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


울트라맨8
21.08.02

3,532

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






4.8점
*본 시승기는 현대모터클럽의 차량지원을 받았습니다.^^ 현대모터클럽의 지원을 받아 5월초 GV70 3.5터보 스포츠패키지 차량을 시승해보았습니다. 3박4일 짧지만 최대한 타보려고 노력했고, 약 150키로 정도 타보고 시승기를 작성합니다.참고로 제가 탄 차량의 등급을 넣어봤을때, 6,700만원으로 꽤나 비싼차량이었습니다.















4점
성능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3500CC 터보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지막지한 힘은 대단합니다.380마력, 54토크라는 강력한 성능이 있죠.연비도 스포츠모드로 주로 놓고 시내주행과 고속주행을 했음에도 6~7km/l 왔다갔다하는 준수한(?) 연비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주행안정성입니다.힘도 좋고 고속에 도달하는 시간도 오래걸리지는 않습니다.그런데, 고성능을 받혀주기에는 스티어링휠이 너무 가볍습니다.y영역에 가까워질때는 차가 휘청휘청 흔들림이 너무 심해서 무서워서 더 밟지 못할정도가 됩니다. 제가 운전을 못해서 그런거다하면 할말은 없고... 아니면 최근 시승해보았던 X5, GLB등이 비교대상이 되어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연비나 직빨에서는 폭발적인 성능을 보여주었지만, 하체가 그만큼의 출력을 받쳐주지는 못하는 느낌이었습니다.





5점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굴욕사진 없는 GV70의 외모입니다.사실 타고 다니는 동안, 차가 너무 이쁘다는 생각밖에 없어서,차에서 내리고 걸어가는 동안 자꾸만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았을떈 좀 몰린눈이라 별롤것 같았는데 리어램프도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고, 스포츠 패키지의 대구경 머플러는 아주 멋졌습니다.





5점
어라운드뷰 뒷좌석공조시스템 원격시동 주차 후 원격 전/후진 기능 등 없는걸 찾는게 더 빠릅니다 최고임





5점
스포츠모드로 오래주행했는데 7키로대로 마무리했습니다. 출력과 엔진이 3.5터보란걸 감안했을때 꽤 좋다고봅니다
댓글
26
제네시스 ELECTRIFIED G80 e-AWD 파퓰러 패키지
뭔가 완전 전기차로 가기전 과도기적인 모델같아보임. 그렇다고 대충 만든건 절대 아닌듯. 달려보면 전기차를 만드는 노하우가 많이 쌓인것 같다는 생각이듬. 정말 달리기 하나는 제대로 함. 만약 G70전







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어제 gv70 1시간 좀넘게 시승해봤는데여 놀란게 몇개있어요 내장품질들이 생각보다 좋았구 가죽이 도배가 되있었어요 초대형화면도 괜찮았는데 서라운드뷰는 바로옆에 차있으니 차있는쪽은 이상하게 옆차만 크




포르쉐 Taycan 4S
안녕하세요 4월에 인도받아 7월 한 4개월가량 타이칸을 몰고있는 오너입니다. 애엄마 차량으로는 xc60을 보유하고 있구요 저는 주로 타이칸을 탑니다. 많은 주변분들이 포르쉐를, 그것도 전기차를, 타





아우디 A5 45 TFSI Quattro Premium Sportback
A4 40tfsi 프리미엄에 이어서 A5 45tfsi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구매목록에는 A5 40tfsi 콰트로프리미엄이있었지만 시승차가 없는관계로… <실내> A4를 탔을때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지난번 320i를 시승한 이후, 오늘은 뒤이어 A4 40tfsi 프리미엄을시승하고왔습니당 (A5 45tfsi 콰트로프리미엄도 같이했습니당 이어서쓸개용!) 목표는 원래 A4 45tfsi콰트로






BMW 3 Series 320i Luxury P2
시간이 남아서 구경도할겸 견적도 내볼겸 해서 바~로 가서 320 엠팩을 시승하러했으나… 이게 무슨일이람…320i lux밖에없다하더라구요 (이노베이션패키지적용모델입니당) 아쉽지만 럭셔리도 한번






현대 TUCSON Hybrid 인스퍼레이션
이전에 현대자동차 투싼X안다르 시승행사때 2시간여 타보았던 투싼 하이브리드에 대한 아주 좋은 기억이 있었고, 와이프가 다음차로 투싼 하이브리드를 낙점(?)하신터라... 한번 장기간 타볼수 있으






렉서스 NX 300h Executive
비가오고 대기가 많아 짧게 시승했습니다. 일단 내무부장관은 nx로 바꾸자고 허가 나온상태고 신형이 곧 나오니 1년만 기다리기로 잠정 결론 내렸습니다. 일단 구형플랫폼이다 보니 출력이 좀 떨어져서






벤츠 S-Class S 580 4MATIC Long
...는 넘 길어져서 블로그에 일단 올렸고 간단히만.. 1. 외관 다른거 없음. 580이 롱바디라 살짝 더 길어짐. 400d의 불가사리휠이 580에선 S클다운휠로 바뀜. 2. 내장 거의 비슷하







BMW X5 M Competition
4.4리터/8기통 트윈터보 가솔린 심장을 가진 625마력/76.5토크/0-100 3.8초의 괴물인 X5M을 시승해보고 왔습니다... 제가 이전까지 타본 고성능 SUV의 경험으로... 힘쎄고 빠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