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Bmw 520i msp...

BMW 로고 이미지
치미Lv 21
조회 수1,367

Bmw 520i msp 계약한지 반년정도가되었네요 옵션은다빠지고.. 이번에 포기한사람도많이 나오면서 결국 배정은되었는데... 옵션..할인 너무안좋은데 추후계속 옵션이빠진다하니 마냥기다려도똑같을것같구 구매고민이되네요ㅜ

댓글

Bmw 520i msp... - 겟차