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HOT
자유주제

BMW 코XX 모터스 삼성전시장 빡침후기

이카로스Lv 12
조회 수4,232

차는 보지도 못하고 가자마자 문전박대?! 당한 빡침 후기 입니다 - 8/9(월) : 와이프가 네이버로 8월 14일 오전 11시상담 예약함. 바로 '예약신청'됨. 지금까지도'예약신청'상태임. 예약 확정이 안되었다는 얘기. -8/12(목) : 이상하게 생각한 와이프가 매장에 전화걸음. 전화받은 여직원이 네이버시스템이 전송이 좀 늦는다고 함.. 와이프가 월요일에 예약한게 지금까지 늦는거냐고 물으니 잠시 기다리라고 함. (누군가와 얘기하는듯 하더니) 밝고상냥하게 "이번주 토요일 11시면 그냥오시면됩니다~"란다. 와이프가 이상한듯..  예약 확인 안해도 되는거냐고 반문했지만 더욱 밝은 목소리로 "네~그냥오셔서 상담받으시면됩니다~"  라고 함. (위 통화내용은 매장에서 빡치고 나와서 와이프가 통화녹음본을 들려줬기 때문에 정확함. 절대 착오가 있을 수가 없음.) 저랑 와이프는 기분좋게 전시장으로 출발. 이제부터 시작인데, 입구에 도착하니 어떤 딜러가 아는딜러가 있냐며 응대함. -와이프 : 아니요~네이버로 예약했는데 어쩌고저쩌고 (상황설명하며) 그냥오라고 하셔서 상담받으러 11시에 왔어요. -딜러 : 2층에 올라가서 기다리시면 확인하고 올라가겠습니다. 2층에서 구경하고 있는데 아까 1층에서 본 딜러가 재등장하며 뜬금없이.. -딜러 : 5시리즈는 어쩌고 저쩌고.. (지금생각해보면 소개도, 명함도 없었고, 우리 이름 묻지도 않음. 이름도 묻지않고 뭘 확인?) 우린 x5를 보려했던거라고 말함. 딜러는 그제서야 본인이 확인한 사람이 아닌지 이름을 묻고, 네이버예약자 이름을 물어봄. 와이프가 답변하면서 1층에서 한 말을 똑같이 말함. 네이버 예약을했는데 어쩌고저쩌고.. (1층에서 한 이야기를 대충 흘려듣고 온것과 이름도 묻지않고..확인이라고 한것과..) 1, 2차 빡침. 그러더니만 그 딜러가 계속해서 예약이 안되었다 예약으로 인정이 안된다 본인이 10시랑 1시?에 예약이 된고객이 있어서 예약고객우선이다. 리셉션 여직원이 전화응대를 잘못한거다. 우리랑은 상관이 없다. 그 전화를 내가받은건 아니지않느냐 등등 의 멘트를 시전하더군요 뭐가 그리 불만인지 내내 싸가지없는 말투와 태도로.. 그럼 우리가 잘못한거라는건가?? (하다못해 네이버 예약목록을 보여달라고 하고, 전화한 매장이 자기네 매장이 맞냐고 하는데 미친거아닌가요? 우린 예약을 안한것도 아님) 리셉션이 응대를 잘못했건 네이버 시스템이 잘못되었건 지잘못 아니라고 시전하는게 정상인가요? 죄송하다 사과하고 조금만 앉아계시면 바로 연결해드리겠다가 정상일까요? 그래서 너무 빡쳐서 와이프한테 그냥가자 라고 했죠. 그랬더니 더 가관은 획 몸을 돌리더니 딜러 그놈이 뒤도 안보고 가버리더군요 어이가없어서 그래서 빡이쳐서 1층으로 내려가서 컴플레인을 시작했죠 분이 안풀리더군요 다른 딜러들은 무슨일인지 놀랬고 그 딜러는 지랄을 하니 그제서야 와서 마지못해 죄송하다 시전. (지랄할꺼라고 예상못한듯 그냥 갈꺼라 예상한듯) 근데 마지못해 하는게 더 빡치게 해서 더 개지랄을 하니깐 영혼없는 죄송하다 연거푸 하길래 이 전시장 딜러들 다 저따위 마인드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발렛 빼달라해서 나와버렸습니다 오늘 종일 분노가 사그러들질않아 이렇게 글을 쓰게되네요 그 딜러가 문제였지만 제일 크다는 딜러사와 전시장이 그 따위 매뉴얼도 없는 고객응대와 개차반 같이 교육도 안된 딜러들을 쓰고 있다는게 이해가 안되더라는.. 과잉친절을 바라지도 않았지만 기본은 해야되는거 아닐까요? 배가 쳐불러서 기고만장한건지 고객 판단 지맘대로 하는게 참.. 계약하려고 간건데 시간 날리고 기분 잡치고 아직도 빡치네요 결국 다른 딜러사 매장 가서 계약 걸고 왔네요

