해해서 두번째 시승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차는 역시좋지만 타브랜드의 신차출시로 인해 왜 판매량에서 밀리는지 알게되었습니다 3년전에시승할때는 생각보다 너무좋았는데 지금다시타보니 또 그냥그렇네요 23년식이 끝이네요 이제내연기관은 홀수로나온다는데 빨리 풀첸지 신차가나왔으면하네요 지금이라면 판매량대로 벤츠비엠에 밀릴수밖에없을것 같습니다 핸들링 주행성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