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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yachtman 님 A6 차량관련 이슈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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겟차매니저Lv 75
조회 수2,343

안녕하세요 겟차 매니저입니다. 지난주 yachtman님께서 구매하신 차량에 대한 이슈와 관련해 저희는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최선의 대책을 찾고 있습니다. 먼저, 시동꺼짐 증상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 저희도 깊은 안타까움과 무거운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 고객님께서 정해진 절차에 따라  조치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저희 겟차에서도 이번 일을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권병* 딜러라고 언급하신 담당자는 아우디 딜러가 아닌 금융 담당자이며, 리스 금융상품 문제 이외의 차량 이슈에 대해서는 별도의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는 점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차량은 아우디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절차에 따라 문제점을 파악중이며 이 기간동안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아우디 Q7 및 A6 차량을 대차해드렸다고 합니다. 아울러, 이번 이슈에 대한 사실관계를 파악한 내용을 시간순으로 정리했습니다. -7/10(금) 고객님께서 겟차에 벤츠 E300 장기렌트 견적 요청 -7/13(월) 금융담당자 배정 및 상담 -7/14(화)~31 상담 과정에서 구매조건 비교 후 A6 시승 및 차종 변경하여 계약진행 -8/11(화) 아우디 A6 리스 구매 출고 -8/13(목) 고객님께서 시동꺼짐 3회 발생 주장        금융담당자 1차 대응: 차량 문제에 대한 도움을 직접 드릴 수 없어 딜러에게 전달        아우디 딜러 2차 대응 : 중대한 사안인 만큼 지점장에게 보고 및 고객님께 연락        아우디 지점장 3차 대응: 즉시 문제 해결을 위한 입고 및 확인 요청했으나 고객님께서는 입고 거부 및 차량 환불 요구 -8/17(월_대체휴무일) 고객님께서 겟차 자유게시판을 통해 최초 문제상황 설명 및 의견 구하는 글 작성 -8/18(화) 금융담당자에게 연락 하시어 불만 토로 (이 때 언쟁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 -8/19(수) 서비스센터에 차량입고 및 Q7 대차 (담당 딜러가 픽업&딜리버리)         딜러/지점장 수리 완료시까지 대차 약속         입고 후 정확한 수리 솔루션을 위해 독일 본사 지침 대기중 -8/27(목) 고객님께서 겟차 자유게시판에 글 작성(2차) -8/28(금) Q7이 시승차라 상황 안내 후 A6로 대차 교환 (딜러 픽업&딜리버리) -8/28(금) 고객 요청으로 아우디측 대응을 지점->CS팀으로 변경 위 내용으로 볼 때 차량의 문제가 발생하여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조치하는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독일 본사의 정확한 수리 솔루션을 대기중이라고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만, “방법이 없다고 다시전화준다 하더니 전화없어서 왜 연락없냐고하니 되려 화를 냅니다” 라고 적어주신 내용에서 전화를 받은 금융 담당자는 차량 고장에 대한 부분은 아우디에 책임이 있기에 본인의 재량 밖임을 안내하고 내용을 전했으나 고객님께서 다소 감정적으로 말씀하시어 자기도 모르게 언성이 높아졌던게 사실이며 그렇다 해도 적절치 않은 대응이었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위 사건은 현재진행형으로 제조사와 판매사가 절차에 따라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다시한번 안내드리며, 저희 겟차도 고객님께서 부당한 일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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