댓글 51

BENZ 로고 이미지
아엠게쥐티Lv 82

화나시겠어요ㅜㅜ 응대가 왜그런지ㅡㅡ

HYUNDA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울트라맨8Lv 116

미안하단말한마디가 그리어려워서 굳이 찾아간사람 돌려보내나.. 참 세상은 넓고 이상한사람은 많네요

GENESIS 로고 이미지HYUNDAI 로고 이미지
맛빈이Lv 55

정신차리게 줄빠따 한번 쳐야겠네요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요즘 배불렀나요?? 예약하고 온 사람만 상담을 해준다고요?? 별일이네요....ㅋ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하긴....저도 거의 7~8년 전에... F타입 처음 우리나라 출시 될 때 차 정보 얻으러.. 사무실 바로 근처 재-랜 매장에 비오는 날 반바지 반팔에 크록스 신고 갔더니 문전박대 하길래... 열받아서 관두고 대신 S5 지르고... 같이 일하는 후배가 지른 A5까지 두 대가 같은 날 출고 된다길래... 일부러 그 재-랜 매장 앞 큰길에서 어부바 해온 차 두 대 같이 출고한 적 있네요...ㅋㅋㅋ 그 매장 딜러들이 내다보더군요.. 지네 차 아니니까....ㅋㅋㅋ

이카로스Lv 12작성자

문제는 전 예약안한게 아니에요 오라고 해서간거고 이상해서 재차 묻기도 했고 갔더니 남탓 지가한거 아니다 나몰라라 시전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결국 다른데서 계약해버리는 가장 큰 복수를 해버리셨네요!! 잘 하셨어요~~^^

BMW 로고 이미지MINI 로고 이미지TESLA 로고 이미지
초크미Lv 110

에공....마음 많이 상하셨겠어요.ㅠ.ㅠ 상담예약을 네이버로 할수 있다는걸 글보고 알았네용? 보통 그냥 들어가도 상담 해주는데, 예약까지 하고 가셨는데, 그랬다는건 정말 좀 어이가 없네요;; 뭔가...아직 네이버예약 시스템이 제대로 정착이 안되있는듯한 느낌이군요. 그리고 감정 드러내고 휙 돌아선 그 딜러의 자세는 정말 별로네요;;

gbkimsgLv 18

근본이 안된 놈이군요. 잊어버리고 화 푸세요.

BMW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언제타보나Lv 19

아주 차가 잘 팔리니까 bmw 인기가 지 인기인줄 착각에 빠진 진상한테 걸리셨네요 화푸시고 더 좋은 딜러사 더 좋은 딜러 만날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하세요~ 그런 놈한테는 출고 받고 나서도 기분 더러울것 같아요~

탈퇴자Lv 14

아...서울은 코로나 땜에 차 보러 가려면 예약하고 가는군요. 여러모로 불편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카로스Lv 12작성자

코로나 때문은 아니라.. 네이버 예약을 도입한거겠죠 감당도 못하면서

탈퇴자Lv 14

이제까지 전시장 다니면서 저런 대접 받은적이 한번도 없는데, 화 많이 나시겠습니다. 다른 매장에서 보란듯이 잘 구입하셔서 삼성에서 안사길 잘했다고 생각하게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KIA 로고 이미지
차사자Lv 55

마지막에 ㅈㄹ 하고오셨다는 내용에 속이 뻥뚫리네요 아주 잘하셨습니다. 저도 예전에 X3계약하러갔을때 견적서좀 뽑아달라고했는데 딜러가 프로모션가가 확정이 안되서 계속 견적서를 안주더군요 그래서 저도 걍 다른매장 간 기억이있네요

KIA 로고 이미지HYUNDAI 로고 이미지
소니7Lv 90

뭐죠? 요즘 상담받을려면 예약해야하나요..? 무조건 그딴 딜러놈은 거르세요 그 전시장도 거르구요 이 회사는 국내에서 젤 큰 딜러사로 알고있는데 뭐하는짓인지;;

BMW 로고 이미지
겟차102783Lv 19

440걍 도이치에서 출고해야겠네여 ㅋㅋ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이 전시장 저도 갔더니 딜러가 배부른지 엄청 대충 응대해주고;; 어차피 대기인데 걸꺼냐 말꺼냐 이런 태도여서 바로 강남대로가서 거기서 계약했네요ㅋㅋㅋ 나가니까 발렛요원도 없어서 안내데스크에 차빼달라고 하니까 한 10분 기다려도 차가 안나오곸ㅋㅋ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장사좀 잘되긴하는거 같은데 자기 기준에 안살꺼같으면 대접이 진짜 욕나오는... 저는 그때부터 절대 여긴 가지 말라하는 전시장입니다.

