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모토트렌드) 911 까레라s 스틱 리뷰

BMW 로고 이미지
탈퇴자Lv 87
조회 수1,160

흡족하면서도 몰입해 들어가며 자동차 운전 본질에 충실한 차를 몰고 싶다면 바로 이 차 2020 Carrera 매뉴얼??? If you want the most satisfying involving and the purest driving experience, you should pick 911 carrera with three pedals? 911을 사게 된다면 ㅎㅎㅎ 스틱 운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집니다. 더구나 수도권 갈일이 없고 한적한 시골길을 기어 시프트를 넣어가며 질주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911은 그 자체로 독특한 운전 느낌을 선물하기에 달리 표현할 길이 없이 “그냥 포르쉐가 포르쉐했다”라고 할 수 밖에 없다는 거죠. “It’s just a Porsche.” 무게 배분이 인상적인데요 차 무게에 37프로가 앞 바퀴가 나머지가 후륜에 집중되어 있어서 경쾌한 스티어링... 어떤 차도 모두 딸 수 있는 ... 다만 $2,090 추가해야죠 rear anxle steering 으로 코너링 때 회전반경 줄여..(아래 영상 참조) “핸들이 무거워” “브레이크가 왜 이래” “변속이 굼떠” 등등 이런 불평 불만은 결코 없을 것이라네요 ㅎㅎㅎ(당연) 스티어링 브레이크 클러치 쉬프터가 완벽한 맞물려 운전한다는 생각 자체를 없애 준다고 ??? 모토트렌드 리뷰 읽다 보니 $3,390 추가해서 매뉴얼 트랜스미션 선택해야지 싶네요 (그래야 PASM 딸려 오네요 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 사진에 나오는 국방색?도 830불 옵션 추가해야.... 하아...?

2020 Porsche 911 Carrera S Manual First Test Review: Three Pedals. Period.2020 Porsche 911 Carrera S Manual First Test Review: Three Pedals. Period.
충분히 매콤하다, 포르쉐 911 카레라충분히 매콤하다, 포르쉐 911 카레라
포르쉐 911 20년식

카레라 S

1억 6,644만원
911

댓글 5

AUD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노원조자룡Lv 78

하...스틱 정말 그립네요. 저는 스틱만 운전했었는데 예전엔...?

BMW 로고 이미지
탈퇴자Lv 87작성자

스틱 옵션 넣어 보고 싶네요 ㅎㅎ

BMW 로고 이미지MINI 로고 이미지TESLA 로고 이미지
초크미Lv 110

어우..전 그냥 PDK에 패들쉬프트면 만족이요^^;; 발판에 패달 3개는 이젠 못하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