이카로스Lv 12작성자

예상대로 역시나였군요 그 딜러만의 문제는 아니라 전부였군요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같은 코롱이어도 지점별로 편차가 있군요... 저는 집 가깝고 지인이 소개해준 딜러분이 마침 강남점이라 강남대로로 간거이긴 한데요... 하긴 같이 뭉쳐있다보면 분위기 비슷해지는거 무시 못하죠~~ 아니면 우연히 같은 그 문제의 딜러일수도 있구요~~ㅋㅋ

이카로스Lv 12작성자

BMW 코xx 삼성전시장이 특히나 문제인듯 기고만장해서 정신나간듯 특히 그 딜러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바로 다음에 간 강남대로점은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설명이랑 시승도 도와주시고! 딜러차이도 있겠지만 지점 차이도 분명 있는 느낌입니다 강남대로라고 한가한건 아니였거든요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삼성에는 미니 전시장도 있길래 간김에 구경하러 갔는데 거기도 응대는 역시나 비슷해서 걍 지점 차이인가 싶었습니다.

AUDI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장세진Lv 105

기강이 다른가보네요... 지점 책임자가 문제가 있나보군요... 삼성점...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네 약간 그냥 그 지점 분위기가 그런거 같았어요 미리 예약하고 간거 아니면 응대도 별로고 시승해도되냐하니 시승차 없다하고 530e가 시승차가 없을 수도 있는데 강남대로 딜러님은 520i라도 시승 시켜주셨거든요~ 결국 강남대로에서 계약한 차 지금 받아서 잘 쓰고 있으니 그 딜러님은 손님 한명 놓쳤네요^^

HYUNDAI 로고 이미지
hunyGoLv 25

코오롱은 걸러야겠네요

BMW 로고 이미지
네두Lv 29

제가 가본 강남대로점은 친절하셨습니다 지점바이지점인거가타여

HYUNDAI 로고 이미지
hunyGoLv 25

정해진 딜러도 없는데 제가 딜러였으면 한대라도 더 팔기 위해 고객응대 더 잘했을듯... 저도 상담같은거 자주 하지만 상담초기에 이사람이 일이 진행될고다 아닐거다 판단이 되거든요. 하지만 나중을 위해서 상담은 최대한 친절히 끝까지 합니다 그분이 나중에 다른일로 또 찾아올수도 있는거고 다른사람을 소개해줄수도 있는거고... 서비스업에 기본이 안되어 있는거 같아요.

이카로스Lv 12작성자

이게 기본마인드인데 도무지 이해가 안가더라는

VOLKSWAGEN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viLv 103

딜러가 싸가지가 없네요 어떻게 영업하는놈이 말을 그따위로 하는지 어처구니 없으셨겠습니다 한두달 사이에 바뀐건가 원래 예약없이 그냥 들어가도 대부분 기본은 응대해주는데 말이죠 저딴 소리를 지껄이다니요 어이없네요 ㅎㅎ 근데 제가 5월인가 코오롱 삼성 갔을때는 기분좋게 보고 나왔던 경험이있네요 ㅎㅎ 1차는 딜러놈 잘못 2차는 지점에서 딜러 교육문제가 있네요

이카로스Lv 12작성자

그 중에서도 분명히 괜찮은 딜러 있겠지만 이건 그 지점의 분위기와 마인드가 결여된거인듯~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더라는

말랑콘다Lv 2

저도 삼성 무슨 시승이벤트 예약해서 갔는데 진짜 암것도 안해주고 시승하는데 계속 문자질만 하더라구요. 무슨 행사라는데 시승내리마자 빠빠이 하고 왔습니다

다은파파Lv 1

저도 x4 lci상담 받으러 갔다가 1층부터 차가 없가는둥 문전박대하려는거 상담받으러 기껏 왔으니 상담은 받고 나왔는데 예약안하고 다른전시장에서 예약함 bmw매장이 거기만 있는게 아니니 다신 그쪽갈일 없다고 내가 아주 다짐을 함 지금도 생각하면 부글부글..

다은파파Lv 1

삼성전시장은 거르는게 답!!!

VOLKSWAGEN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viLv 103

댓글보니 문제가 많네요

GENESIS 로고 이미지
뱅글Lv 20

기분 많이 상하셨겠어요 ㅠ 삼성 코오롱 단체로 보이콧이라도 해야 정신차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